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비 비싸서"…유명 관광지 女 화장실서 20명 숙박 '경악' 2024-10-04 13:28:46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진 중국인들이 관광지 화장실에서 잠을 자는 모습까지 나왔다. 4일 홍콩 성도일보에 따르면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국경절 연휴(10월 1~7일) 기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안후이성 황산을 찾은 관광객들이 화장실과 식당 등 바닥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모습의 사진들이 확산했다. 특히...
너무 나간 中국경절 '알뜰여행'…화장실서 수십명 잠자기도 2024-10-04 11:52:45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진 중국인들이 국경절 연휴(10월 1∼7일)를 맞아 알뜰 여행에 나선 가운데 관광지 화장실에서 잠을 자는 모습까지 목격돼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고 홍콩 성도일보가 4일 보도했다. 중국 소셜미디어에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중국 안후이성 황산을 찾은 중국 관광객들이 화장실과 식당 등...
'반지의 제왕' 피터 잭슨 감독, 멸종 도도새 복원에 132억 '베팅' 2024-10-04 09:25:19
목표는 매머드, 도도새, 태즈메이니아 주머니늑대 등 멸종된 종들을 되살리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개발된 유전자 공학 기술을 상업적으로 활용해 수익을 창출한다는 계획도 갖고 있다. 도도새 등을 되살리겠다는 콜로살의 구상은 고생물 유전학자들로부터 실현 가능성 등과 관련해 많은 비판을 받았다. 하지만 멸종 동물을...
뉴욕증시, 고용 호조에도 중동 긴장에 보합…테슬라 급락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10-03 07:07:39
인텔리전스를 지원하는 모델이어서 주머니가 얇아진 소비자들의 수요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만 값싼 보급형 아이폰이 지난달 출시된 아이폰 16 수요를 잠식할 가능성도 있다는 비관 전망도 있다. ■ 에너지주 섹터별로는 에너지주가 강세를 보였다. 서부 텍사스산 원유(WTI) 가격이 중동발 긴장감 고조에...
"15년 전보다 싸네"…스파오, '파격 가성비' 의류 내놨다 2024-10-02 11:10:16
팬츠는 주머니 안감을 플리스로 제작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라이트 패쪼는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패딩 조끼로 실용성을 높였다. 웜테크는 따뜻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발열 내의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착한가격 라인업과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퍼퓸 롤온은 바르는 타입의 향수 제품이다. 주머니나 파우치에 들어가는 7.5ml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와 '베르가못 앤 화이트로즈' 등 2개 향으로 출시된다. 핸드 크림은 브랜드의 4개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로 출시된다. '피오니 앤 화이트...
"영화계의 소금"…원로배우 전숙 98세로 별세 2024-10-01 20:35:06
선정됐다. 신정균 영화감독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1982년 영화계 들어와서 조수 시절 전숙씨가 조연 또는 단역으로 출연하시는 작품을 다수 했다. 지방 촬영 때는 만원짜리 한장 몰래 주머니에 넣어주시던 전 여사님"이라며 "나는 이분을 영화계의 소금이라고 생각한다"고 적었다. 유족은 2남1녀 등이 있다. 1일...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고객은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고객은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고객은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