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흥행퀸' 임윤아, 아시아 팬투어 'YOONITE' 개최…6년 만에 돌아온 만남 2023-11-20 16:12:29
Wonderful Day #Story_1’(윤아 팬미팅 투어, 소 원더풀 데이 #스토리_원) 이후 약 6년 만에 여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인 만큼 오랫동안 기다려준 글로벌 팬들에게 선물 같은 순간이 될 전망이며, 서울 공연 두 번째 날인 7일에는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Weverse)에서 실시간 중계로도 만나볼...
교원투어 여행이지, 라방 '이지라이브' 론칭…특화 콘텐츠 확대 2023-11-20 14:03:31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지라이브는 실시간 소통 및 양방향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여행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최신 여행 트렌드와 라이브에 특화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눈앞에서 K팝 스타 볼 수 있죠"…글로벌 VR산업 이끄는 어메이즈VR [긱스] 2023-11-20 10:02:00
기기가 나오겠죠. 미국에 인터파크 같은 라이브네이션스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콘서트 기획하고 티켓을 파는 업체죠. 시가 총액이 200억달라가 넘습니다. 카카오보다 큰 회사죠. 오프라인 콘서트를 좋은 자리에서 보려면 몇십만원을 줘야 합니다. 차를 타고 가야하고 주차도 해야죠. 시간도 걸립니다. 엔터테인먼트업체는...
음공협, 공연장 부족 문제 개선할까…관련 부처·서울시와 논의 2023-11-17 13:57:28
넘어 국가 이미지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서로 머리를 맞대고 발전적인 대안을 만들기 위한 첫 걸음이라는 사실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음공협은 라이브 콘서트, 페스티벌, 월드투어, 내한공연을 주최, 주관, 제작, 연출하는 45개 회원사가 모여 한국대중음악공연산업의 미래와...
엔하이픈 "이번엔 은은한 섹시미"…엄격한 방시혁도 '칭찬' [종합] 2023-11-16 15:37:02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엔하이픈의 컴백은 6개월 만이다. 정원은 "지난 앨범 이후 공백기를 알차게 보냈다"고 말했고, 제이크는 "7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돔 투어와 미국 스타디움 공연 투어를 돌고 왔다. 다양한 나라의 엔진...
엔하이픈 "6개월 공백 알차게 보내…색다른 모습 보여드릴 것" 2023-11-16 14:35:42
니키)은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엔하이픈의 컴백은 6개월 만이다. 니키는 "6개월 사이에 월드투어도 돌고 일본에서 싱글도 발매하고 해외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등 바쁘게 보냈다. 저희의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릴...
JYP-라이브네이션 손 잡았다…공연 사업 글로벌 확장 2023-11-14 10:02:06
라이브네이션은 전 세계 45개 이상 지역에서 공연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023년까지 글로벌 공연 티켓 1억 4000만 장 이상을 판매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K팝 공연이 전 세계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범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는 라이브네이션이 프로듀싱한 수많은...
"JYP엔터, 4분기 호실적 전망…공연 수익성 개선도 기대"-메리츠 2023-11-13 07:54:52
앨범, 11월 스트레이키즈의 미니 앨범과 스트레이키즈의 일본·서울 돔 투어, 트와이스 월드투어 실적이 반영될 것"이라며 "2~3분기 일본 공연 매출 대부분이 4분기에 인식되면서 호실적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정 연구원은 "해외 매출 비중이 2021년 47.7%, 2022년 48.8%에서 2023년 3분기 누적으로 57.7%까지 확대되면...
[주말N쇼핑] '11월 쇼핑 대전'…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2023-11-11 07:00:05
다이슨,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코카-콜라, 유한킴벌리, 한샘, 하나투어, 폭스바겐 등 140여개 대표 브랜드가 지난 1∼10일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모아 다시 한번 특가로 선보인다. 'LIVE 11'에서는 11일 하루 동안 모두 13번의 라이브 방송을 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주말N쇼핑] '쇼핑의 계절 11월'…유통업계, '최저가 경쟁' 돌입 2023-11-04 07:00:03
타임딜, 브랜드딜,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기획전을 열고 고객에게 매일 최대 1만2천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SSG닷컴 = 오는 5일까지 '푸드 쓱세일'을 통해 제주 감귤, 샤인머스캣, 단감 등 겨울 제철 과일과 국내산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