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스페이스DC,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OCP레디 인증 받아 2020-07-07 14:02:33
더 개방적인 하드웨어 설계의 적용을 원하는 일반 기업들의 니즈를 이해하는 시설들과 운영사들이 더 많이 필요해졌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스페이스DC가 아시아 최초의 OCP레디TM 시설이 된 것을 축하하며, 이는 엄청난 성취"라고 말했다. OCP DC 시설프로젝트팀의 핵심 멤버이자 OCP레디™ 프로그램 리더인 마크 댄시는...
[PRNewswire] 제4회 세계지능대회 톈진에서 개최. '클라우드' 미팅 새 모델 등장 2020-06-26 09:24:56
기술 위원회 주석, 로저 레디 중국공정원 외국인 원사 겸 튜링상 수상자 등이 포함되었다. 이번 대회의 주제가 '혁신, 능력부여, 생태' 이며 , '미팅, 전시, 경기+ 지능처럼' '사위일체'의 방식으로 클라우드 소개회, 발표회, 클라우드 양자회담, 클라우드 지능체험, 클라우드 지능과학 전시회 및...
이스라엘, 코로나19 재확산에 일부지역 다시 봉쇄 2020-06-24 19:06:02
'하레디'로 불리는 초정통파 신자들은 유대교 율법을 따르면서 세속주의 문화를 거부하며 일반 사회와 고립된 생활을 하고 있다. 이스라엘 정부가 지난달 휴교령을 중단하고 식당, 호텔 등의 문을 다시 여는 등 규제를 대폭 완화한 뒤 코로나19 재확산세가 뚜렷하다.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20일 294명에서 21일...
‘놀면 뭐하니?’ ‘여름안에서’ 싹쓰리 ver(with 광희)예고 2020-06-21 12:03:00
레디?’를 비롯해 신나는 EDM사운드의 ‘섬머 타요’ 등이 공개됐다. ‘Sad Summer’는 90년대 감성을 표현한 당가당 비트의 곡으로 린다G와 비룡은 유두래곤과 뮤지의 곡임을 단번에 눈치채 웃음을 유발했다. ‘Clean Up’은 완곡이 기대된다는 평을 받았다. 90년대 감성과 요즘 트렌드를 접목한 ‘그 여름을 틀어줘’와...
하성운, 라비 위해 ‘퀘스천 마크’ 출연... ‘우정패딩즈’ 의리 빛났다 2020-06-17 19:18:00
글을 남기는가 하면 전화 연결을 통해 출연한 바 있다. 라비는 “퀘스천 마크 시작부터 목 놓아 외쳐대던, 겟 레디로 컴백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하성운이 직접 등판한다”라며 “평소보다 더 독해진 라비가 제대로 물어 뜯어볼 예정이니 하성운에게 궁금한 모든 것을 다 던져달라”며 하성운의 출연에 남다른 기대를...
굿즈 마케팅 스타벅스, 감염 우려로 고발당해 2020-06-16 17:40:07
고발장에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수도권 코로나19 재확산을 우려해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수칙을 발동했음에도 피고발인은 이를 무시한 채 과다 경품 행사를 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무책임한 커피시장 교란 행위”라고 주장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21일부터 다용도 수납함인 ‘서머 레디백’과...
하성운, 팬들 위해 직접 만든 타이틀곡 'Get Ready' 응원법 공개 2020-06-10 08:13:00
신곡 ‘Get Ready’로 컴백한 하성운이 팬들과 신곡을 함께 즐기기 위해 직접 응원법 시범을 보였다. 9일 하성운은 공식 유튜브와 브이라이브에 타이틀곡 ‘Get Ready 응원법’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최근 각 방송사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팬들의 공개방송 출입을 금지함에 따라 집에서나마 함께 응원을...
이번엔 할리스커피 폴딩카트?…벌써 대부분 소진 2020-06-09 14:31:26
= 이번엔 할리스커피에서 '스타벅스의 레디백 사태'가 재연됐다. 할리스커피가 9일 선보인 여름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보인 '멀티 폴딩카트'가 대부분 매장에서 몇시간 만에 조기 매진된 것이다. 할리스커피는 2020년 여름 3차 프로모션 상품으로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고 탁자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성장·도전 계속할 것"…하성운, 새 매력 담은 세계로의 초대 '겟 레디' [종합] 2020-06-08 16:53:09
입혀 한층 신비로운 분위기를 살렸으며, 하성운 역시 주황색으로 머리카락을 염색하며 비주얼적으로도 변화를 줬다. 그는 "주황색 머리를 해본 기억이 없다. 첫 도전인데 이런 비현실적이고 환상적인 느낌을 표현해보고 싶었다. 곡에 맞춰 펑키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겟 레디'는...
"커피는 원래 밖에서 마셨다"…카페가 캠핑에 빠진 이유 2020-06-07 15:18:39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등을 최근 출시했다. 하림, 풀무원 등도 각각 캠핑용 닭가슴살과 튜브 형태의 짜먹는 쌈장 등을 출시했다. ○아웃도어와 만난 커피업계 20~40대가 캠핑에 열광하자 커피업계의 여름 마케팅도 달라졌다. 스타벅스가 내놓은 '서머체어'와 '서머레디백' 등 여름 캠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