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AVER, 가파른 라인 성장에 모바일검색 성장 추가-우리 2013-11-08 07:39:14
모바일검색광고 매출 비중이 전체 검색대비 19%를 기록해 성장을 견인 중인데, 업종별 모바일에 최적화된 ‘클릭초이스플러스’의 출시(7월)와 ‘모바일브랜드검색’ 출시(9월) 등 신규상품이 지속 개발되고 있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2013년 모바일 검색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94.7% 성장한 2485억원을 기록할...
'라인' 덕본 네이버, 3분기 매출 껑충 2013-11-07 21:11:07
라인 매출이 1286억원으로 같은 기간 1045.8% 급증한 것이 결정적이었다. 검색광고 매출은 3325억원으로 13.1% 증가했고, 디스플레이광고 매출은 740억원으로 15.5% 줄었다. 기타 매출은 502억원으로 1.6% 줄었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게임별곡 29] 총 쏘고 밀리터리 느낌 팍, FPS 명작들 2013-11-07 17:54:06
다음해에 나온 게임이 '카발' 이었다. 지금은 검색엔진에 '카발'이라고 치면 '카발 온라인'이 나오지만, 예전에 '카발' 이라고 하면 바로 이 총 쏘는 게임이었다. 처음에 '카발 온라인'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총 쏘는 게임이 온라인으로 나오는 줄 알고 엄청 기대했다가 실상은 rpg 게임.....
티몬·그루폰 합병설 '솔솔'…'소셜 빅뱅' 신호탄? 2013-11-07 15:46:58
물론 배너광고에 이르기까지 전부 몰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날마다 소셜커머스 업계가 Ƈ등'에 목매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며 "그만큼 아직까지 이 시장이 브랜딩되지 않았다는 뜻인데 이제부터 자리싸움이 향후 업계 판도를 결정지을 것으로 본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300억 원을 단숨에 집행하며 3주 전...
네이버 3분기 매출액 5853억 원 '라인 효과 톡톡' 2013-11-07 15:13:06
1758억 원을 기록했다. 순매출로는 1286억 원으로 집계됐다. 검색광고는 모바일 매출 기여 확대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3.1%, 전분기 대비 1.1% 증가한 3325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디스플레이광고는 비수기 등의 영향과 작년 올림픽 특수 기저효과 등으로 전년동기 대비 15.5%, 전분기 대비 12.8% 감소한 740억 원의...
[컨콜]네이버 "검색광고 표시 강화, 매출 영향 판단하기 일러" 2013-11-07 10:45:46
미래창조과학부의 권고 의견을 받아들여 검색광고 표시를 강화했지만, 매출 등 사업적으로 미치는 영향을 판단하기는 이른 단계라고 밝혔다.황인준 네이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7일 3분기 컨퍼런스 콜에서 "'미래부 인터넷검색서비스제도개선연구반'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기 위해 검색광고 영역 배경에 음영을...
NAVER, 분사 후 첫 성적표 '합격점'…3분기 영업익 1045억 2013-11-07 09:24:39
1758억원을 기록했다. 순매출로는 1286억원으로 집계됐다. 검색광고는 모바일 매출 기여 확대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3.1%, 전분기 대비 1.1% 증가한 3325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디스플레이광고는 비수기 등의 영향과 작년 올림픽 특수 기저효과 등으로 전년동기 대비 15.5%, 전분기 대비 12.8% 감소한 740억원의...
네이버, 3분기 영업익 1045억…"'라인' 매출 성장 이끌어" 2013-11-07 09:15:13
1758억원을 기록했다. 순매출로는 1286억원으로 집계됐다. 검색광고는 모바일 매출 기여 확대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3.1%, 전분기 대비 1.1% 증가한 3325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디스플레이광고는 비수기 등의 영향과 작년 올림픽 특수 기저효과 등으로 전년동기 대비 15.5%, 전분기 대비 12.8% 감소한 740억원의...
[스타트업! 스타②]전단지의 화려한 변신 '요기요'…"배달 경쟁의 선두주자" 2013-11-05 09:28:00
않는다. 광고비를 많이 집행하는 음식점의 광고를 상위에 노출하거나, 추천업체 선정 등으로 돈을 버는 타 배달앱과도 차별화 되는 요소다."모 배달 앱의 경우는 광고비를 많이 낼 수록 광고 리스트 상단에 노출할 수 있다고 공공연히 명시하고 있어요. 보통 정보만 검색되기 때문에 실제 구매로 연결되는지, 실질 이용자가...
이엠넷, 올해 투자 성과로 내년에 성장 본격화 전망 2013-11-04 10:32:22
검색광고 전문기업 이엠넷은 4일 올해 이뤄진 인력 확충 등 기반투자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두드러진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밝혔다. 이엠넷은 올해 오버추어의 철수 및 엔화 약세의 영향, 구글 수수료 정책 변경, 지난해 말 설립된 자회사 네프미디어의 조직셋팅 및 일본지사의 현지법인 전환 추진,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