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쓰는 수분크림, 만드는 법에 따라 효과 다르다? 2014-01-10 10:42:31
다수의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독자적인 제조공법을 개발, 특허를 출원하는 등의 연구 결과를 보이며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양상은 수분크림에서 두드러지고 있으며 저마다의 제조공법을 내세우며 출시된 제품들은 그 자체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서 브랜드를...
2014 커커 트렌드 ‘아이덴티티’ 발표 2014-01-10 09:59:57
‘아이덴티티(identity)’다. 헤어 디자인 작업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고정된 형태로 남지 않는 독특한 유연성을 갖고 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창조적인 작업을 남기지만 물질로 남지 않는 헤어 디자이너들의 숙명적인 정체성에 주목했다. 2014년 커커의 작품들은 헤어 디자인이 가지는 무한의 속성을 표현하기 위해...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상 2014-01-09 18:11:27
이 로고는 피엘라벤 본연의 아이덴티티와 함께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칸켄의 보디는 피엘라벤의 자체 개발소재인 G-1000 HD 소재로 되어 내구성을 보완했고, 핸드 스트랩도 가죽소재로 바뀌어 세련된 멋을 더해줍니다. 페리노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스노우벨 헤비다운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뷰티 브랜드의 성공법칙...기발한 상상력과 아티스트적 감성 2014-01-08 10:53:58
의의가 있다. 이를 통해 뷰티 브랜드는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가 하면 아티스트적 감성을 담은 브랜드 제품 라인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감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데 일조했던 패션-뷰티 콜라보레이션이 한 단계 발전했다. 패션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은 라인 구성은 물론 위트 있는 디자인 스케치 티저...
이색 뷰티클래스 ‘펀(FUN)’하다! 2014-01-07 14:00:03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고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나 뷰티클래스가 대표적이다. 특히 홍보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는 뷰티클래스는 자칫하면 브랜드 제품만 홍보하게 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다. 이에 브랜드의 특성을 나타내고 볼거리도 제공할 수 있는 클래스로...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그게 크레용팝의 아이덴티티니까”라고 말한 바 있다. ◆ 팝저씨 녹인 180분간의 첫 단독 콘서트 크레용팝은 2013년 10월30일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첫 단독 콘서트 ‘퍼스트 팝콘 인 서울’(1st popcon in seoul)을 열었다. 특이한 점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공연으로 100% 무료로 진행됐다는 것이다....
이수그룹 CI 리뉴얼…젊고 스마트한 기업이미지 강조 2014-01-02 12:49:04
등이 새롭게 개발돼 이수그룹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 시켰다. 그래픽모티프는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이수인들의 창의성, 도전정신 및 고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공감, 소통의 메시지를 픽셀 패턴(큐브)의 형태로 표현됐다.이수그룹은 이수화학, 이수페타시스, 이수앱지스 등의 상장기업과 이수건설, 이수창업투자,...
네이처리퍼블릭, 2014년 새 브랜드 슬로건은 자연으로의 여정! 2014-01-02 11:07:36
브랜드 속에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면서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14년에 펼칠 ‘자연으로의 여정’ 첫 번째 이야기인 ‘스팀보습을 찾아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100°c...
아이덴티티, 통영 지역아동센터 건립기금 전달 2013-12-30 15:56:15
동안 아이덴티티게임즈 직원들이 기부한 복지 포인트와 회사 후원금을 더해 조성됐다.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통영시가 공동으로 건립하는 지역아동센터에 사용되어 방과후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eye-dream 캠페인은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포토] 엠파이어 하루-레드 “파티에 퍼포먼스가 빠질 수 없죠” 2013-12-30 12:16:05
있으며 품질 좋은 자체 기획상품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쓸친소’ 하하, 올 겨울 1등 패션 아이템 ‘비니’ 착용 모습은? ▶ 2013년을 화려하게 마감한 12월의 신부, 양정아-자두 ▶ 레드 vs 블루, 연말을 물들인 베스트 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