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젠한국, 신선 유지하는 밀폐기능 집중…냉장고 안에서 오래 보관 가능 2013-04-23 15:28:07
삼광글라스,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만든 다양한 제품군 장점▶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락앤락, 500도 고온에도 끄떡 없어…디자인 개선해 한층 얇아져▶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한국도자기, 환경호르몬 없는 무공해 식기…화사한 꽃 디자인 '눈길'▶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동양매직, 공기청정·기화가습...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한국도자기, 환경호르몬 없는 무공해 식기…화사한 꽃 디자인 '눈길' 2013-04-23 15:28:06
봄] 삼광글라스,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만든 다양한 제품군 장점▶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야마하뮤직코리아, 소음 없이 연주하는 디지털피아노…블루투스 탑재한 도킹오디오 히트▶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락앤락, 500도 고온에도 끄떡 없어…디자인 개선해 한층 얇아져▶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동양매직,...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삼광글라스,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만든 다양한 제품군 장점 2013-04-23 15:28:05
활용도 높아 인기 주방용품 기업인 삼광글라스(사장 황도환)는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과 프리미엄 브랜드 ‘셰프토프’, 친환경 유아용품 ‘얌얌’ 등 제품군이 다양하다. 글라스락은 사용 후 재활용이 가능한 천연 소재로 만든 소다석회유리(soda-lime glass)를 원료로 쓴다....
'봄나들이 100% 즐기기' 야외활동에 편리한 글라스락은? 2013-04-09 15:08:33
주방생활용품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가 봄 나들이 철을 맞아 야외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삼광글라스㈜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glasslock)의 이벤트 게시판에 ‘추천하고...
중소형株 구조적인 강세…유망주 20選은? 2013-03-24 15:14:21
삼성정밀화학, 휴켐스, 포스코켐텍, 솔브레인, 삼광글라스, 세방, 톱텍, 한솔케미칼, 아이디스, 기신정기, 건설화학, 세이브존i&c, 화천기공, 삼정펄프, 신영와코루, 신대양제지, 동일제지, 우림기계, 대정화금 등을 추천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유가증권 메모] (21일) 변경상장(상호변경)=삼광유리→삼광글라스 등 2013-03-21 00:32:07
◇변경상장(상호변경)=삼광유리→삼광글라스 ◇보통주추가상장=동성제약(bw행사) 세하(신주인수권행사)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플라스틱 용기 찜찜하셨죠?"…대법 '글라스락 광고' 비방 아니다 2013-03-19 17:01:43
돌려보냈다고 19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삼광유리(주)가 2006년 11월부터 2009년 6월까지 “이젠 강화유리밀폐용기로 바꾸세요.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글라스락”이라며 ‘특허받은 내열강화유리’의 장점을 내세운 광고를 내보낸 데 대해 경쟁제품인 플라스틱 식기에 대한 비방 또는 허위·과장광고에 해당한다며 201...
"삼광유리, 글라스락 중국·유럽수출 확대"-한화證 2013-03-13 07:18:15
한화투자증권은 13일 삼광유리에 대해 "올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9만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정홍식 연구원은 "글라스락 매출액은 지난해 1003억원에서 올해 1195억원 수준으로 안정적인 성장이 유지될 전망"이라며 "내수 실적이 개선되고 중국 수출 확대와 유럽 지역의...
"아이 건강 위한다면 유아용기 모두 유리로 대체해야" 2013-03-12 17:49:34
삼광유리㈜(대표 황도환)가 사명을 삼광글라스㈜로 변경하면서 글로벌브랜드로의 도약을 모색하고 있다. 46년 전통의 삼광글라스㈜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유리제조 기술력을 토대로 독보적인 유리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지난해 12월에는 유아용 브랜드인 '얌얌'을 출시해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