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가족부·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SNS온라인마케터 양성과정’ 참가자 모집 2025-07-18 16:12:01
구성된다.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 이론부터 시작해, 유튜브 영상 편집, SNS 콘텐츠 기획·제작, 미리캔버스를 활용한 웹디자인과 인쇄디자인, ChatGPT를 활용한 실무 스킬까지 폭넓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메타 광고 활용법, Google Analytics·AdSense·SEO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456번, 아직도 사람을 믿나"…이 한마디에 주가 44% 뛰었다 2025-07-18 15:09:10
증가, 구독료 인상, 광고 수익 증가 영향이 컸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또 올해 연간 매출 전망치를 종전 435억∼445억달러 수준에서 448억∼452억달러로 상향했다. 다만 하반기 영업이익률은 상반기보다는 낮아질 것으로 전망하며 콘텐츠 상각비와 하반기 공개 예정인 대규모 작품 관련 영업·마케팅 비용 때문이라고...
보강 관절청, 8월 11일 정식 출시 기념…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2025-07-18 13:18:07
관절청'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8월 출시를 기념하여 준비한 3일분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하고 활기찬 삶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팩트코퍼레이션은 제노헬스케어의 모기업으로서 판매 대행을 비롯해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레스미디어, 예비 마케팅 전문가 대규모 공개 채용 2025-07-18 11:24:51
종합광고대행사 프로그레스미디어가 업계 최대 규모의 예비 마케팅 전문가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그레스미디어는 네이버, 카카오, 당근, 쿠팡, 지마켓 등 공식 광고대행사이며 2024년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1위 수상, 2025년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기업이다. 체계적 마케팅 전문가 육성...
"땡큐 코리아"…'오겜'·'케데헌' 효과에 넷플릭스 '15조 잭팟' 2025-07-18 08:34:15
성장세, 광고 판매 실적 등을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하반기 영업이익률은 상반기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하면서 콘텐츠 상각비와 하반기 공개 예정인 대규모 작품 관련 영업·마케팅 비용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가 꼽는 2분기 주요 성과의 콘텐츠로는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밤낚시, 이거 광고야"…이노션 목표가 상승여력 주목-대신 2025-07-18 08:07:35
계열의 광고회사다. 현대차와 기아의 광고 물량을 도맡고 있다. 이날 김회재 대신증권 연구원은 보고서를 내고 "회사가 추진 중인 인수합병(M&A)가 성사될 경우 실적과 배수(멀티플) 모두 상향 여력이 있다"면서 향후 목표주가 상승 가능성을 언급했다.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2400억원, 373억원으로 전망했다. 각각...
"땡큐, 코리아"...'케데헌·오겜' 흥행에 실적 '쑥' 2025-07-18 07:46:15
수 성장세, 광고 판매 실적 등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하반기 영업이익률은 상반기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했다. 콘텐츠 상각비와 하반기 공개 예정인 대규모 작품 관련 영업·마케팅 비용 때문이라는 것이다. 이날 뉴욕증시에서 넷플릭스 주가는 전날보다 1.91% 오른 1천274.17달러에 마감한 뒤 시간 외 거래에서는...
넷플릭스 "오겜3 1억2천만뷰·케이팝 데몬 헌터스 8천만뷰 성과"(종합) 2025-07-18 07:33:27
수 성장세, 광고 판매 실적 등을 반영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만 하반기 영업이익률은 상반기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하면서 콘텐츠 상각비와 하반기 공개 예정인 대규모 작품 관련 영업·마케팅 비용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2분기 공개한 작품들 가운데 주요 성과로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슈퍼센트, 'Vietnam Game Connect 2025'에서 퍼블리싱 전략 발표…베트남 개발사와 협업 강화 2025-07-17 13:00:04
‘PSL(Publishing System Loop)’을 기반으로 한 5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또한 대표 타이틀인 ‘Snake Clash!’의 실제 운영 사례를 통해, AI를 활용한 CPI(설치당 비용) 테스트, 유저 리텐션 분석, 글로벌 스케일업 과정까지 데이터 기반으로 설계된 전반적인 퍼블리싱 방식이 소개됐다. 아울러 AI 예측 모델을...
"검색 대신 발견하는 재미"…'숏폼' 마케팅 강화나선 유통업계 2025-07-17 07:30:03
끌고 있는 숏폼 콘텐츠가 유통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방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 방식이 검색에서 발견으로 바뀌면서다. 업계에선 라이브방송에 이어 '숏폼' 콘텐츠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은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에 숏폼 콘텐츠를 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