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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부 대검 검사급 신규보임 등 인사 2021-06-04 18:07:31
센터 김형민▷고객컨택센터 김동욱▷상품모델링팀 김상모▷상품서비스팀 이현성▷언더라이팅심사팀 최종석▷제휴사업팀 팽용운▷제휴마케팅팀 조동현▷하이브리드사업팀 박현수▷FC1사업팀 홍상표▷FC1제도팀 서보균▷FC1교육팀 채희동▷FC1지원팀 김경훈▷FC2사업팀 신경식▷FC2지원팀 김범중▷GA사업팀 허영재▷GA지원팀...
[인사] 신한라이프 2021-06-04 17:38:51
센터장 ▲ WM센터 김형민 ▲ 고객컨택센터 김동욱 ● 팀장 ▲ 상품모델링팀 김상모 ▲ 상품서비스팀 이현성 ▲ 언더라이팅심사팀 최종석 ▲ 제휴사업팀 팽용운 ▲ 제휴마케팅팀 조동현 ▲ 하이브리드사업팀 박현수 ▲ FC1사업팀 홍상표 ▲ FC1제도팀 서보균 ▲ FC1교육팀 채희동 ▲ FC1지원팀 김경훈 ▲ FC2사업팀 신경식...
美투자은행 스티펠이 매수 추천한 5개 기업 2021-06-03 10:12:10
5. 텔레퍼포먼스 마지막은 프랑스의 다국적 컨택센터 기업인 `텔레퍼포먼스`가 꼽혔다. 다국적 컨택센터 기업은 고객사들을 위해 텔레마케팅과 시장조사 등 디지털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애널리스트들은 "텔레퍼포먼스가 코로나19 사태 속에 디지털화된 CXM(고객 경험 관리) 아웃소싱을 지원하면서 성장했...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쇼핑몰 통합 솔루션 'E-HUB' 출시 2021-05-24 11:51:52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lobal BPO 리딩 컴퍼니 트랜스코스모스는 국내 10개의 거점지역에서 9천여 명의 임직원이 약 250여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최적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컨택센터, EC(이커머스), IT 솔루션,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교육 컨설팅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기업의...
DB손해보험, 스마트컨택센터 출범으로 상담·심사시간 확 줄여…年 30억 비용절감 2021-05-20 15:28:51
컨택센터’가 그 중심에 있다. 소비자가 보험에 가입하면 AI가 피보험자와 계약자에게 모니터링 콜을 해 상품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듣고 주요 서류를 잘 받았는지 확인한다. 기존에는 상담사 전화나 문자 등으로 진행했지만 손보업계 최초로 AI 로보텔러를 도입했다. 특히 AI 로보텔러는 일방적인 자동응답시스템(ARS)...
삼성SDS, AI기반 지능형 콘택트센터 사업 확대 2021-05-09 10:19:11
삼성SDS, AI기반 지능형 콘택트센터 사업 확대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삼성SDS는 인공지능(AI) 기반 지능형 컨택센터 솔루션 'AICC'의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AICC는 자연어 이해(NLU), 음성인식(STT), 텍스트 분석(TA) 등 AI 기술 기반 가상 상담, 상담 지원, 상담 분석 기능을 적용해 업무...
브리지텍 수주공시 - 새마을금고중앙회 대표번호 서비스용 장비 구매 계약 16.7억원 (매출액대비 3.7 %) 2021-05-06 11:35:25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1년 04월 27일 부터 2021년 09월 30일까지로 약 5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1년 05월 04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한편, 오늘 분석한 브리지텍은 컨택센터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KT, 빅데이터 등 '미래인재 육성 프로젝트' 2021-05-03 15:02:40
AI컨택센터(AICC) 가상상담 보이스봇 개발, 고객경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서비스 추천, 무선 코어망 장애 예측 분석·자동화 등이다. 1기 교육생들은 네트워크AI 개발부서, 정보기술(IT) AI개발·클라우드 플랫폼 부서, AI연구소 등 AI와 클라우드 핵심 부서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KT는 올해도 미래인재 육성...
"기업 고객 'DX 혁신' 생태계 만든다"…KT, 'B2B 원팀' 출범 2021-05-02 15:19:19
내 △컨택센터 DX △IT아웃소싱(ITO) △교통 DX △실감미디어 DX △비즈 고객 DX 등 5개 분과를 시작으로, KT 엔터프라이즈 부문의 핵심 DX 영역으로 분과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B2B 원팀 출범과 함께 가장 먼저 컨택센터 DX 분과가 가동된다. 이 분과에서는 △고객 필요에 기반을 둔 컨택센터 서비스 시장 확대 △중소...
KT, 기업 고객 대상 디지털전환 혁신 위한 'B2B 원팀' 출범 2021-05-02 10:05:56
안에 ▲ 컨택센터 DX ▲ IT아웃소싱(ITO) ▲ 교통 DX ▲ 실감미디어 DX ▲ Biz고객 DX 5개 분과를 시작으로 지속해서 업무를 확대하기로 했다. 우선 팀의 출범과 함께 컨택센터 DX 분과가 가동된다. 이곳에서는 고객 필요에 기반을 둔 컨택센터 서비스 시장 확대, 중소 솔루션 발굴, 컨택센터 플랫폼 신규 DX 모델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