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9일 오픈 이케아 고양점 첫 공개…가족단위 즐길거리 '풍성' 2017-10-12 11:00:00
= 홈퍼니싱기업 이케아코리아가 19일 국내 두 번째 매장인 이케아 고양점을 오는 19일 오픈한다. 이케아는 정식 오픈에 앞서 12일 고양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고양점의 주요 특징과 매장 내 다양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소개했다. 고양 지역 주민들의 자녀 연령층이 다양하다는 점을 고려해 어린이뿐 아니라 청소년을 위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7-10-04 08:00:06
국기 단 것은 불법" 171003-0344 외신-0083 17:41 [PRNewswire] 충저우 대표단, 홈퍼니싱 산업 홍보 위해 인도네시아 방문 171003-0345 외신-0084 17:42 [PRNewswire] World Premiere: Volvo Trucks' New Gas Trucks Cut CO2 Emissions 171003-0348 외신-0085 17:55 팔' 파타-하마스, 가자지구서 3년만에 첫 각의...
[PRNewswire] 충저우 대표단, 홈퍼니싱 산업 홍보 위해 인도네시아 방문 2017-10-03 17:41:49
RMB 100억 가치의 홈퍼니싱 산업을 홍보하고 소개하기 위해 이달 5~8일에 Index Indonesia에 참가할 예정이다. 홈퍼니싱 산업을 홍보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방문함에 있어, 충저우는 중국의 플레이트 퍼니처의 생산기지로서, 또한 청두의 장식 및 재설비 자재의 기지로서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기 위해 중국에서 가장 큰...
신세계 센텀점, 국내 최대 생활전문관 오픈…"홈퍼니싱 수요 선점" 2017-09-26 18:15:27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국내 홈퍼니싱 시장규모는 2010년 8조원에서 2018년 13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등 경기침체 속에서도 유일하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이라면서 "갈수록 커지는 홈퍼니싱 시장 선점에 발 빠르게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각종 가구와 커튼, 인테리어 소품 등 집을...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국내 최대 생활전문관 개장 2017-09-26 09:19:01
집을 꾸미는 홈퍼니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생활장르 매출은 지난해 19.9% 증가했으며, 올해 들어서는 8월까지 작년동기보다 30.4% 늘었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국내 홈퍼니싱 시장규모는 2010년 8조원에서 2018년에는 13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갈수록 커지는 홈퍼니싱...
대구와 논현동에 새로 문 여는 '윌리엄스 소노마' 2017-09-11 16:15:01
홈퍼니싱 기업인 윌리엄스소노마사(社)의 브랜드 매장 확대에 나선다.현대리바트는 서울 문정동(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과 목동(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서울 외 지역으로는 처음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프리미엄 주방식기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 매장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4일...
'욜로'·'휘게' 열풍…'집 꾸미기' 제품 매출 급증 2017-09-10 06:00:02
포함된 홈 인테리어 매출이 해마다 급증하고 있다. '홈 퍼니싱' 부문 매출은 2015년과 지난해 각각 전년 대비 9.4%, 19.9% 신장했다. 올해에는 8월까지 26.4%의 매출증가율을 보였다. 이는 백화점 전체 매출증가율(7.7%)을 크게 웃도는 수치이다. 1∼2명 가구 증가와 함께 집이라는 주거 공간을 중심으로 '휘게...
이케아, 기흥·계룡·부산에 새 매장 연다 2017-08-29 19:56:49
기자 ] 글로벌 가구·홈퍼니싱기업 이케아가 최근 1년간 국내에서 매출 3650억원을 올렸다. 오는 10월 두 번째로 문을 여는 경기 고양점을 필두로 2020년까지 경기 용인과 충남 계룡 등에서 여섯 개 매장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코리아 대표는 29일 서울 연남동 빵꼼마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이케아코리아, 2017회계연도 매출 3천650억원…6%↑(종합) 2017-08-29 18:37:45
사랑할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이케아코리아는 "거실은 가족이 함께 모여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동시에 집에서 가장 선호하는 공간이지만 만족도가 낮다"며 "한국 소비자들이 거실에서 각자 의겨늘 자유롭게 표현하며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케아코리아, 2020년까지 매장 4개 늘린다 2017-08-29 14:56:59
있도록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가구 구성과 관계없이 대부분의 소비자가 거실을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이용하고 있다"며 "작은 공간이라도 자신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다.김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