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래곤 히어로즈', PVP 아레나 서비스 오픈 2015-06-19 15:25:02
이대형, kosdaq 194510)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쾌감슈팅rpg '드래곤히어로즈'가 pvp 아레나 서비스와 무한 전장 및 시나리오 모드 고 난이도 전투 개방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베타테스트를 시작으로 정식 추가되는 pvp(player...
[bnt화보] 투포케이 “우리 곡은 우리가 모두 만들었어요” 2015-06-18 13:50:00
콘텐츠를 다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 뿌듯하다. 멤버 각자의 재능을 하나씩 다 드러낼 수 있어서 좋다. 타 아이돌에 비해 대표님이 많은 기회를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팬들도 이때까지 중에 제일 멋있다고 한다”, “엄마도 이번이 제일 낫다고 하셨다”면서 주변의 반응을 전했다. 끝없는 끼와 열정으로 보는...
[bnt화보] 투포케이 대일-코리-정욱, 아이처럼 밝게 또는 진중한 매력 선보여 2015-06-18 13:23:00
콘텐츠를 다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 뿌듯하다. 멤버 각자의 재능을 하나씩 다 드러낼 수 있어서 좋다. 타 아이돌에 비해 대표님이 많은 기회를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팬들도 이때까지 중에 제일 멋있다고 한다”, “엄마도 이번이 제일 낫다고 하셨다”면서 주변의 반응을 전했다. 기획 진행: 이유리, 배계현...
[bnt화보] 투포케이 코리 “이번 신곡 오늘 예쁘네는 내가 작곡과 편곡 그리고 믹스작업을 한 것” 2015-06-18 13:22:00
모든 콘텐츠를 다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 뿌듯하다. 멤버 각자의 재능을 하나씩 다 드러낼 수 있어서 좋다. 타 아이돌에 비해 대표님이 많은 기회를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팬들도 이때까지 중에 제일 멋있다고 한다”, “엄마도 이번이 제일 낫다고 하셨다”면서 주변의 반응을 전했다. 가수로서 닮고 싶은...
[인터뷰] 투포케이 “순금처럼 변하지 않고 영원히 빛나는 그룹이 되고 싶다” 2015-06-18 13:19:00
모든 콘텐츠를 다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 뿌듯하다. 멤버 각자의 재능을 하나씩 다 드러낼 수 있어서 좋다. 타 아이돌에 비해 대표님이 많은 기회를 주시는 것 같다. 진홍 학교에서 자랑할 일이 많이 생겼다. 대일 ‘오늘 예쁘네’에는 외부업체가 하나도 안 들어갔다. 힘든 점도 굉장히 많지만 보람에 비해서는 아무것도...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2015-06-17 09:06:00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조이시티, 애니플레이와 손잡고 '테라노아' 개발 박차 2015-06-12 10:18:00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코리아 랩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전투가 펼쳐지는 배경이 4X5 블록 위라는 점은 '테라노아'가 지닌 차별화 요소로, 캐릭터의 이동 방향과 위치에 따라 적에게 줄 수 있는 데미지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는 재미가...
'콘텐츠 창의마스터클래스' 7월 과정 오픈…19일까지 접수 2015-06-10 09:56:04
콘텐츠코리아 랩 10층 콘퍼런스룸에서 진행이 되는 '콘텐츠 창의마스터 Х】?는 다각적인 트렌드 분석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산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의 업무 연관성 등의 기준에 따라 과정별로 총 5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edu.kocca.kr)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6-09 18:32:52
하네요.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고,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랩 시리즈, 여름방학 앞두고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2015-06-09 09:19:38
제한된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