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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 때 아이 옷 산다…신세계百 "8월 아동복 매출 34.8% 증가" 2022-09-05 06:00:05
수요가 확대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올해는 유·아동용품 시장에서 이른바 '가성비' 트렌드도 나타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8월 국내 아동복 매출은 30.3% 증가해 수입 아동복 매출 증가율 35.0%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이번 추석 때 아동 장르 선물을 올해...
나이키 키즈 1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개장 2022-09-01 06:00:10
메가스토어'는 나이키 키즈의 의류와 용품, 액세서리들을 망라해 소개한다. 나이키 키즈 전문 매장은 이번에 처음 개설되는 것으로, 롯데백화점은 나이키의 전략적 협력사인 '한세엠케이'와 협업했다. 나이키 키즈 잠실점은 181㎡(약 55평) 크기로, 스포츠 키즈 매장 중에서는 백화점 최대 규모다. 상품은...
리콜·불량 적발 1위 품목은 `완구` 2022-08-18 08:58:18
처분이 내려졌다. 국표원은 매년 전기용품과 생활용품, 어린이 제품의 시료를 채취해 안전성 조사를 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리콜 명령·권고 등의 처분을 내린다. 품목별 리콜 건수는 완구가 17.2%인 51건으로 가장 많았다. 완구 다음으로는 36개월 이상 만 13세 이하 아동이 입는 옷이나 신발·가방·이불 등의 아동용...
지난해 리콜·불량 적발 1위 품목은 '완구'…2위는 아동용 옷 2022-08-18 06:01:02
생활용품, 어린이 제품의 시료를 채취해 안전성 조사를 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리콜 명령·권고 등의 처분을 내린다. 품목별 리콜 건수는 완구가 17.2%인 51건으로 가장 많았다. 완구 다음으로는 36개월 이상 만 13세 이하 아동이 입는 옷이나 신발·가방·이불 등의 아동용 섬유제품이 33건으로 2번째로 많이 리콜됐고 이어...
추석물가 잡는다…역대 최대규모 사과·명태 풀고 할인쿠폰 지원 2022-08-11 11:35:00
생리용품 구입비 확대지원을 내년에도 시행하기로 했다. 저소득층과 근로취약계층도 추가 발글해 이달 중 긴급생활지원금 2차 지급을 추진한다. 또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 지원을 위해 근로·자녀장려금도 법정기한보다 앞당겨 이달 중 신속 지급하고 특고·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도 신규신청자에...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검토…초중고 급식단가 9% 올린다 2022-08-11 11:30:01
장기 연체해 퇴거 위기에 놓인 가구도 심사해 임대료·관리비를 일부 지원한다. 학자금 대출 6개월 이상 연체자에 대해서는 특별채무조정을 안내해 맞춤형 신용회복을 지원한다. 명절 연휴 기간 노숙인 무료급식, 결식아동 도시락 지원을 진행하고 맞벌이·한부모 가정 만 12세 이하 아동 돌봄서비스는 휴일 없이...
'동대문 파워걸', '미생 제작자'…한국 여성 스타트업 대표 100인 [긱스] 2022-08-10 14:55:01
일론 머스크가 후원한 세계 아동 문맹 퇴치 경진대회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곳이다. 부모와 아이돌봄교사를 이어주는 온라인 보육 플랫폼 '째깍악어'의 김희정 대표, 온라인 1:1 과외 서비스를 운영하는 오누이의 고예진 대표도 주목받고 있다. 패션·의류-동대문의 패셔니스타들...
`거리두기 해제`에...여행·문화 온라인쇼핑 2배 이상 급증 2022-08-01 12:00:00
애완용품(85.0%), 아동·유아용품(84.4%) 순으로 온라인 쇼핑이 모바일로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2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규모는 5,060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에 비해 58.6%나 급감했다. 해외 직접 판매는 해외 소비자가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것으로 `역직구`라고도 불린다. 역직구는...
상반기 거리두기 완화에 백화점 판매 호조…대형마트 부진 2022-07-28 11:00:02
보였다. 유명 브랜드(26.9%)를 비롯해 아동·스포츠(26.3%), 여성 의류(정장 17.1%·캐주얼 16.1%), 남성 의류(19.8%) 등 상품군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편의점도 근거리·소량구매 선호로 가공·즉석식품 등 식품군(10.6%)의 매출이 늘었고 생활용품(11.5%) 매출도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였다. 그러나 대형마트는 카페 및...
GS리테일, 육아 정보 플랫폼 '맘맘' 운영사에 베팅 2022-07-28 10:32:04
용품 관련 콘텐츠·커뮤니티 기능 외에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액티비티 장소를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아이와 함께’ 기능을 출시했다. 임산부, 육아맘 모두의 육아 소비 관심사를 충족하는 플랫폼으로 서비스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출산율 저조로 태어나는 아기는 매년 줄고 있지만, 아동 1명당 소비 금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