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라이슬러, 9단 변속기 차 상용화 시작 2013-01-27 16:23:02
변속기를 쓴다는 점을 집중 공략할 수 있다. 200은 다단변속기를 통해 미국 기준으로 고속도로 주행 시 연료효율이 갤런 당 38마일(ℓ당 약 16.1㎞)에 이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라이슬러그룹은 지난해 북미시장에서 gm, 포드, 토요타에 이어 점유율 4위를 기록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아동복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이더와 밀레, 레드페이스등 아웃도어 후발주자들도 공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해 이민호와 윤아를 모델로 기용한 아이더는 올해도 광고전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레드페이스는 정우성을 모델로 최종 계약하고 tv와...
'미래부 신설' CJ E&M · '복지 확대' 씨유메디칼 손꼽혀 2013-01-27 10:01:16
설립해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며 “무차입 경영으로 재무적 안정성이 높다는 점도 강점”이라고 분석했다. 김재수 소장은 바이오헬스케어 산업 육성의 수혜주로 대원제약을 꼽았다. 노인성 질환 관련 의약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이유에서다.강호 안인기 대표는 미래창조과학부 신설로 cj...
신한銀, 亞시장 집중 공략 `아시아 금융벨트' 만든다 2013-01-27 08:01:17
서진원 행장 "국외부문 순이익 비중 2015년까지 2배로" 신한은행이 올해 국외 영업망 확대를 가속하기로 했다. 서진원 신한은행장은 27일 연합뉴스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아시아에 4개 지점을개설했는데 올해는 일본과 베트남을 중심으로 7∼8곳 늘리겠다"며 "핵심 시장에서의영업망을 확대해 `아시아...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기아차는 지난해 슈퍼볼에도 삼성전자[005930](1편)보다 많은 6편의 광고를 했다.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광고를 했다. 올해도 다른 글로벌 자동차 업체들보다도 광고 경쟁에 적극 뛰어들고 있는 셈이다. 현대·기아차는 내달 3일(현지시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다음주 투자전략] 국내증시, 기업실적ㆍ환율 `우려` 지속 2013-01-25 17:10:40
<인터뷰-조용준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 "기업이익을 좌우하는 것은 물량과 단가, 제품가격이 중요하다고 보고 있는데요. 지금은 중국 관련 소재 영역들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중국 증시의 조정기간 동안 중국 투자관련주들, 석유화학, 철강, 은행주를 저점에서 공략해보는 전략이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넥센타이어, 중국 우수대리점 시상 2013-01-25 17:05:39
넥센은 지난해 상해에 판매법인을 설립했으며 북경, 광주, 청두, 항주, 심양 등에 판매망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 박강철 중국영업총괄 상무는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본격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품질경쟁력 제고와 영업력 강화로 중국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의 '구로 르네상스' 꿈…"캡쳐·뉴SM5·QM5 기대하시라" 2013-01-25 17:04:55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지역을 공략할 것”이라고 했다. 중국 수출물량 감소분은 내년부터 생산할 닛산의 중형 suv 모델 ‘로그’로 충분히 감당할 수 있다는 얘기다. 로그는 전량 미국 시장에 수출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은 향후 3년 안에 생산량을 역대 최대치인 2010년의 27만대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국...
삼각형 티백 앞세워 가정용 원두커피 대중화…블루오션 개척한 '잔다르크' 2013-01-25 16:37:56
덧붙였다. 해외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맥널티는 현재 러시아, 중국 등에 수출하고 있다. 이 사장은 “아직 수출 비중은 크지 않지만 국내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사우디아라비아 진출 등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사업뿐만 아니라...
넷마블 기대주 '미스틱 파이터' 7월 흥행시장 똑똑 2013-01-25 16:37:23
손잡고 세계 최대시장인 중국시장을 공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향후 글로벌 시장 공략에 청신호가 켜진 상황이다. 중국에서는 하반기에 첫 테스트에 들어간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마스후(mars hou) 텐센트 게임즈 마케팅 총괄이사는 '오랫동안 한국 게임들을 서비스 해 온 노하우로 비춰볼 때 중국 내 성공 가능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