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콘진, 2014년 2분기 '이달의 우수게임' 3편의 주인공은? 2014-07-11 11:32:28
2014', 수출계약 잇달아 성사돼 한콘진, 게임 특집 '창조산업과 콘텐츠' 5ㆍ6월호 발간 '콘텐츠코리아랩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문체부·한콘진 콘텐츠산업, 2014년 1분기도 게임이 견인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2014 창조산업 일자리 페스티벌', 예술과 콘텐츠로 일자리를! 2014-07-10 12:20:49
과정을 오픈하는 콘텐츠 사이버 아카데미와 열린 창작공간인 콘텐츠코리아 랩의 홍보, 콘텐츠 취창업지원실의 1:1 컨설팅이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예술인복지재단의 부스에서는 예술인들의 복지와 연계된 다양한 상담컨설팅을 진행하며 서울문화재단, 전문무용수지원센터 등 문화기관들의 다양한 예술관련 지원사업 홍보가...
경기콘텐츠진흥원, 앱 개발자에게 날개를 달아주다 2014-07-01 11:31:47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최동욱)과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이 공동으로 주최한 '부트캠프 in 판교'가 지난 29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공공지원센터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부트캠프 in 판교'는 기획자,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네이버, 검색 품질 높인다‥`웹마스터 도구` 제공 2014-06-27 10:50:11
많은 부하를 줄 수 있는 단점을 해결해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웹사이트와 검색 서비스 간의 동기화 규약을 정의하는 API입니다. 원성재 네이버 문서수집랩장은 “사용자들이 보다 양질의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웹문서 영역에 대한 개편 및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페이스북, 슬링샷으로 생생한 순간을 공유하세요 2014-06-25 15:33:26
세계로 공개했다.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 랩의 두 번째 작품인 슬링샷은 누구나 콘텐츠를 주체적으로 생산하는 참여자가 되어, 많은 친구들과 동시에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앱이다. 슬링샷에서는 많은 친구들에게 사진이나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다. 이렇게 전송된 콘텐츠를 수신한 사용자는 자신이 찍은 사진이나 비디오...
`강남` 떠난 업체들 `판교`로 몰려든다 2014-06-25 13:26:38
문화콘텐츠 분야 창업 지원시설로 판교테크노밸리 공공지원센터 8층과 9층 3364㎡ 면적에 스마트오피스 형태로 꾸려졌다. 24시간 개방형 창업 보육 시설로 운영되는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사무실과 회의실, 휴게실, 미팅 공간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디어 보유자, 창업 희망자, 예비 창업자, 신생 창업기업을...
'콘텐츠코리아랩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2014-06-24 11:31:15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 이하 '한콘진')과 은행권청년창업재단 (이사장 박병원, 이하 '재단')은 10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콘텐츠 분야 10개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11월 출범한 이...
컴투스,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 구글 플레이에서 봐요 2014-06-13 16:27:45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 클래식'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6월 20일까지 8일 간 '히어로즈 클래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 머니 1만 골드, 게임 캐시 보석 10개, 장비 뽑기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6-12 17:16:42
제외됩니다. 선발되면 7월부터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마케팅 아이디어 회의에 참가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과 팀별 프리젠테이션 과제 수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6개월간 성실히...
[뷰티이벤트] ‘온라인’으로 모두 모여라! 2014-06-12 10:14:07
2014년 7월부터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마케팅 아이디어 회의에 참가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과 팀별 프레젠테이션 과제 수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바나나보트, 썬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