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위기 극복 전략은 혁신·공급망 관리·신용" 2020-07-22 09:25:09
메트라이프 생명 등은 다른 나라에 우수사례로 소개되고 있다. 그는 "한국은 스토리지, 서버, 멀티클라우드 등 데이터 인프라 전반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서비스에 대한 고객, 파트너사들의 피드백도 적극적이어서 제품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올 상반기 델 테크놀로지스 역시 코로나19 충격을 피하지...
포스트 시대 새로운 집의 역할…2020 인천리빙디자인페어 개최 2020-07-13 18:07:19
집의 역할을 새롭게 조명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선 실내 중심으로 진화하고 있는 △리빙 트렌드(토털 인테리어 가구) △홈 컬렉션(장식 소품, 디자인 가전) △다이닝 앤드 스타일(키친 테이블웨어) △스마트 리빙(홈 엔터테인먼트, 주방·욕실 용품)를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가...
[bnt화보] 고아라 “예술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 경계 허물고 싶어” 2020-07-09 15:08:00
[임재호 기자]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와 청각장애를 가진 발레리나 고아라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운동으로 40대의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멋진 몸매 관리 방법 등을 공유하며 팔로워와 소통하는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다....
[bnt화보] 고아라 X 양쥐언니 “목표는 지금처럼 꾸준히 행복하게 사는 것” 2020-07-09 15:05:00
[임재호 기자]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와 청각장애를 가진 발레리나 고아라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운동으로 40대의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멋진 몸매 관리 방법 등을 공유하며 팔로워와 소통하는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다....
[bnt화보] 고아라X양쥐언니 “방송 활동 통해 장애인식 개선에 동참하고 싶어” 2020-07-09 15:03:00
[임재호 기자]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와 청각장애를 가진 발레리나 고아라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운동으로 40대의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멋진 몸매 관리 방법 등을 공유하며 팔로워와 소통하는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다....
한국판 룰루레몬 젝시믹스, 코스닥 상장…1년새 매출 두 배 2020-07-03 09:51:53
있다. 현재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어반 액티브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쓰리케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며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젝시믹스의 단일 브랜드 매출은 지난해 555억원으로 2018년(217억원)보다...
"전시도 비대면으로"…삼성, 디지털 사이니지 가상 쇼케이스 2020-07-01 16:28:14
것으로 알려졌다. 인포콤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온라인 행사로 대체됐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5월에도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 TV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열고 아웃도어 TV '더 테라스'(The Terrace)를 공개했다. acui721@yna.co.kr...
"이너부터 에슬레저 웨어까지 가능"…유니클로 `브라탑` 강화 2020-06-18 15:00:22
이너 웨어부터 에슬레저 웨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브라탑 컬렉션`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일상을 편안하게 만드는 옷을 선보이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기반해 패션 브랜드 중 최초로 브라탑을 선보였다. 브라탑은 브라컵이 부착돼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가 없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질스튜어트스포츠,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2020-06-15 09:50:36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즐거운 휴가(Yummy Vacation)’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스포티한 감각과 하리보의 귀여운 감성이 조화롭게...
코로나19 사태로 큰 변화를 보인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형태 2020-06-12 15:26:39
쿡웨어 브랜드 BEKA는 스텐레스냄비, 후라이팬 등 기능 중심의 제품 생산을 해왔지만, 바뀐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디자인에도 큰 비중을 두면서 시즈닝 무쇠팬, 베카 블랑 쿡웨어 등 테이블과 어울리면서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식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베카 코리아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