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女 수영복 모델 가슴털이…" 아디다스 광고에 난리 난 이유 2023-05-19 19:34:27
논란이 된 제품은 아디다스가 오는 6월 판매를 예고한 '프라이드 2023' 라인이다.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원피스형 여성 수영복을 남성이 착용하면서 논란이 비난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목선 위로 솟아오른 가슴 털을 비롯해 가랑이 부분이 눈에 띄게 부풀어 오른 신체 역시 그대로 드러냈다. 프라이드 컬렉션은...
"유명 글로벌 브랜드 운동복서 환경호르몬 과다 검출" 2023-05-19 19:25:02
스포츠브라, 패블릭스의 운동복 셔츠, 아디다스·챔피언·나이키의 반바지를 상대로 BPA 검출 검사를 벌였다고 CNN은 전했다.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비스페놀A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구조로, 인체에 들어오면 호르몬을 교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눈과 기관지가 손상될 수 있고...
"이 운동복 입었는데…" 암 유발 환경호르몬 범벅 '충격' 2023-05-19 07:17:17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챔피언 등 유명 스포츠 의류 브랜드 제품에서 환경호르몬이 과다 검출됐다는 보도가 나와 주의가 요망된다. 17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비영리단체 환경보건센터(CEH)가 지난해 10월부터 6개월간 스포츠의류에 포함된 비스페놀A(BPA)를 분석한 결과 나이키, 아디다스,...
쟁글, 7월 '어돕션' 컨퍼런스 개최…"웹3 사업화 교류의 장" 2023-05-16 14:44:13
자회사인 바이너리 코리아(Binary Korea), 아디다스 등 다양한 산업에서 굴지의 글로벌 전통 기업들이 참석해 웹3 접목 사업 방향 및 전략을 논의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는 "선례가 거의 없는 상황에도 불구, 다양한 산업군에서 혁신적인 웹3를 사업 및 서비스에 도입하기 위해 고민과 노력을 거듭...
신한투자 "화승엔터프라이즈 실적부진…목표주가 낮춰" 2023-05-15 08:35:27
"아디다스 재고 소진이 늦어지면서 주문량이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며 "1분기 재고자산 평가 손실 충당금이 113억원 추가 반영됐다"고 분석했다. 이들은 "아직 어패럴 쪽에서 기초여건에 개입할 만한 모멘텀이 나오지 않고 있으며 아디다스 주문도 저조해 실적은 2분기까지 저조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박...
[르포] "이런 관심 처음" 권도형 재판, 몬테네그로선 '세기의 이벤트' 2023-05-12 09:30:01
착석했다. 한씨는 위아래 모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고유의 줄무늬가 선명한 트레이닝복, 권 대표 역시 스포츠 브랜드인 '언더아머' 바람막이 점퍼와 운동복 바지를 입고 있었다. 둘 다 상하의 모두 검은색이었다. 둘은 위조 여권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하며 보석을 청구했다. 보석금으로 내건 40만...
시간이 없다고요? 넷플릭스가 '홈트' 도와드려요 2023-04-27 18:03:33
클럽 ‘아디다스 러너스’를 운영한다. 전체 누적 멤버 수는 137만 명이다. 2017년부터 운영하는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은 매년 두 번 마라톤 대회를 준비하는 4~5개월짜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등 전문가들에게 직접 배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물론 평일에 가볍게 진행하는 러닝 프로그램도 있다....
엘레멘트컴퍼니-카시나, 우정협약식 열고 '나이키원앙' 교환 2023-04-24 14:18:22
아디다스 △퓨마 △반스 △컨버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협업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글로벌 서브 컬처 씬에 한국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엘레멘트는 2017년 설립된 브랜드 비즈니스 경험 전략 솔루션 에이전시다. 정통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에 대한 인문학적 통찰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도움이...
신발 없는 나이키 광고…"우린 감정을 디자인한다" [책마을] 2023-04-21 18:33:27
독일 아디다스, 일본의 아식스만 해도 1949년에 설립됐다. 하지만 마케팅 전략이 남달랐다. 1977년 광고가 대표적이다. 저 멀리 길을 따라 한 사람이 달리고 있는데 어떤 신발을 신었는지 보이지 않는다. ‘결승선은 없다(There is no finish line)’는 광고 문구와 나이키 로고만 달렸을 뿐이다. 1988년엔 전설이 된...
네이버제트,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 월드·아이템 출시 2023-04-16 15:57:40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랄프로렌,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DKNY, 자라 등의 패션 브랜드뿐 아니라 디올뷰티, 나스코스메틱 등의 뷰티 브랜드, 블랙핑크, 디즈니, 셀레나 고메즈 등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등으로 협업 대상을 넓혀왔다. 강희석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리드는 “제페토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