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5t 화물차 편의점'…CU, 이동형 매장 운영 확대 2025-04-16 08:42:14
냉장 쇼케이스, 아이스크림 판매용 냉동고, 온수통, 전자레인지 등을 갖췄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CU가 추구하는 '온디맨드'(On Demand) 전략의 핵심으로 꼽힌다. 그동안에는 주로 편의시설이 부족한 지역과 대학가 축제 등에서 운영됐으나 수년간 쌓인 데이터를...
한화갤러리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론칭 2025-04-14 10:01:05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5월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벤슨은 미국에서 흔히 쓰는 이름 가운데 하나다. '정직(Honesty)과 신뢰할 수 있는(Trustworthy)'의 뉘앙스가 담겼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브랜드인 동시에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 아이스크림 '벤슨' 출시 2025-04-14 08:34:14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5월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삼남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미래비전총괄(부사장)이 실질적 경영을 맡고 있는 한화갤러리아는 앞서 신사업을 위해 식음료 회사인 퓨어플러스를 인수하고 아이스크림업체 베러스쿱크리머리 법인화를 결정했다. 벤슨은 미국에서...
1000원으로 살 게 없네…과자·음료 줄줄이 올라 2025-04-13 08:00:17
1천200원이다.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메로나, 롯데웰푸드 죠스바와 스크류바, 해태아이스크림 쌍쌍바 등이 1천500원이다. 죠스바, 스크류바 등은 3년 전만 해도 절반 수준인 800원이었다. 박카스는 지난해 편의점에서 100원 올라 1천원이 됐으며 비타500원은 최근 1천100원으로 인상됐다. 지난해 가격이 오른 코카콜라와...
편의점 갔다가 '화들짝'…'1000원으로 삼각김밥도 못 산다' [1분뉴스] 2025-04-13 07:33:36
1200원이다.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메로나, 롯데웰푸드 죠스바와 스크류바, 해태아이스크림 쌍쌍바 등이 1500원이다. 죠스바, 스크류바 등은 3년 전만 해도 800원으로 가격이 절반 수준이었다. 음료나 우유, 생수 등 마실 거리도 1000원 미만은 거의 없다. '국민 피로 회복제' 박카스는 지난해 편의점에서 100원...
과자도 음료도 라면도 올라…편의점서 1천원짜리로 살 게 없다 2025-04-13 06:35:00
각각 1천200원이다.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메로나, 롯데웰푸드 죠스바와 스크류바, 해태아이스크림 쌍쌍바 등이 1천500원이다. 죠스바, 스크류바 등은 3년 전만 해도 절반 수준인 800원이었다. 음료나 우유, 생수 등 마실거리도 1천원 미만은 거의 없다. '국민 피로 회복제' 박카스는 지난해 편의점에서 100원 올라...
코스닥, 오락문화 · 미디어주 강세..2차 전지주는 약세 2025-04-11 09:14:29
- 오락문화 업종 지수 0.4% 상승, 아이스크림에듀 24% 상승, 쇼박스 2.43% 상승, 스튜디오드래곤 2% 상승 등 - 운송장비와 부품 업종에선 현대힘스 14% 상승, 동방선기 2.59% 상승, 케이프 3%대 강세 등 - 하락률 상위 업종: 금융 - 금융업종 업종 지수 1.14% 하락, 에코프로 2.67% 하락, 푸른저축은행 0.85% 하락 등 -...
크보빵 홈런…'야구 마케팅' 불붙었다 2025-04-09 17:47:14
SSG 랜더스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내놨다. 편의점 CU도 연세우유와 두산 베어스의 협업 상품인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엿새 만에 12만 개가 팔렸다. 지난달 SPC삼립이 내놓은 크보빵은 히트 제품이 됐다. 제품 속에 구단 대표선수 등이 그려진 스티커를 무작위로 넣어 뽑기 재미를 살린...
[단독] "크보빵 왜 우리만 없나" 팬들 난리…롯데 결국 "검토중" 2025-04-09 15:49:43
하겐다즈는 SSG랜더스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CU도 연세우유와 두산베어스의 협업 상품인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을 내놓았다. 6일만에 12만개가 팔렸다. 프로야구가 올 봄 마케팅 핵심 전략으로 떠오른 건 프로야구의 브랜드 가치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기 떄문이다. 지난해...
日 언론도 감탄…외국인 관광객 성지로 뜬 '한국 먹거리' 2025-04-09 07:12:36
높은 편이다. 이성당은 최근 신세계푸드와 프리미엄 디저트 '1945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내놓는 등 대기업과도 협업을 늘리고 있다. 쿠팡·백화점도 '러브콜'...부산 옵스부산에도 '관광 명소'가 된 향토 빵집이 있다. 1989년 부산 남천동에서 시작한 옵스(OPS)다. 원래 이름은 '삼익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