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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계 "화물연대 불법 집단행동…엄정 대처해야" 2016-10-06 15:40:41
규제 개혁이 자신들의 경쟁을 강화해 운송료를 저하할 가능성이 크다며 반대한다"고 말했다. 또 "화물연대는 개인 사업주인 화물차주로 구성된 단체로 노동조합이 아니다"라며 "정부정책 철회와 `지입제 폐지`, `표준운임제 법제화` 등을 요구하며 개별사업장을 대상으로 집단 운송거부 투쟁에 나서는 것은 업무방해 등...
경영계 "화물연대 운송거부 불법 집단행동…엄정 대처해야" 2016-10-06 15:06:20
화물연대는 정부의 규제 개혁이자신들의 경쟁을 강화해 운송료를 저하할 가능성이 크다며 반대한다"고 말했다. 또 "화물연대는 개인 사업주인 화물차주로 구성된 단체로 노동조합이 아니다"라며 "정부정책 철회와 '지입제 폐지', '표준운임제 법제화' 등을 요구하며 개별사업장을 대상으로 집단 운송...
서울보증 `영세 화물운전자, 운송대금 미리 받는 카드 나온다` 2016-09-28 18:14:09
운송료 결제 전용카드를 다음달 4일부터 출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그간 화물차 운전자들은 운송 대금을 배송완료 후 30일에서 50일 사이에 수령하지만 화물운송을 위해서는 매일 유류비와 고속도로 통행료 등 비용이 들어 불편을 겪었습니다. SGI서울보증은 화물운송료 결제 대금을 보증해 화물운송시장에 카드결제가...
우리카드, SGI서울보증과 화물운송료 결제 전용카드 출시 2016-09-28 15:57:36
30일에서 50일 사이에 수령했습니다. 이 때문에 영세한 개별 화물차 운전자들은 매일 발생하는 유류비와 고속도로 통행료 등의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등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SGI서울보증이 화물운송료 결제 대금을 보증는 방식으로 카드결제가 도입되면 운송자와 차주 간 편리하게 화물운송료를...
서울보증, 우리카드와 화물운송료 전용카드 개발 2016-09-28 15:20:56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국내 화물운송시장에서는 운송료 외상거래가 보편화돼 있어, 영세한 화물차 운전자는 배송완료 후 30∼50일 사이에 대금을 수령하기 때문에 매일 발생하는 유류비와 고속도로 통행료 등 비용을 내는 데 어려움을 겪곤 했다. 앞으로 sgi서울보증이 운송료 결제 대금을 보증하는 방식으로 이 시장...
서울보증, 우리카드와 화물운송료 전용카드 개발 2016-09-28 11:20:16
화물운송시장에서는 운송료 외상거래가 보편화돼 있어, 영세한 화물차 운전자는 배송완료 후 30∼50일 사이에 대금을 수령하기 때문에 매일 발생하는 유류비와 고속도로 통행료 등 비용을 내는 데 어려움을 겪곤 했다. 앞으로 SGI서울보증이 운송료 결제 대금을 보증하는 방식으로 이 시장에 카드결제가 도입되면...
`오락가락 배임죄, 한진發 물류대란 더 키웠다` 2016-09-23 12:40:23
저녁 긴급이사회를 열고 한진해운의 화물운송료 등의 매출채권 등을 담보로 총 600억원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이 결정 과정에서 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도 동일 매출채권을 담보로 500억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대한항공의 배임 논란을 피하기 위한 고육지책인데, 애매모호한 배임죄 규정을 둘러싼 논란은 더욱 커지고...
`오락가락 배임죄, 한진발 물류대란 더 키웠다` 2016-09-22 18:29:45
열고 한진해운의 화물운송료 등의 매출채권 등을 담보로 총 600억원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이 결정 과정에서 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도 동일 매출채권을 담보로 500억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대한항공의 배임 논란을 피하기 위한 고육지책인데, 배임죄 논란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정경준입니다.
[국회 대정부 질문] 유일호 "한진해운 물류대란 예상은 했지만 대응 미흡했다" 2016-09-22 18:15:41
없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하역 이후 육상운송료, 추가 용선료·유류비 등은 개별 채권자들이 소송을 통해 해결할 문제”라고 했다.◆법인세 인상 놓고 논쟁야당 의원들과 유 부총리는 법인세 인상을 놓고도 논쟁을 벌였다. 박광온 더민주 의원은 “저출산 해결을 위해 만 12세 이하 모든...
[사설] 대한항공 협박해 한진해운 지원금 내게 만든… 2016-09-22 17:47:55
압박에 백기를 들었다. 매출채권(화물운송료)을 담보로 잡는다는 허구 명분을 앞세워 억지 자금지원을 결의한 것이다.어차피 이런 수순이 되고야 말 운명이었을 것이다. 앞서 우리는 주식회사 제도를 곡해한 대통령의 부적절한 발언과, 대통령의 판단을 오도케 한 잘못된 보고 가능성을 지적한 바도 있다. 이후 정부 업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