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이태임 “다이어트로 건강 걱정 많이 하지만 실제로 무척 건강해” 2017-04-20 15:58:00
덧붙였다. 광고 모델로 데뷔한 그는 도브-피자헛-캐논 등 굵직굵직하고 다양한 광고를 찍으며 모델로서도 잘 풀렸었다고 전했다. 이후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하게 된 그. 이어 그는 첫 주연작 드라마 ‘망설이지마’를 통해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누렸다. 하지만 캐스팅 당시 마냥 좋지...
[인터뷰] 이태임 “고(故) 김영애 연기 보며 아름다움 느껴, 그와 같은 배우 되고파” 2017-04-20 15:53:00
잘 풀렸다. 피자헛, 캐논 등 여러 가지 광고를 찍었고 이후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하게 됐다. 데뷔작 ‘내 인생의 황금기’ 문소리 선배님의 시누이로 발레 하는 말괄량이 역할이었다. 당시 감독님께서 너무 예뻐해 주셔서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있다. 감독님께서는 나를 보면 이미숙 선배님이 떠오른다며 큰...
5∼8월 '오토바이 배달족' 신호위반 등 집중 단속 2017-04-20 15:00:00
피자헛, 제너시스비비큐, MP그룹(미스터피자), 교촌에프앤비, 청오디피케이(도미노피자), 알볼로에프앤씨(피자알볼로)이다. 최근 배달앱을 활용한 주문거래와 1인 가족 증가에 따른 배달수요가 늘어나면서 오토바이 음식배달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다. 그렇지만 시간내 배달독려, 소비자의 빠른 주문 재촉, 배달 건수에 따른...
[인터넷] 배달시장 뛰어든 카카오…배달앱 스타트업과 '정면 승부' 2017-03-28 16:04:41
수 있는 브랜드는 피자헛 미스터피자 굽네치킨 놀부보쌈 버거킹 등 14개다. 카카오 측은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기 때문에 고객 및 가맹점 확보를 위한 기존 사업자와의 경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참여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플친을 통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장애인 직업훈련·취업 현장서 진행' 퍼스트잡 전국 5곳서 운영 2017-03-27 16:58:28
훈련생 250명은 다음 달부터 12월까지 피자헛 강남대치점, 충북 옥천농협 등 전국 150개 사업장에 배치돼 하루 3∼6시간 직업훈련을 한다. 황화성 원장은 "퍼스트 잡이 국내 장애인의 취업률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은 이 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음식 배달주문 시장까지…카카오, 배달의민족에 '도전장' 2017-03-21 17:56:52
통해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브랜드는 피자헛 미스터피자 굽네치킨 놀부보쌈 버커킹 등 14개다. 카카오 측은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카카오가 지난해 7월 지분을 투자한 주문중개 스타트업인 씨엔티테크에서 담당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씨엔티테크를 통해 대형 프랜차이즈...
카카오톡서 치킨·피자·족발 바로 배달시킨다 2017-03-21 10:58:36
버튼을 누르면 된다. 현재 피자헛·굽네치킨·KFC·롯데리아·장충동왕족발 등 14개 브랜드의 음식을 시킬 수 있으며, 각 브랜드에 고객 회원 가입을 할 필요는 없다. 각 브랜드에는 배달 예상 시간이 표시되며, 사용자가 직접 음식 도착 시각을 지정할 수 있다. 배달 장소는 주소를 입력해 지정하면 된다. 또 카카오톡...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3-17 08:00:03
15:20 피자헛 "17년 연속 피자전문점 브랜드파워 1위" 170316-0892 경제-0199 15:21 대한항공, '승무원 성희롱' 승객 경찰인계·탑승거부 170316-0893 경제-0200 15:22 한국산업인력공단, 창립 35주년 기념식 열고 '새 각오' 170316-0898 경제-0201 15:25 르노삼성,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6월...
피자헛 "17년 연속 피자전문점 브랜드파워 1위" 2017-03-16 15:20:53
한국 피자헛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파워는 KMAC가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서 대한민국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中, 韓관광금지 오늘 발효…'롯데·삼성' 비호감 브랜드 오명(종합) 2017-03-15 17:17:30
피자헛, 아지센 라멘, 요시노야가 뒤를 이었다. 이어 삼성, 스타벅스, 롯데마트, 도요타, 혼다 순으로 비호감 기업 톱 10에 들어갔다. 롯데마트는 지난해에는 호감 또는 비호감 해외 브랜드 순위에 전혀 없었는데 올해 갑자기 비호감 브랜드로 분류됐다. 이에 대해 업계 관계자는 "한국 제품에 문제가 있었다기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