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주 동남아 수출' 한류 타고 훨훨…1천만 달러 '눈앞' 2018-08-05 06:15:01
'베스트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동남아에서는 보통 술에 음료나 탄산수를 섞어 마시는 사람이 많지만, 진로포차 고객은 한국처럼 마시는 이가 많다"며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소주의 인기도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진로포차 1호점의 인기에 힘입어 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25 15:00:01
매도에 2,270대 약보합…코스닥 750선 위협(종합) 180725-0293 경제-006710:12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마트·편의점서 판매 180725-0295 경제-006810:13 SK텔레콤, 영재고·과학고서 지식나눔 'YT 클래스' 운영 180725-0302 경제-006910:16 아이더, 여름방학 맞춤 '키즈서머 액티브룩' 출시...
"내 아이는 소중하니까"…어린이 차음료 시장 '쑥쑥' 2018-07-18 06:15:02
사용해 어린이의 눈 건강에 좋다고 웅진식품은 소개했다. 하이트진로는 500㎖와 1.5ℓ로 내놓은 '블랙보리'의 340㎖ 소용량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들도 마시기 좋게 했다. '블랙보리'는 일반 보리에 비해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4배, 식이섬유가 1.5배 이상 많은 검정보리를 사용했다. 업계에서는...
23년 코카콜라와 싸워온 '음료에 미친 남자' 조운호 2018-07-12 21:15:22
(안효주 생활경제부 기자) ‘음료에 미친 남자’.10일 경기 용인의 하이트진로음료 본사에서 만난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와 두 시간에 걸친 인터뷰를 끝내고 든 생각입니다. 조운호 대표는 음료업계의 ‘레전드’로 불립니다. 개발한 상품마다 대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인데요. 웅진그룹 기획조정실...
'블랙음료 저주' 깬 블랙보리, 반년 만에 2000만병 팔렸죠 2018-07-11 18:07:59
토종 검정보리 음료 ‘블랙보리’를 내놓은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56·사진)다. 블랙보리는 출시 7개월 만에 2000만 병이 넘게 팔렸다. 올해 매출은 약 400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연 매출 300억원이면 ‘대박’에 속하는 음료업계에서 오랜만에 히트작이 나왔다.지난 10일 경기 용인의...
"한국형 토닉 시장 키운다"…하이트진로, '진로믹서 토닉워터' 리뉴얼 출시 2018-07-09 13:23:07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저도주에 대한 선호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믹서류 시장 확대 가능성을 보고 한국형 토닉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국형 토닉워터’는 토닉워터를 보드카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소주 등 다양한 주류 및 음료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6-25 15:00:02
김포공항 '칼(KAL) 라운지' 100석 규모로 확대·새단장 180625-0373 경제-008511:08 하이트진로, 더벤처스와 주류업계 최초 스타트업 발굴 180625-0380 경제-008611:12 "대형트럭, 법규 안 지켜 도로의 위험 요소" 88% 응답 180625-0381 경제-008711:12 'SNS 피로감' 크다…하루평균 35.5분 이용, 작년보다...
원주환경청, 취업준비생 위한 내 고장-내 일터 프로그램 운영 2018-06-23 08:01:01
참여기업과 기관은 만도를 비롯해 한소개발, 하이트진로, 피피이씨춘천, 한독, 강원랜드, 국순당, 롯데칠성음료, 한국수력원자력, 강원도보건환경연구원 등이다. 이 프로그램은 2014년 대학 LINC사업단, 녹색기업협의회와 협약하고서 7차례 운영해 참여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년 여름방학 때 프로그램을 운영,...
더위 날리는 '쿨~한 녀석들' 2018-06-19 16:10:14
있는 저칼로리 음료와 컵 과일을 내세우고 있다. 지친 날씨에 체력을 보강할 수 있는 건강식품 신제품도 대거 출시했다.◆맥주업계, 월드컵+여름 성수기 총력전하이트진로는 신제품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시즌 한정판’과 ‘필라이트 후레쉬’로 여름 성수기 맥주시장을 공략한다. 하이트진로가 특정...
'망고맛' 밀키스?…한국에 없는 수출용 음료·라면 2018-05-29 11:06:42
하이트진로는 올 1월부터 수출전용 과일리큐르 '자두에이슬(jinro plum)'를 판매하고 있다. 2015년 자몽에이슬, 2016년 청포도에이슬 이후 3번째로 선보이는 과일 소주로, 자두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에서 공식 판매되고 있는 곳은 없다.하이트진로는 기존 과일소주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