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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아시아 원유소비액 1천조원 넘는다…경제 압박요인될 듯" 2018-05-18 10:52:03
원유소비액 1천조원 넘는다…경제 압박요인될 듯" 유가 강세·높은 수입의존도 탓 3년 만에 2배로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국제유가가 급등세를 이어가면서 올해 아시아 원유소비액이 3년 만에 갑절 이상 불어난 1조 달러(약 1천80조원)에 이를 것으로 분석됐다. 로이터통신은 17일(현지시간) 아시아가 올해 받게...
작년 방일외국인 사상최다 2천977만명…분기 소비 1조엔 첫 돌파 2018-04-19 11:49:52
관광청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올해 1~3월 방일 외국인의 소비액은 전년 동기에 비해 17.2% 증가한 1조1천343억엔(약 11조2천465억원)으로 추산됐다. 1~3월 기준 방일 외국인의 소비가 1조엔을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 기간 1인당 소비액은 전년 동기에 비해 0.6% 증가한 14만8천891엔에 그쳤다. 중국...
백화점 남성들, 여성들보다 7배 더 쓴다…'명품 소비 1위' 2018-04-11 06:00:00
백화점에서 남성 고객들의 명품 소비액이 심상치 않다.10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달 2일 업계 최초로 내놓은 남성 전용 신용카드 '신세계 멘즈라이프 삼성카드' 실적을 분석한 결과, 한 달간 평균 300만원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기존 백화점 제휴카드 한 달 평균 실적은 40~50만원대인 것을 고려하면 약...
"제주보다 싸진지 오래"…엔저에 일본 몰려가는 한국 관광객들 2018-04-09 14:32:26
특히 오사카 등 한국인이 많이 찾는 간사이 지방은 인바운드 소비액이 2012년 대비 5배가 넘었다.외국 관광객들은 일본에서 먹고, 즐기는 쇼핑에 많은 돈을 썼다.지난해 인바운드 소비액을 항목별로 보면 1위가 쇼핑 비용으로 약 37.1%(1조6398억엔)을 기록했다. 2위는 숙박비용으로 약 28.2%(1조2451억엔)을 차지했다....
"JTC, 방일 관광객 증가 수혜"-NH 2018-04-06 07:34:41
전했다.이 연구원은 "일본 인바운드는 2017년 여행객수 2869만명, 소비액 4조4161억엔으로 고성장 중"이라며 "일본 정부는 이에 그치지 않고 방일 여행객수를 도쿄 올림픽이 열리는 2020년 4000만명, 2030년에는 6000만명까지 늘리려고 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고 했다.그는 "jtc는...
"고마운 외국인 관광객"…日 지방에도 돈이 돈다 2018-04-02 10:58:17
나타났다. 2일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지난해 방일 외국인 2천869만명의 총 소비액 4조4천162억엔(약 43조9천600억원) 가운데 수도인 도쿄도가 1조6천862억엔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오사카(大阪)부가 8천709억엔, 홋카이도(北海道)가 2천857억엔, 교토(京都)부 2천331억엔, 후쿠오카(福岡)현 2천207억엔 등의 순이었다. 5년전...
작년 일본 재방문 외국인 1천761만명…한국인이 가장 많아 2018-03-22 16:05:33
160만명) 등의 순이었다. 방일 외국인 여행객 1명당 소비액은 중국인이 가장 많았다. 중국인은 첫 방문때는 평균 22만1천엔(약 224만원)를 썼지만, 두번째부터 5번째 방문의 경우 평균 23만2천엔으로 늘었다. 또 10번째 방문의 경우는 30만2천엔으로 방문 횟수가 많을 수록 일본 내 지출액이 많았다. 다른 나라 사람들도...
[마켓인사이트][IPO 인사이트] 日 동포기업 JTC “중국 단체 관광객 기반으로 일본 면세점 1위” 2018-03-19 17:34:29
관광객 수가 늘었고, 엔저 현상으로 중국 관광객들의 소비액이 급증한 이례적인 시기였다”고 설명했다. 2015년 일시적으로 시장이 과열한 점을 감안해야 한다는 뜻이다. 향후 성장전략으로는 한국에 신규 출점 등을 제시했다. 그는 “한국의 서울, 부산, 제주에 사후면세점을 세워 중국인 단체 여행객을 모객할...
아모레, 라네즈로 호주 진출 2018-03-14 18:52:18
화장품 소비액은 세계 5위다.아모레퍼시픽그룹이 라네즈를 호주 시장의 첫 브랜드로 선택한 것은 자외선이 강한 기후와 소비자 특성 등을 고려해서다. 호주인들은 강한 햇빛 때문에 자외선 차단과 보습 관리 등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에센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호주 첫 진출 2018-03-14 14:43:19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호주의 1인당 화장품 소비액은 세계 톱5 안에 들 정도로 피부 관리에 시간과 돈을 많이 쓰는 편이다.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 때문에 선케어 제품은 물론 보습관리 등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에센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