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백화점서 겨울 외투 장만…온라인은 가전제품 할인 2020-12-12 07:00:01
= 본점은 오는 31일까지 여성 패션 브랜드 리스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강남점은 오는 20일까지 남성 프리미엄 외투 브랜드 우버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패딩 등을 선보인다. ▲ 이마트 =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일반 양배추보다 당도가 높은 제주산 달콤이 양배추(1개)를 30% 할인한 1천 원대, 브로콜리 2개를 40%...
디만트코리아, '패밀리 만남의 밤' 비대면 온라인 워크샵 성료 2020-12-11 14:26:23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116년 전통의 토탈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현재 정부지원 보청기로 다양한 오티콘 보청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제네시스 최초 럭셔리 중형 SUV"…GV70 글로벌 공개 2020-12-08 10:15:00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만든 럭셔리 중형 SUV인 GV70이 8일 전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제네시스 관계자에 따르면 GV7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영역을 확장하는 첫번째 중형 SUV 모델로 가장 먼저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외장 디자인을 특징으로 꼽는다. 또 `제네시스 고유의 여백의 미를 가장 극적으로 살린...
휴엔케어, 자사 공간 살균소독기 스포츠닥터스에 기증 2020-12-02 11:04:12
인터내셔날의 환경사업 브랜드 휴엔케어가 자사 살균소독기를 스포츠닥터스에 기증했다. 25년간 국내외 의료지원사업을 통해 2003년 UN DPI NGO로 등록된 후 100만 협력 의료진 및 2,100만 업무협약 회원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세계 최대 국제보건의료 단체인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인터로조,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2020-11-26 10:08:17
이 날 행사에서 "2030년까지 인터로조는 비전 케어(Vision care) 사업 분야에서 글로벌 1등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노 대표는 창립 20주년 기념사와 인터로조의 향후 10년에 대한 포부를 담은 2030 비전 ‘Go! Global No. 1’을 선포했다....
신세계백화점, '똑똑한 한 벌' 찾는 수요 급증…패딩 대체품 '플리스 재킷' 인기 2020-11-11 15:03:43
브랜드 컬럼비아와 리시버블 플리스 재킷을 단독으로 기획해 내놨다. 올겨울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컬럼비아와 함께 선보인 제품은 ‘컬럼비아 인터체인지 재킷’이다. 플리스와 바람막이를 분리할 수 있어 한 벌을 두 가지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5만9000원이다....
CEO들이 선망하는 스타벅스의 경영 철학은? 2020-11-10 15:31:03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0년 글로벌 브랜드 순위에서 56위에 오르기도 했다. 동네의 작은 카페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하기까지 어떤 동력이 작용했을까? 스타벅스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바로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다. 넉넉지 않은 유년시절을 보낸 그는...
반도체·스마트폰·TV…삼성전자의 '초격차' 전략은 계속된다 2020-11-02 15:17:53
브랜드 가치는 세계 5위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70조원이 넘는다. 삼성전자보다 브랜드 가치가 높은 기업은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미국 정보기술(IT) ‘빅4’뿐이다. 삼성전자의 브랜드를 세계에 알린 제품은 휴대폰이다. 대표적 소비재인...
[숫자로 읽는 세상]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세계 5위, 그 위엔 美 'IT 빅4' 뿐 2020-11-02 09:01:04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순위에서 작년보다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올랐다. 인터브랜드는 지난달 20일 글로벌 100대 브랜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올해 1위는 지난해에 이어 애플이 차지했다. 2~4위는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이었다. 모두 미국의 ‘정보기술(IT) 공룡’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올해 코카콜라를 밀어내고...
ESG 투자도 확대…지속가능경영 '업그레이드' 2020-10-29 17:16:32
평가해왔다. 지난 20일 영국의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가 처음으로 5위에 오를 수 있던 것도 ESG 투자의 공이 컸다. 인터브랜드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삼성전자가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벌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순위 상승의 주된 이유로 꼽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