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똑똑하지 않다고?" 로봇청소기 이렇게 진화했습니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1-07-24 15:00:01
국내 시장에 제대로 보급되기 시작한 2010년도 중반 써본 제품은 실망스러웠습니다. 로봇청소기를 돌리고 외출해서 돌아오면 집 안 전선을 피하지 못해 제대로 청소를 해놓지 않고 있거나, 거실보다 문턱이 낮은 신발장 밑으로 떨어져 있기도 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은 이러한 단점이 많이 개선돼 뛰어난 청소 기능을...
북유럽 나무 시계 브랜드 `베아호이`, 신규 컬렉션 출시 2021-07-21 09:26:16
침대나 벽지, 도마 등의 제품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에서 나무를 찾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브랜드들이 천연 나무로 만들어진 시계를 생산하기 시작했고, 그 컨셉이 한국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덴마크 시계 브랜드 `베아호이(VEJRHØJ)`는 해외는...
[김동욱 기자의 세계사 속 경제사] 민주주의 꽃 피웠던 고대 그리스 아테네 2021-07-19 09:01:45
도공과 침대를 제작하는 20명의 소목수가 포함돼 있었다. 마르크스주의 역사관에서 고대 세계를 ‘노예제 사회’로 정의내린 뒤 고전기 그리스 사회의 노예의 존재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이 시기 노예는 후대인이 생각하는 개념에 따라 칼로 자르듯 확실하게 구분되는 존재가 아니었다. 자유롭지는 않았지만...
새벽배송도 늦다…온종일 '30분 배송' 시대 2021-07-18 17:24:16
e커머스의 주력 서비스가 됐다”며 “퀵커머스도 시장 참여자가 늘고, 편리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많아지면 ‘대세’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쿠팡 등 대형 유통업체의 참전은 퀵커머스 시장 구도를 바꿔놓을 것이란 전망이다. 전국 170여 개 물류기지를 구축한 쿠팡, 1만5000여 개 오프라인 점포를 가진 GS리...
스웨덴 침대 덕시아나,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확장 이전 2021-07-15 10:03:57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프리미엄 침대·기능성 베개 등 수면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세대로 대물림하여 사용할 만큼 귀한 침대로 인정받고 있는 덕시아나 침대는 프리미엄 침대의 선두주자로서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의 완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덕시아나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는 청담동...
씰리침대, 오는 12일 현대H몰서 `라이브 방송` 진행 2021-07-09 09:30:00
침대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새로운 언택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현대홈쇼핑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에르고슬립, 이태리 매트리스 `큐렘`... AEH+인증 2021-07-07 09:52:32
침대의 조건을 충족한 큐렘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고객이 늘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질 좋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찾는다"며, "큐렘 매트리스는 숙면에 좋은 침대의 조건을 통과해 인증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건강한 숙면과 동시에 최고의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독]'프리미엄 전략'으로 빛 보는 시몬스 롯데 메종 동부산 입점 첫달 매출 1위 2021-07-06 17:24:58
등 9개 특급호텔에 프리미엄 침대 제품을 공급했다. 이번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에서는 시몬스의 최상위 제품군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매장으로 끌어모은 비결이다. 부산에선 올 하반기 1만 가구 규모 아파트가 입주할 예정이다. 부산은 동래구...
리빙으로만 채운 롯데백화점 메종 '부산 명소'로 2021-07-05 17:40:15
여러 소재의 침대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볼 수 있게 했다. 백화점 미래 먹거리로 떠오른 ‘리빙’리빙은 백화점들이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하기 전부터 차세대 먹거리로 점찍은 산업이다. 1인당 국민소득이 3만달러를 넘은 국가에서 공통적으로 홈퍼니싱(집꾸미기) 시장이 커진다는 것은 유통가에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본사 에이스 부산으로 보냈다…롯데백화점 '동부산 진격 작전' 2021-07-05 13:41:07
국가에서 공통적으로 홈퍼니싱(집꾸미기) 시장이 성장해서다. 사람들은 소득이 일정 수준을 넘으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돈을 쓴다는 의미다. 이 통설은 국내에서 코로나19 사태로 빠르게 현실이 됐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들은 가전과 가구를 바꾸기 시작했다. 백화점에서 사람들이 덜 방문하는 상층부에 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