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인창요양병원 57명 추가 확진…총 87명 집단감염 2020-12-12 14:23:46
감염은 요양병원, 피트니스 센터, 컨택센터, 학교 등으로 광범위하게 확산하며 감염 고리가 끊어지지 않고 있다. 11일까지 14명이 확진된 춤동아리 연관 감염자가 4명, 학장성심요양병원 2명, VFC 금융 연관 2명, 기존 확진자 접촉자 5명, 해외입국 1명 등이 추가 확진됐고 6명은 감염경로가 불분명한 상태다. 11일 오후...
KT, 강국현·박종욱 사장 승진… ‘디지털 플랫폼기업’ 전환 속도 2020-12-11 10:05:15
AI컨택센터(AICC) 사업 활성화를 위해 AI/빅데이터사업본부 산하에 AICC사업담당을 신설했다. 그동안 KT그룹의 혁신을 주도했던 미래가치TF는 ‘미래가치추진실’로 격상했다. CEO 직속조직인 미래가치추진실은 미래사업 추진의 가속화를 위해 그룹 차원에서 전략 수립과 투자를 맡는다. KT가 디지털 플랫폼기업으로...
'탈통신' KT, B2B·신사업 강화…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종합] 2020-12-11 10:01:33
AI컨택센터(AICC) 사업 활성화를 위해 AI·빅데이터사업본부 산하에 AICC사업담당을 신설했다. 그동안 그룹 혁신을 주도했던 미래가치TF는 '미래가치추진실'로 격상했다. 최고경영자(CEO) 직속조직으로 꾸려져 그룹 차원에서 전략 수립과 투자를 맡는다. KT가 디지털 플랫폼기업으로 변신하는데 기반이 되는...
KT CS, 대전시 매출의 탑 수상기업 선정 2020-11-11 10:46:24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지방자치단체 분야 1위를 기록했다. KT CS는 대전지역 콜센터 6곳을 비롯해 전국 90여 곳의 콜센터를 운영 중이다. 유태흥 KT CS 경영기획총괄은 “KT CS는 빅데이터와 AI기반의 지능형 컨택센터를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KTis'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0-11-06 10:42:15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이 종목의 차트에서 최근 60일 매물대 돌파 등의 특이사항이 발생했다. [그래프]KTis 차트 분석 ◆ 기업개요 KTis은 컨택센터사업 및 유통사업 영위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네이버, 동양생명 보험·퇴직연금 서비스에 'AI 상담사' 투입 2020-11-02 10:01:59
고객센터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신규 보험 계약 해피콜 등 반복적인 문의 업무에 AI 에이전트를 투입하면 기존 상담사들은 세심한 응대가 필요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내다봤다. 퇴직연금 운용 현황 보고서 등을 전달받지 못한 고객도 AI가 관리하고, 고객 정보가 바뀌어 자료...
KT, 디지털 전환 콘퍼런스 첫 개최…AI 성장전략 논의 2020-10-21 09:41:59
빅데이터센터장 등이 참석한다. 구현모 대표는 행사의 취지와 의미를 설명하고, 이를 통한 시장 변화와 기회를 KT와 함께 열어가자는 비전을 발표한다. 박윤영 사장은 KT의 5G,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역량을 활용해 산업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한 시장 확대 계획을 공유한다. 윤성로 위원장은 포스트 코로나...
예탁결제원 "잠자는 주식 664억원 찾아가세요" 2020-10-19 13:02:57
협조를 통해 실기주과실 발생사실 안내 및 과실반환을 적극 독려하고, 미수령주식은 행정안전부 협조를 통해 주주의 현재 거주지를 파악해 주식 수령 안내문을 통지할 계획이다. 실기주과실과 미수령주식 존재 여부는 예탁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관련 문의는 예탁원 컨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PRNewswire] Red Box 파트너와 RingCentral, 차세대 음성 및 비디오 캡처 제공 2020-10-07 00:01:36
금융 서비스, 컨택 센터, 정부 및 공공 보안 부문의 주요 조직(세계 최고의 은행 5개, 세계적인 인터딜러 브로커 중 85%, 1,700개에 달하는 콜센터 및 영국 경찰 중 80% 이상 포함)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Red Box는 전 세계 3,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위해 매일 수백만 건의 통화를 캡처하고 보안성을 확보한다. Clarity...
퓨렌스㈜의 클라우드 재택근무 솔루션 'Clex', 공간의 제약 뛰어넘는다 2020-09-29 09:15:39
센터의 경우, 대기업을 중심으로 재택근무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객사 맞춤형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퓨렌스㈜(대표 신현삼)가 공간의 제약 없이 상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재택근무 솔루션 ‘Clex’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퓨렌스㈜는 2017년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