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스바겐, 500만원 가격 낮춘 '더 비틀' 출시 2013-06-12 15:18:06
시트 등 편의사양은 그대로 유지했다.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더 비틀의 매력을 더욱 다양한 고객 층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특히 최근 출시한 컴팩트 해치백 폴로 등 탄탄한 소형차 라인업을 통해 소형 세그먼트를 선도해온 폭스바겐의 저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전국 시승행사 참가자 모집 2013-06-03 11:36:01
별 행사 일정 확인과 참가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 내 시승 신청 페이지 또는 폭스바겐 전시장에 전화로 확인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자동차와 유명 프로골퍼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골프라는 스포츠의 본질과, 정통세단이...
그랜저·쏘나타 수소연료전지차 나온다 2013-05-30 17:01:44
극'▶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폭스바겐이 수입차 2위 차지할 것"▶ 현대차 체코 공장, 생산 100만대 돌파▶ 암모니아로 달리는 車 나왔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암모니아로 달리는 車 나왔다 2013-05-28 17:26:35
변종車인데…판매는 '극과 극'▶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폭스바겐이 수입차 2위 차지할 것"▶ 현대차 체코 공장, 생산 100만대 돌파[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포드, EU에 한국車 수입제한 요청 2013-05-28 17:12:45
극'▶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폭스바겐이 수입차 2위 차지할 것"▶ 현대차 체코 공장, 생산 100만대 돌파▶ 암모니아로 달리는 車 나왔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폭스바겐코리아, 폴로 금융 프로모션 진행 2013-05-13 18:35:44
대로 설정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2535 젊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조건 변경도 자유로운 파격적인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폴로 1.6ℓ tdi r라인이 제공하는 '펀-투-드라이브' 감성을 많은 소비자가 경험...
폭스바겐 `폴로 1.6 TDI R-Line` 파이낸싱 프로그램 출시 2013-05-13 16:41:18
1년간 신차교환프로그램의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젊은 고객층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중도 조건 변경도 자유로운 파격적인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폴로 1.6 TDI R-Line 제공하는 `펀-투-드라이브` 감성을 더욱 많은...
폭스바겐, CC 2.0 TDI 블루모션 R-Line 출시 2013-05-10 09:42:36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프리미엄 4도어 쿠페, CC 2.0 TDI 블루모션 모델에 모터스포츠 감성이 담긴 R-Line 외관 디자인 패키지로 역동적인 매력을 더한 ‘CC 2.0 TDI 블루모션 R-Line’을 출시하고 시판에 나섰다. CC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CC 2.0 TDI 블루모션 R-Line은 CC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쿠페...
폭스바겐코리아, 역대 최고 판매 실적 달성 2013-05-07 10:35:54
310대) 등 총 4개의 모델을 수입차 베스트셀링 Top1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진설명 : 폭스바겐 파사트 2.0 TDI>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파사트는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운전의 재미와 높은 연료 효율성, 경쟁 차종을 압도하는 넓은 실내공간 및 트렁크 사이즈 등 한국시장에 특화된...
폭스바겐코리아, 폴로 감성 마케팅에 주력한다 2013-04-27 00:43:08
함께 디지털 마케팅도 펼친다. 최근 개설한 폴로 웹·모바일 스페셜 페이지에 역동적 배경 음악을 설정해 제품의 특성을 표현했다. 폭스바겐 박동훈 사장은 "폴로는 독일 기술을 바탕으로 한 '펀-투-드라이브' 주행감성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차"라며 "감성 마케팅을 통해 25-35세대 소비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