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영받지 못하는 설 선물 2위 잡화세트,1위는? 2013-01-24 08:36:31
잡화세트 (응답률 11%)가 꼽혔다. 이 사이트 회원 박모씨(47)는 “손수건이나 양말 같은 잡화세트는 다소 성의 없어 보인다”고 설명했다. 뒤이어 햄, 참치 등 통조림 세트 (9%), 식용유 및 조미료 (7%), 건강보조·건강식품 (6%), 외국산소고기 (6%), 한과 (6%) 등 순서로 드러났다. 설날 선물세트 예상 구입비용에...
지하철 간이매점 사라지고 있다 2013-01-24 08:11:46
감소하는 것은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종이신문 독자층이 줄고, 역사 내 잡화와 먹거리를 파는 편의점과 제과점이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서울지하철 역사 내 편의점은 2010년 172개에서 2011년 188개, 지난해 232개로 2년새 34.8% 늘었다. 제과점은 2010년 50개에서 2011년 75개, 2012년 93개로 2년 사이 86%...
롯데마트, 中서 105호점 열어…"본격 규모 확장" 2013-01-24 07:58:02
약 1500평)와 의류·잡화 브랜드 매장, 유아 놀이시설 등의 임대 매장(1650㎡, 약 500평)으로 구성된다. 또 지하 2층에 130여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마트 전용 주차장을 마련했다. 민항점 오픈으로 롯데마트는 중국에서 105개 점포를 운영하게 됐다. 인도네시아 31개점, 베트남 4개점 등을 포함하면 해외 점포 수는...
홈쇼핑 단골고객 '아줌마'에서 '10대·20대'로 바뀐다…왜? 2013-01-23 09:18:21
등 20~30대가 선호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cj오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및 홈쇼핑과 연계된 온라인몰, 소셜커머스가 패션 제품의 구매 채널로 크게 성장하면서 젊은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의 개발이 중요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홈쇼핑의 주고객층은...
노홍철닷컴,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참가 “구름인파 눈길끄네” 2013-01-22 11:01:01
및 잡화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업체들은 참여를 통해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다.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장 많은 관중들이 몰리며...
[현장에서] 쌍용차 국정조사 반대운동 벌인 서울역 가보니… 2013-01-21 14:01:31
높였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에 입점한 잡화매장의 한 직원은 "행사를 지켜봤는데 사람들이 바쁘게 지나다니는 입구 길목에서 하니까 별로 호응이 없는 것 같다"며 "아울렛이 오픈한지 3일 밖에 되지 않아서 오픈 판촉행사를 한 걸로 오해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현재 정치권에서 추진하고...
백화점 새해 첫 세일 실적 '역신장'…"설 판매 2월로 미뤄진 탓" 2013-01-21 12:01:35
2월로 미뤄지면서 24.6% 감소했다.명품은 -11.6% 남성복은 -5.2%, 잡화류는 -5.3% 등의 매출 감소세를 보였다. 다만 한파가 지속되면서 스키복은 53%, 아웃도어는 38.9%, 모피는 14.3% 매출이 각각 늘어났다. 겨울 상품 시즌오프 행사로 여성의류 매출은 6.4%, 트래디셔널 의류는 19.2% 각각 증가했다.가전 신제품 출시와...
백화점 올해 첫 세일 실적 '급감' 2013-01-21 11:51:31
매출이 34% 줄었고 잡화(-7.2%)와 남성복(-4.6%)이 저조했다. 해외 명품패션 매출도 1.2% 줄었다. 지난해 5월 본점 샤넬 매장 리모델링으로인해 역신장을 기록한 이후 첫 역신장이다. 설과 관련없는 혼수 상품군과 캐주얼 의류 매출은 증가했다. 대형가전(21.2%),모피(10.2%), 아웃도어(37.2%)가 선전했다....
동아 아울렛 본점 리뉴얼 오픈 2013-01-17 15:50:47
1층부터 4층까지 4개 층을 여성의류와 구두, 잡화 등 여성 패션 관련 매장으로 구성했다.20대부터 50대 이상의 중 장년층 까지 전 연령대의 여성고객이 고품격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여성 패션 전문 아울렛’으로 변화를 추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1층에는 명품 편집 매장을 새롭게...
기아차,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 제공 2013-01-17 13:50:43
정보를 제공, 소비자 편의도 추구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특별히 자동차 상품 교환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인트 보유자는 5,000~10만 포인트로 시거잭 충전기, 블랙박스 등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이 외 아웃도어 의류, 패션잡화 등도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q멤버스 공식 웹사이트(http://q.kia.co.kr)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