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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존, 지멘스와 ‘멘딕스 Low-Code’ 총판 계약 체결 2025-09-19 14:46:31
등 공동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멘딕스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오병준 한국 지사장은 “글로벌 디지털 경제가 확대됨에 따라, 제조·금융 서비스·기술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은 복잡한 과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도 더 빠르게 혁신할 수 있는 방법을...
김윤덕 국토장관 "민참사업 확대할 다양한 유인책 마련하겠다" 2025-09-19 14:40:37
공동 사업 시행자가 돼 공공은 토지를 제공하고, 민간 건설사는 건설비 투입과 설계·시공을 전담하며 자사 브랜드 아파트를 짓는 민관 협력형 공공주택사업이다. 이 사업은 LH가 2014년부터 본격화해 올해까지 추진된 규모가 10만가구에 이르렀다. 지난해와 올해 각각 2만4천가구, 3만호를 추진할 정도로 건설업계의...
이지텍, 신선식품 공동구매 매장 ‘신선하게’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25-09-19 13:53:19
이지텍이 운영하는 ‘신선하게’는 지역 공동구매 마켓을 선보이는 동시에, 폐쇄형 라이브커머스 브랜드 ‘쓰리백’을 통해 이미 월 매출 40억을 돌파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쓰리백’은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전략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사고왕’이라는 별칭을 얻었으며, 자사 스마트 물류 인프...
[K-뷰티 라이벌전] 에이피알·달바글로벌 2025-09-19 13:35:32
- 에이피알: 메디큐브 브랜드로 디바이스와 화장품 결합 상품 판매 중이며, 3분기 영업이익 전년 대비 192% 증가 예상. 국내 매출은 2% 감소하나 해외 매출 185% 증가 예상되며, 특히 미국 150%, 일본 200%, 중화권 63% 증가 기대. 일본 오프라인 매장은 상반기에 이미 2천 개 돌파, 미국 울타 뷰티 입점 완료로 매출 증가...
수이, '韓 공략 스테이블코인' 발표 예고…22일 '이스트포인트 서울' 참가 [이스트포인트 서울 2025] 2025-09-19 11:46:30
아마존웹서비스(AWS), 틱톡, 커리즈, 폴스타 같은 브랜드들의 광고를 도맡고 있는 플랫폼이다. 또 수이는 지난해 12월 중국 빅테크 기업 앤트 디지털 테크놀로지와 실물연계토큰화(RWA) 파트너십을 체결, ESG 자산을 블록체인에 올리는 작업을 돕고 있다. 톰슨 이사는 "수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을 받...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프리뷰인서울서 20억 상담수주 2025-09-19 10:59:28
국내외 브랜드와 상담을 통해 현장 수주에 성공했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KTDI는 SK케미칼과 공동으로 수행하고 있는 화학적 순환 재활용 섬유의 각종 원료 및 원사 그리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용도의 완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실물의 섬유원단을 직접 제조하는 공정을 가상으로 구현하여 실제와 같은 원단을 설계하고,...
'땅장사'에서 '집장사'로…LH의 변신은 무죄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5-09-19 06:30:07
했는데, 주택 수요자가 원하는 브랜드 아파트가 참여하기는 어렵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수요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아파트'를 짓는 대형건설회사들은 단순 도급형태의 사업은 수익성이 떨어져 참여하지 않습니다. 공사비 상한선이 정해져 있고 주택 공급에서 창의적인 시도를 하기 힘들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특히...
'훠궈 소변 테러'로 경악시킨 10대…부모가 4억 배상 '폭탄' 2025-09-18 21:23:21
배상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구체적으로는 영업 손실과 브랜드 평판 훼손에 따른 배상액 200만 위안(약 3억 8000만원), 손상된 조리기구 교체 및 청소 비용 13만 위안(약 2500만원), 법률 대리 비용 7만 위안(약 1300만원) 등이 포함됐다. 특히 재판부는 두 피고가 미성년자라는 점을 들어, 이들의 부모에게도 자녀 관리...
현대차, EV목표 없애고 투자계획 10년→5년 '단축'…"위기대응" 2025-09-18 18:57:24
차종에 대한 공동 개발도 속도를 낸다. 고성능, 럭셔리 시장에서도 입지 강화에 나선다. 현대차는 출범 15주년을 맞는 2030년 고성능 N 브랜드의 연간 판매를 10만대까지 끌어올릴 방침이다. 또 현재 5개 모델로 구성된 라인업을 2030년까지 7개 모델 이상으로 확대한다. 제네시스는 2030년 글로벌 판매 목표를 올해보다...
씰리침대, 144년 장인정신 담은 '크라운쥬얼' 한국서 생산한다 2025-09-18 17:16:29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업 ‘크라운쥬얼(Crown Jewel)’을 국내에서 직접 제작해 판매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크라운쥬얼은 헤인즈와 함께 브랜드의 기술과 장인정신을 집약한 씰리침대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제품 중 하나다. 씰리코리아는 대표 프리미엄 라인인 엑스퀴짓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