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여정, '짧은 여정vs중간 여정vs긴 여정' 미모 대잔치 B컷 공개 2021-07-06 10:04:00
감싼 단발머리로 변신한 조여정은 퍼플색 원피스부터 포근한 니트까지 청순함에 우아함이 더해져 마치 만화 주인공을 연상케 하기도. 마지막으로 긴 머리로 변신한 조여정은 핑크 니트에 핑크 배경까지 그녀의 러블리함을 한껏 끌어올리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날 조여정은 다양한 컨셉부터, 의상,...
채정안, 뷰티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고혹적 비주얼’ 2021-07-01 10:40:04
단발머리에 브라운과 블랙 색상의 슬리브리스, 골드 톤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유의 세련미 넘치는 분위기와 함께 여유로운 미소를 머금고 촬영을 진행한 채정안은 투명 메이크업만으로도 광채가 나는 피부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해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임영웅 신체나이 98세 '충격' 2021-07-01 09:18:47
‘단발머리’로 아슬아슬하게 1승을 거두는 데 성공했다. 섞여 있는 노래 3곡의 가수와 곡명을 맞히는 2라운드 ‘섞어퀴즈’ 역시 미쳤어 팀이 완벽한 팀워크로 먼저 연속 득점을 했지만, 궂은비 팀의 주워먹기 스킬과 임영웅의 활약으로 동점을 만들어냈다. 승부를 가를 마지막 문제에서는 황윤성과 이찬원의 설레발에...
'뽕숭아학당' 이동국X임영웅, '이젠 나만 믿어요' 감성 폭발 듀엣 선사 2021-07-01 09:16:00
‘단발머리’로 아슬아슬하게 1승을 거두는 데 성공했다. 섞여 있는 노래 3곡의 가수와 곡명을 맞히는 2라운드 ‘섞어퀴즈’ 역시 미쳤어 팀이 완벽한 팀워크로 먼저 연속 득점을 했지만, 궂은비 팀의 주워먹기 스킬과 임영웅의 활약으로 동점을 만들어냈다. 승부를 가를 마지막 문제에서는 황윤성과 이찬원의 설레발에...
‘세련+우아+고혹’ 전여빈, 화보 비하인드 컷 속 고급스러운 자태 눈길 2021-06-29 11:10:00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최근 단발 헤어로 변신하며 한층 돋보이는 세련미를 자랑하는 그녀는 우아하고도 고혹적인 표정과 깊은 눈빛으로 시크하고 힙한 매력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전여빈만의 성숙한 감성으로 사진을 가득 채우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도 전여빈은 화보의 콘셉트를 자신만의 아우라로 완벽하게...
용형, 브걸 '오조오억' 논란 칼 빼들었다…"법적 대응" 2021-06-28 17:03:31
GIRLPOWER)라고 써진 티셔츠를 입은 것을 문제삼기도 했다. 이에 유나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야이 **아, 오조억? 오조억? 배고플 때는 아임낫페미무관심, 배에 기름 좀 차니까 오조억 오조억, 단발좌로 활동말고 그냥 숏컷 밀고 아임 페미니스트해라"라는 메시지를 받은 걸 인증하기도 했다. 김소연...
[포토] 브레이브걸스 유나, '미소가 매력적인 단발좌' 2021-06-28 16:53:46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26일 오후 서울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27회 드림콘서트'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원조 단발좌' 고준희, 과감한 하의 실종룩 [화보] 2021-06-25 16:07:00
칼단발에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 ‘볼캡’을 착용해 특유의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핑크색 플로럴 원피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소녀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보여 여성들의 단발병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고준희는 촬영현장에서 적극적인 에티듀드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경식 한경닷컴...
라온시큐어-LG CNS, 국내 첫 ‘모바일 운전면허증’ 구축한다 2021-06-24 15:45:38
단발에 개인 정보를 분산시켜 관리하는 기술이다. 위·변조가 불가능하고, 대량 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도 없다. 개인의 모든 신원 정보를 발급 기관 서버에 저장하던 ‘중앙 집중식 신원인증’보다 훨씬 안전하다는 평가다. 라온시큐어는 모바일 운전면허증의 민간 서비스 접근성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김경준의 통찰과 전망] MZ세대가 금보다 비싼 운동화에 열광하는 이유 2021-06-20 16:51:35
이는 유명인과 결부된 특정 물품에서 발생하는 단발적 관심이 아니라 디지털 시대 소비재의 팬덤(fandom) 현상이다. MZ세대는 성장기를 인터넷, 스마트폰과 함께 보냈다. 친구와의 교류, 학습정보 습득, 여가용 게임 등이 모두 네트워크와 플랫폼을 경유한다. 공통 관심사와 필요한 정보는 즉각적으로 전달되고 상호반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