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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구로구 아파트 '환기구 전파' 의심 풀렸다…"검체 모두 음성" 2020-08-27 19:51:09
받은 이 아파트 주민 중 확진된 7가구 10명을 제외한 183명은 음성으로 나왔다고 전했다. 서울시는 이 아파트와 관련된 코로나19 확진자가 27일 오후 6시까지 4명 더 파악돼 누계가 32명이 됐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이 아파트 주민이 다니는 금천구 육가공 공장을 통해 전파된 파생 사례도 포함돼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속보] 구로구 "아파트 환기구 검체 검사 결과 전원 음성" 2020-08-27 18:51:43
받은 이 아파트 주민 중 확진된 7가구 10명을 제외한 183명은 음성으로 나왔다고 덧붙였다. 서울시는 이 아파트와 관련된 코로나19 확진자가 27일 오후 6시까지 4명 더 파악돼 누계가 32명이 됐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이 아파트 주민이 다니는 금천구 육가공 공장을 통해 전파된 파생 사례도 포함돼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홈캠핑'용 가공육 매출 들썩…신세계푸드 157%↑ 2020-08-25 16:46:18
등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고기다. 육류와 육가공업체들이 가장 발 빠르게 전략을 바꿨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과 함께 바로 구워먹을 수 있는 가공육 제품을 확대했다. 관련 제품 매출도 늘었다. SPC삼립의 가공육 제품군은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프리미엄 가공육 브랜드 ‘그릭슈바인’ 제품...
"집으로 캠핑" 제주 멜젓소스·반대로 자른 LA갈비도 나왔다 2020-08-25 14:40:51
'홈쿡'과 캠핑 트렌드에 선방했다. 상반기 전체 육가공 제품 매출은 40% 이상 성장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충남 서천 그릭슈바인 제2공장 증설에 110억원을 투입하는 등 육가공 사업 강화를 위한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육류도 달라졌다. 이마트는 이달 들어 '캠핑용 갈비'...
홈쿡·캠핑족 덕에…SPC삼립 육가공 매출 20% 늘었다 2020-08-25 14:10:54
필라프 등을 판매중이다. B2B(기업간 거래) 중심으로 육가공 사업을 운영하던 SPC삼립은 최근 ‘홈쿡·캠핑’트렌드로 간편식 판매가 증가하자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제품을 강화해왔다. 이에 올 상반기에만 육가공 B2C 매출이 전년비 40% 이상 성장했다. 가장 높은 판매고를 보이는 제품은 2018년에 출시한 ‘그릭슈...
SPC삼립 육가공 매출 40% 성장…"2023년 매출 1천200억원 달성" 2020-08-25 10:51:10
600% 이상 성장했다. 또 '그릭슈바인 필라프'와 '핫도그' 판매량도 매년 400%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고 SPC삼립은 설명했다. SPC삼립은 올해 하반기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 육가공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해 2023년까지 육가공 매출 1천2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jesus7864@yna.co.kr...
"국내 금속 검출기 시장 1위…소부장 펀드서 100억 투자" 2020-08-24 17:01:27
및 육가공 업체가 주요 고객이다. 최 대표는 “복수의 주파수 신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일 주파수를 쓰는 타사에 비해 금속 검출 정확성이 높다”고 했다. 자동 중량 선별기도 회사의 주요 제품 중 하나다. 생산기기 및 자동포장기 등 제조업체 생산라인에 설치해 제품 무게를 측정하고 불량품을 선별한다. 이 회사의 금속...
롯데, 스마트 팩토리·무인 편의점…디지털 전환 속도 2020-08-17 15:09:27
첨가제다. 코로나19로 여러 국가의 대형 육가공 공장이 문을 닫은 데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대체육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어 MC 수요도 함께 늘 것이라는 전망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패션 소품을 가상으로 착용하는 ‘리얼 피팅’ 서비스를 내놨다. 앱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리얼...
[마켓인사이트]KFC, 말복 기념 '선우엠티 갈비탕' 증정행사 2020-08-12 17:10:08
온라인 채널, 육가공업체 등 선우엠티의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볼트온 인수합병(M&A)에 적극 뛰어든 것이다. 2019년 6월 육류 온라인 플랫폼인 푸드장의 경영권을 확보한 게 신호탄이었다. 푸드장은 원래 캠핑족들을 위해 신선한 육류를 배송하는 업체로 설립됐다. 선우엠티는 푸드장을 통해 선우엠티의 재고를 유통마진...
수입육 플랫폼 장착한 선우엠티…B2C로 '성장 날개' 단다 2020-08-10 17:06:50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B2C 온라인 채널, 육가공 업체 등 선우엠티의 강점을 살리고 기업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인수합병(M&A)에 적극 뛰어든 것이다. 2019년 6월 온라인 육류 플랫폼인 ‘푸드장’의 경영권을 확보한 게 신호탄이었다. 푸드장은 원래 캠핑족을 위해 신선한 육류를 배송하는 업체로 설립됐다. 선우엠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