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선봬 2021-12-01 16:00:11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24일과 12월 25일 양일간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를 선보인다. 셰프들이 준비한 칠면조 구이, 소고기 등심, LA 갈비, 등과 대게, 전복을 비롯한...
"꿀잠에 지갑 연다"…신세계百 숙면 관련 매출 '쑥' 2021-11-30 06:00:04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임스퀘어점과 하남점에는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알려진 지누스 매트리스 매장을 열었고, 경기점 생활전문관에는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해 매트리스를 추천해주는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신세계까사도 스웨덴 수면 디자인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를 아시아 최초로 수입 판매하는...
월가는 오미크론 패닉 회복세···기술적 반등 양상 [뉴욕증시 나우] 2021-11-29 23:54:17
앞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임시 코로나19 검사소 앞에 나와 있는데요. 아침부터 검사소에 줄이 여느 때보다 길게 늘어선 모습입니다. 야외에서는 마스크를 잘 끼지 않던 뉴욕사람들도 마스크를 착용하는 비중이 높아졌고요. 일각에서는 전염력에 비해 치명률이 높지 않다면, 이라는 전제를 붙이지만 오미크론이...
코로나 재유행·새 변이에 유럽 다시 빗장…미·동남아는 '활짝' 2021-11-26 11:57:26
13일 타임스퀘어 방문객은 27만2천명으로, 전주 대비 1.2% 늘었으며 최근 자유의 여신상 관람객은 하루 평균 2천명가량 증가했다고 뉴욕타임스(NYT)는 전했다. 주요 명절인 추수감사절(25일)을 맞아 자국 내 공항을 이용하는 승객도 크게 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최고치로 치솟았다. 미국...
몬스타엑스 기현, 생일 맞아 美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장식…글로벌 몬베베 환호 2021-11-25 15:20:03
아티스트. 그는 11월 1일부터 11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타임스퀘어 광고 투표에서 45.59%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갓세븐 유겸과 피원하모니 종섭이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현지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와인 바자 ‘Merry o’clock’ 프로모션 개최 2021-11-24 16:00:08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2월 3일부터 18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토요일 오후 8시까지 모모카페에서 와인 바자 ‘Merry o’clock’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메리 어클락’ 프로모션 기간 동안 60여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선보이며, 1만원대부터 10만원대 이상의 다양한 가격대 와인과 함께 시중에서 쉽게...
엔하이픈 제이크, `4세대 핫 아이콘` 입증…美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2021-11-19 16:29:57
광고가 송출됐다. 지난 15일 생일을 맞은 제이크는 타임스퀘어 광고 투표에서 63.64%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는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으며 갓세븐 유겸과 피원하모니 종섭이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
불매 운동 웬말…유니클로 `오픈런` 2021-11-12 15:27:46
롯데월드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아이파크 용산점 등 일부 매장 앞에는 오픈 전부터 50여명의 대기줄이 생겼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인기 패딩 일부 사이즈가 품절 상태인데, 이같은 열풍에 유니클로는 `사재기`를 막기 위해 구매 가능 개수를 제한하기도 했다. 패션업계에선 유니클로가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트와이스 모모, 美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팬들의 초특급 생일 선물 2021-11-11 15:10:09
타임스퀘어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모모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했다. 특히 광고 영상은 모모의 눈부신 비주얼부터 보컬, 랩, 댄스, 송 라이팅 능력까지 모두 담고 있어 현지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후즈팬은 생일을 맞는 K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NFT가 인터넷을 집어삼키고 있다"…뉴욕 들썩인 NFT 축제 2021-11-09 17:39:09
광고판으로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엔 NFT 관련 광고가 내내 송출됐다. 타임스퀘어, 에디슨호텔, 브로드웨이 거리 전반에 축제 분위기가 형성돼 "21세기의 우드스탁 같다"는 말들이 나왔다. 우드스탁은 1969년 뉴욕 북부에서 열린 전설적인 록 페스티벌이다. 인기 NFT 프로젝트인 '보어드에이프요트클럽(B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