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자집, 이틀에 한개 문 닫는다…신규개점도 '뚝' 2016-12-27 08:54:59
측면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실제, 주요 피자 브랜드인 미스터피자의 경우 지난해 가맹점사업자 연평균매출액은 4억5천만원으로 지난 2014년 5억9천만원과 비교해 23% 가량 감소했습니다. 피자헛 역시도 21% 줄었습니다. 한편, 외식업종 전체 기준으로 평균 가맹점 창업비용은 피자업종이 9,468만원, 치킨업종이...
피자집, 이틀에 한개 문 닫는다…신규개점도 `뚝` 2016-12-26 18:32:55
측면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실제, 주요 피자 브랜드인 미스터피자의 경우 지난해 가맹점사업자 연평균매출액은 4억5천만원으로 지난 2014년 5억9천만원과 비교해 23% 가량 감소했습니다. 피자헛 역시도 21% 줄었습니다. 한편, 외식업종 전체 기준으로 평균 가맹점 창업비용은 피자업종이 9,468만원, 치킨업종이...
피자가게 매출, 도미노피자 1위…피자알볼로· 피자헛 순 2016-12-26 18:03:58
비교 분석수제피자 피자알볼로 가맹점 증가율은 1위도미노피자·피자헛 창업비용 2억3000만원 중소브랜드는 5000만원 [ 황정수/노정동 기자 ] 한국 프랜차이즈 피자의 역사는 1985년 시작됐다. 피자헛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1호점을 내면서부터다. ‘서양 빈대떡’이란 소문을 듣고 피자가게를 찾았다가 낭...
3년간 중소형 피자브랜드 매출만 올랐다 2016-12-26 16:42:03
반면 피자헛, 미스터피자 대형브랜드는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가맹점 수 상위 10개 피자브랜드의 연평균 매출 현황과 가맹점 수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서울에선 중소형 피자브랜드 가맹점의 연평균 매출액은 증가한 반면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의 경우 절반 가까이 감소한...
매출은 도미노피자, 수익률은 피자마루가 1등 2016-12-26 12:00:49
피자스쿨, 오구피자, 피자마루,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 피자에땅, 뽕뜨락피자,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알볼로 등이다. 지난해 기준으로 가맹점 수는 피자스쿨이 822개로 가장 많았고 가맹점 증가율은피자알볼로(26.3%)가 가장 높았다. 가맹점 연평균매출액은 도미노피자가 7억4천876만원으로 가장...
"인간형로봇 `페퍼` 밥값하기 시작"··소프트뱅크 1만대 넘게 팔아 2016-12-19 15:40:15
대만의 타이베이에 소재한 피자헛 점포들에 페퍼를 투입해 주문을 받고 결제를 처리토록 하고 있고 향후 수개월 안으로 아시아 전역의 피자헛 점포에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소프트뱅크 로봇 프로젝트의 요시다 겐이치 팀장은 개인들이 구매하기에는 페퍼가 여전히 비싸 B2B(기업간 거래)가 투자수익을 낼...
미스터피자, 글로벌 신시장 인도 진출 2016-12-07 09:18:48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미 도미노피자, 피자헛 등 글로벌 피자업체들이 인도에 진출해 있다는 점도 미스터피자 사업 전개에 효과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 미스터피자가 국내에서 차별화된 맛과 품질, 서비스를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1등 대표 피자 브랜드로 성장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도에서도 이들과의 경쟁에...
[여행의 향기] 베를린 장벽…자유·통일의 절규 그래피티로 피었네 2016-10-30 15:06:34
전체가 그래피티로 뒤덮여 있었다. 버거킹, 피자헛, 스타벅스를 비롯해 태권도 도장도 보였다. 낯선 땅에서 태권도장을 보니 왠지 모르게 뿌듯하다.점심시간에는 조엘과 지역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강가에 붙어있는 카날 레스토랑(freischwimmer)에서 맥주를 한 잔 마시니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다.공원에서...
피자헛, 9,900원의 `피자 페스티벌` 운영기간 연장 2016-08-25 09:11:36
한국 피자헛이 단돈 9,900원에 피자, 샐러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피자 페스티벌(Pizza Festival)`을 11월 30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피자헛은 피자 페스티벌에 참여한 누적고객이 400만 명을 돌파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가성비가 높은 이벤트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당초 8월로...
한국 피자헛, 마스터프랜차이즈 전환 및 사업권 매각 루머, 명백한 허위 사실 2016-08-22 16:56:35
한국 피자헛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경영 전략으로 추진되고 있는 사안"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한국 법인의 제3자 매각설에 대해서도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한국 피자헛은 "한국은 전 세계 125여 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염브랜드(YUM! Brands, Inc.)에서 비중 있는 실적과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