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병철의 3분 건강 in 약손명가] 영화 같은 ‘바캉스 러브’를 꿈꾼다면? 2013-07-24 08:40:04
음료,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남을 형성할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이와 함께 각 바캉스 장소에 맞는 옷차림이 중요하다. 단순히 화려하거나 비싼 옷보다는 자신의 얼굴과 몸 그리고 분위기 등과 잘 어울리는 옷을 선택해 입는 것이 필요하다. 가령 티셔츠에 반바지 하나를 입더라도 ‘조화’를 이루는...
KTB투자증권 "LG생활건강 2분기 실적 시장기대 부합" 2013-07-24 08:11:23
진단했다. 김민정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 대비 각각 9.6%, 14.5% 증가했다"면서 "음료 부문이 다소 부진했지만 생활용품부문이 이를 충분히 상쇄한 덕분"이라고 평가했다. 실제로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생활용품 부문에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
"LG생활건강, 1분기에 이어 2분기도 실적 순항"-KTB 2013-07-24 07:28:06
기대에 부합하는 실적을 달성했다"고 분석했다. lg생활건강의 2분기 연결 영업이익은 12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5% 증가했다. 같은기간 매출액과 순이익은 각각 1조755억원, 857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9.6%, 12.3% 늘어났다. 김 연구원은 "생활용품부문의 고성장세는 놀라운 수준"이라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우윳값 인상, 원유 가격 상승으로 줄줄이… 소비자 '걱정↑' 2013-07-24 01:07:13
음료 등)들의 가격도 순차적으로 인상될 예정이다. 만약 이 수준으로 인상될 경우, 대형 마트 기준으로 2350원에 팔리는 흰 우유 1ℓ 가격은 2700원 정도로 오를 것으로 보인다. 우윳값 인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월급 빼고 다 오르네”, “우윳값 인상? 다른 것도 줄줄이 오를 텐데… 걱정이다”, “우윳값...
LG생활건강, 상반기 매출 2조원 달성 2013-07-23 18:10:16
영업이익 33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 2.1% 성장했습니다. 2분기는 올해 초부터 시작된 저온현상으로 기온이 낮고 지난해보다 일찍 시작된 장마의 영향으로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이 어려웠지만 소형슈퍼마켓과 편의점 등 채널 다변화를 통한 매출 증가와 즉석음용시장 커버리지 확대가 음료사업 성장을...
장마철 아이들 면역력 높여주는 간식 2013-07-23 17:29:37
있다. 어린이용 건강음료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과 ‘유기농 키즈홍삼 키미우미’도 일반 음료를 대신해 간식처럼 마실 수 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고영양 건강식품임에도 맛이나 모양이 기존에 먹던 간식과 거의 유사해 어린이들의 선호가 더욱 높은 편”이라며 “간식비 지출에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Farm Stay] 경남 의신베어빌리지마을, 구비구비 계곡엔 야생화 천지…지리산이 한눈에 2013-07-23 15:30:22
혈당 조절, 피로 회복, 이뇨, 체력 증진에 좋은 건강음료다. ○주변 볼거리도 풍부 주변에는 하동8경인 화계장터 십리벚꽃, 금오산, 최참판댁, 쌍계사, 형제봉 철쭉, 삼성궁, 불일폭포, 하동포구 백사청송 등 볼거리가 있다. 쌍계사는 신라 성덕왕 21년 의상대사의 제자인 삼법스님이 유학을 마치고 돌아올 때 중국 ...
LG생건, 2분기 실적 개선…해외 화장품사업, 성장 견인 2013-07-23 15:26:48
성장률을 기록했다. 음료사업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3.8%, 2.1% 높은 3289억원과 339억원으로 집계됐다. 소형슈퍼마켓, 편의점 등 채널 다변화를 통한 매출 증가 등이 음료사업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외식업계 여름 이색 신메뉴 `믹스 앤 매치` 눈길 2013-07-23 11:24:37
과일주스에 야채를 더한 건강음료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망고단호박 스무디’와‘당근오렌지스무디’는 열대과일의 신선함과 야채의 건강함을 함께 맛 볼 수 있다. 에이프릴 마켓은 여름 신메뉴로 ‘시금치 티라미슈’를 내놓았다. 시금치를 직접 갈아 만든 ‘시금치 티라미슈’는 에스프레소의 향과 시금치가 언뜻...
'물 만난' 생수, 두유 제치고 음료 매출 2위 첫 등극 2013-07-22 08:26:54
시장에 어필하고는 있으나 이미 성숙한 건강기능식품 시장 환경에 맞서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인다는 것이 유통업계 관계자의 의견이다.하언정 롯데마트 음료 md(상품기획자)는 “과즙음료는 올해 현재까지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연간 구성비는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는 추세다”라며 “올 한해 생수 매출은 당분간 계속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