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인사말 전하는 약손명가 이현숙 대표이사 2013-01-13 00:30:51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bnt포토] 모델 이지현, 우아한 그녀 '눈을 뗄 수 없어~' 2013-01-13 00:25:48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bnt포토]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 '에오스 보떼 많은 기대 바랍니다' 2013-01-13 00:22:17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bnt포토] 강철웅, 한 눈에 돋보이는 시크함~ 2013-01-13 00:19:32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bnt포토] 김다래, 여전한 동안 미모에 깜찍한 손인사~ 2013-01-13 00:17:39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bnt포토] 도원경, 선글라스와 퍼 코트로 시크하게~ 2013-01-13 00:14:38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bnt포토] 김다래-도원경, 스타일리시한 모노톤 코디~ 2013-01-13 00:12:26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bnt포토] 강철웅 '약손명가 최고예요~' 2013-01-13 00:10:49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bnt포토] 안진경, 새하얀 피부에 날씬한 몸매~ 2013-01-13 00:09:19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빅뱅, 첫 모바일 화보 디지털 어워즈서 수상작으로 ‘선정’ 2013-01-11 19:51:05
있는 휴대용 모바일 콘텐츠다. 특히 오프라인 화보와 차별화된 구성에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yg 엔터테이먼트 제공, 제작사 프람트와 주식회사 다날이 선보인 모바일 화보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이폰 앱으로 $3.99, 아이패드 앱으로 $6.99, 그리고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