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도날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선보여 2025-07-08 14:13:56
물량이다. 익산시와 공동으로 지역 기부 연계 활동도 기획했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실제 익산에서 고구마 농사를 짓는 농부가 모델로 참여했다. 한국맥도날드는 2021년 창녕 갈릭 버거, 2022년 보성녹돈 버거, 2023년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작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등 매년 '한국의 맛' 메뉴를 성공적...
김희선 덕에 LG생건 누른 '이 회사'…이번엔 장원영 앞세웠다 2025-07-08 09:52:23
광고모델로 인기 걸그룹 아이브 멤버인 장원영을 발탁했다. 장원영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홍보하게 된다. 에이피알은 8일 메디큐브 공식 SNS를 통해 신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장원영은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세련된 비주얼과 당당한 매력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 광고...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병헌 발탁 2025-07-08 09:43:53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병헌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GRS 관계자는 "배우 이병헌과 롯데리아는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공통 분모'가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리아는 배우...
[8일 공략주] FSN, 전진건설로봇 2025-07-08 08:32:49
AI 기반 광고 산업 선도 기업으로, 자회사 부스터즈가 5개월 만에 작년 영업이익을 모두 달성함. AI 운영 전략 및 MCM 영역 확장 중이며, 25년 1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함. 현재 저점 구간인 2800원 내외에서 2500원까지 하락 시 매수 추천하며, 목표가는 3500원, 손절가는 2500원임. - 전진건설로봇 : 국내 1위 콘크리트...
KB증권 "카카오, 실적 개선 및 AI 정책 수혜 기대…목표가↑" 2025-07-08 08:25:51
AI 산업 육성 지원책에 따라 본업의 광고 사업, 카카오페이 사업 등에서 수혜가 기대된다"며 또한 "하반기 카카오톡의 대대적인 개편과 함께 광고 매출 회복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카카오가 챗GPT 개발사 오픈AI와 '한국형 슈퍼 AI 에이전트 플랫폼'을 연내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데 대해서는 "카카오의 생활...
삼성전자, 2분기 어닝쇼크..NXT에선 -1.7%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7-08 08:25:04
사업모델을 갖고 있어. - 알테오젠의 주 제품인 ALT-B4의 특허 존속기간은 2039년(PTA, PTE 등 모든 연장 조건 반영시 2042년 초에 이를 것으로 예상)까지 이므로 ALT-B4만으로 수익화가 가능한 기간도 넉넉히 남아. - 따라서 알테오젠의 시총을 감당할 시장이 있다면 할로자임의 사업 모델과 삼성바이오로직스의 EBITDA 및...
방통위, SKT 위약금 면제 후폭풍에 이통3사 허위광고 점검 2025-07-07 17:33:28
방통위, SKT 위약금 면제 후폭풍에 이통3사 허위광고 점검 SKT, 방통위에 KT '불법보조금·공포마케팅' 신고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SK텔레콤[017670] 위약금 면제 결정에 경쟁사들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그 수준과 정도를 두고 이동통신 3사 간 신경전이 발생하는 모양새다. 7일 통신업계에...
'24억 건물주' 권은비, 워터밤 또 찢었다…"건물 더 올리겠네" 2025-07-07 14:56:09
출신 모델 이시안과 함께 꾸민 '루머(Rumor)' 듀엣 무대까지, 여름 대표 축제에 걸맞은 파워풀한 라이브와 화끈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권은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워터밤 마지막 식단"이라는 코멘트와 더불어 삼각김밥, 요거트, 식이섬유 음료 등...
포털 메인에 "○○아 결혼해줘"…'개인 광고상품'까지 나왔다 2025-07-07 14:06:11
오늘'을 공식 출시했다. 개인이 광고나 홍보를 목적으로 네이트 모바일 메인에 노출할 수 있는 사용자 참여형 서비스다. 그동안 기업에만 개방했던 포털 메인 최상단 영역을 개인에게 개방한 게 포인트다. 네이트는 최근 팬덤 중심으로 지하철이나 버스 정류장 등 오프라인 공간에 개인이 비용을 내고 광고를 집행하는...
카카오 vs 네이버.. AI · 스테이블코인 승자는 누구 2025-07-07 13:42:48
큰 변화를 꾀하고 있으며, 이는 광고 매출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카오는 AI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진행 중이며, 오픈 AI와의 협업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한편 네이버는 피드형 광고의 확산으로 인한 실적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AI 브리핑 서비스를 확산 시키고 있다. 하지만 양사 모두 스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