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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 한국판 CES, 미래혁신기술박람회(FIX) 혁신상 혁신기업 공모 2025-05-07 14:41:06
서비스 등) ▶로봇(산업로봇, 서비스로봇 등) ▶ABB(AI·빅데이터·블록체인, ICT 등) 등 3개 분야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상위 8개 기업에는 국토부·산업부 장관상, 대구시장상,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상 등 최고 혁신기술상이, 분야별 상위 15% 내외 기업에는 혁신상이 주어진다. 수상기업 대상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K뷰티 샛별 키운다…올리브영, 인디 브랜드 지원 사업 참가 기업 모집 2025-05-07 10:43:09
올리브영의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참여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CJ ENM이 오는 8월 미국 LA에서 개최하는 ‘KCON LA 2025’ 행사에서도 선정 기업의 제품을 전시할 별도 공간을 마련해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도 韓서 '싹쓸이'…'아마존 1위' 찍더니 주가 '불기둥' [종목+] 2025-05-07 08:51:55
있다. 네이버페이 '내자산 서비스'에 따르면 지난 2일 기준 실리콘투 투자자 5142명의 평균 매수가는 3만208원으로 평균 수익률은 22.32%에 달한다. 실리콘투는 2002년 반도체 유통업으로 시작한 후 2012년부터 화장품으로 판매 대상을 바꿨다. 국내 기업들로부터 화장품을 직매입해 수출하는 K뷰티 사업을 하고...
쿠팡 1분기 매출 11조5천억원 최대…1조4천억원 자사주 매입(종합2보) 2025-05-07 08:00:55
의장은 "뷰티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에 키엘·돌체 앤 가바나 같은 유명 브랜드를 추가했고 로켓배송 여러 카테고리에 스와로브스키·컨버스·웨지우드 등 인기 브랜드가 입점했다"며 "다양한 상품군 확대로 이번 분기 9개 이상 카테고리에서 구매한 고객 수가 25%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쿠팡Inc의 프로덕트...
쿠팡 1분기 11.4조 역대 최대 매출 경신해..."파페치, 대만 쿠팡 성장 이어져" 2025-05-07 06:31:57
집중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했다. 뷰티 전문 서비스인 '알럭스(RLUX)'에서는 에스티 로더, 랑콤 등 기존 브랜드에 키엘·돌체 앤 가바나·조 말론 같은 유명 브랜드 상품을 추가했다. 김 의장은 쿠팡의 풀필먼트 사업인 로켓그로스(FLC)도 "다른 사업보다 몇 배나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강조했다. 김...
"요즘 누가 매장 가나요?"...TV·냉장고도 '클릭'해서 산다 2025-05-05 15:30:36
온라인에서 구매하려는 가전제품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가격대 또는 사양, 브랜드별로 손쉽게 제품 간 비교가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서비스, 빠른 배송, 편리한 반품, 고객 구매 후기와 같은 정보 공유 활성화 등으로 오프라인 못지않은 쇼핑...
"가격 차이 크다"…가전·가구 절반 '온라인 구매' 2025-05-05 13:54:58
맞는 상품을 사는 경험 소비가 대세였지만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급성장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돌아섰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서비스, 빠른 배송, 편리한 반품, 고객 구매 후기와 같은 정보 공유 활성화 등으로 오프라인 못지않은 쇼핑...
외모관리 신경쓰는 요즘 노인…미용실·피부과서 '플랙스' 2025-05-05 10:34:49
성형외과·피부과는 20%, 피부관리는 18% 늘어났다. 같은 기간 일반 시니어의 이용 건수 증가율은 각각 13%, 11%, 6%에 그쳐 증가율에서 2배가량 차이가 났다. 콘텐츠 소비 영역에서도 일반 시니어는 고물가 영향으로 OTT 유료 서비스 이용 건수가 11%, 이용 금액이 8% 감소한 반면 액티브 시니어는 이용 건수가 9%, 이용금액은...
비싼 가전 온라인 구매가 '절반 넘어'…식품도 '쑥' 2025-05-05 08:31:00
소비가 대세였지만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급성장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돌아섰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서비스, 빠른 배송, 편리한 반품, 고객 구매 후기와 같은 정보 공유 활성화 등으로 오프라인 못지않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 게 주효했다"고...
'할머니 예뻐졌어요'…요즘 노년층, 미용실·피부과 '플렉스' 2025-05-05 08:08:55
성형외과·피부과는 20%, 피부관리는 18% 늘어났다. 같은 기간 일반 시니어의 이용 건수 증가율은 각각 13%, 11%, 6%에 그쳤다. 콘텐츠 소비 영역에서도 일반 시니어는 고물가 영향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유료 서비스 이용 건수가 11%, 이용 금액이 8% 감소한 반면, 액티브 시니어는 이용 건수가 9%, 이용금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