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콤커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메뉴 출시! 2013-11-01 14:30:00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메뉴 5종은 토피넛라떼, 민트초코, 크리스마스 컵케익과 티라미수롤, 리몬치니롤로, 추운 날씨에 달콤하고 포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논 커피(Non-Coffee) 음료인 토피넛라떼와 민트초코는 겨울철 인기 아이템을 달.콤커피만의 레시피로 선보여 눈과 입이 더욱 즐거운 신메뉴....
[글로벌 베스트 상품] '메이드 인 코리아' 세계를 날다 2013-10-31 07:08:00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오리온은 1993년 베이징에 사무소를 열어 초코파이를 수출하기 시작한 후 지난해 초코파이 연간 매출액 1350억원을 달성했다. 자일리톨껌(1700억원), 예감(1400억원), 오!감자(1350억원), 고래밥(1300억원) 등 연매출 1000억원을 넘는 제품이 5개에 이른다. 오뚜기는 마요네스로 러시아를 공략하...
이마트, 개점 20주년 고객감사 '역대 최대 할인전' 진행 2013-10-30 08:07:17
서울우유(2.3l)를 15% 할인한 4950원, 오리온 초코파이(28입)를 19% 할인한 6060원, 오뚜기 고소한 참기름(450ml)를 52% 할인한 4350원에 판매하며 농심 신라면(5입)은 신라면블랙(4입)과 동시구매 시 1500원 할인해준다. 또 해외 소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행수입과 직수입을 통해 인기 해외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떠먹는요구르트 당분, 1개에 각설탕 4개 이상" 2013-10-28 16:23:22
이는 초코파이(12g)보다 높은 수준이다. 조사 대상 45개 제품 중 당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은 18g을 함유한 푸르밀의 `Dole 프리미엄 블루베리`(83g)와 빙그레 `요플레 딜라이트 딸기`(120g)였다. 다음으로는 당 함량이 17g인 빙그레 `요플레 딜라이트`(블루베리·크랜베리)였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 KISS 딸기`,...
우리 아이 키 쑥쑥 자라게 하려면 2013-10-23 16:43:40
비타민d 섭취가 가능하다.이 제품은 우유에서 성분을 분리한 유청칼슘과 청정 해역에서 채취한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순 식물성 해조분말을 얻은 칼슘만을 사용해 흡수율이 높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색소, 설탕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향을 첨가하고 스...
[사설] '식품한류'에서 한국 농업 가능성을 본다 2013-10-22 21:41:59
우유는 중국 제품보다 가격이 3배나 높은데도 없어서 못 파는 정도다.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등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를 비롯한 과자류 참치 맛김 같은 가공식품과 홍삼 버섯 야채 등 신선식품을 찾는 중국인들도 늘어나는 추세라는 게 한경의 보도다. 중국은 소득 증가에 따라 안전식품·고급식품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
영리한 가격인상의 비밀 2013-10-18 06:59:07
흰 우유가 l당 200원 이상 오르고, 초코우유와 딸기우유 등 가공유, 요구르트 등의 발효유도 잇따라 가격이 상승했다. 가격 인상이 하루 아침에 결정된 것은 아니다. 우유업계는 오래 전부터 가격인상 계획을 밝혀왔다. 물가 상승을 우려한 정부가 인상 자제를 요청하면서 미뤄져 온 것이었는데, 이번에 업계 대표주자 격인...
우유값 오르니 과자값도…롯데 가격인상 2013-10-03 16:59:14
애플쨈쿠키, 몽쉘크림케이크, 딸기쿠키, 해바라기초코볼, 석기시대, 박찬회연양갱, 콘스위트아몬드, 고구마의 전설 허니버터맛 컵 등이다. 마가렛트의 가격은 1박스(12개입)에 3500원에서 4000원으로 14.2% 올랐다. 나머지 제품들의 인상폭은 10% 내외다. 과자업계 1위인 롯데제과가 가격을 인상하면서 크라운-해태제과,...
"中서 한국식품 만족도, 美·日 앞서…내년 對中수출 日 추월" 2013-10-01 17:01:15
연안지역에선 초코파이, 바나나맛우유, 신라면 등은 이미 슈퍼스타다. 또 신제품에 대한 수요도 많다. 그러나 내륙 깊숙한 곳에서는 아직 한국 농식품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 또 중국은 지역별로 입맛 차이도 크고, 소득수준별로 선호하는 상품이 다르다. kotra는 중국시장을 16개 권역으로 나눠 지역별, 연령별, 계층별로...
CJ푸드빌 콜드스톤, 신제품 ‘스트로베리 바나나’ 출시 2013-09-17 13:26:47
‘초코민트’, ‘요거트 스트로베리’에 이어 올 가을 네 번째로 ‘스트로베리 바나나’를 선보였다. ‘스트로베리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제품으로 바삭하고 고소한 파이 크러스트와 생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바나나 파이’와 상큼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믹스한 ‘스트로베리 바나나 베리’도 새롭게 고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