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원한 여름나기] 음료, 비타민으로 '여름사냥' 2013-06-10 15:30:05
마테잎서 추출…'정열의 음료' 라벨 빨간색 음료업체들도 여름 성수기를 맞았다. 올해 4월까지 계속된 추위 때문에 울상이었던 음료업체들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매출을 만회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데일리c’를 내세워 올여름 비타민워터 시장 1위 브랜드 코카콜라의 ‘글라소비타민워터’를 따라잡겠...
브이라인 만들어 주는 마사지 뭐지? 2013-06-10 14:17:05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주니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써보길 추천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뷰티 이벤트] 훈훈한 마음으로 세상을 밝히는 뷰티 이벤트는? 2013-06-10 12:00:18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뷰티신상] 스타일 지수 높여주는 뷰티 아이템 2013-06-10 10:44:04
앰버, 머스크가 기억에 잊혀지지 않은 은은한 달콤함을 남기며 마무리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2030 여자 연예인, 10대 아역배우와 ‘동급 피부’ 비결은? 2013-06-10 10:08:02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아마란스, 세계 최초 베트남 국립대학교 ‘피부 미용학과’ 개설 2013-06-10 09:38:01
러브콜을 받아 홈쇼핑 방송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자료제공: 아마란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돌아온 비누열풍 “클렌저에도 복고바람이 분다” 2013-06-10 09:33:02
부드럽게 클렌징해 주는 효과가 있다. (사진출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가릴 것은 가리자” 완벽 커버를 위한 뷰티팁 2013-06-10 09:32:02
표면을 투명하게 정돈하고 잡티와 모공, 트러블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홈플러스, 품종별 선호도 담은 `아이러브 와인` 출시 2013-06-10 09:04:37
다른 컬러를 라벨에 사용하여 와인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에게 색깔로 쉽고 편하게 와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아이 러브 시리즈는 소비자들의 와인 선호도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기억할만한 친근한 이미지를 와인에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품종별...
“피부 속 조명 ON!” 수분 가득 꿀피부 만들기 2013-06-10 09:00:02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e! ‘스타 뷰티 로드’ 방송 캡처, 영숍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