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만코리아, 하만 럭셔리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개장 2024-06-05 11:16:39
시스템 체험 공간이다. 최상의 사운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하만 럭셔리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과 구매 외에도 하이파이 오디오 및 av 시스템 설계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하만코리...
[게시판] 현대차·SSF샵, 캐스퍼 구매자 대상 할인혜택 제공 2024-06-05 11:15:04
▲ 현대차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캐스퍼 구매자에게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차가 먼저 SSF샵 회원에게 캐스퍼 할인쿠폰 10만원을 증정하고, 이 쿠폰을 적용받아 차량을 출고한 소비자에게 SSF샵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 10만원과 함께...
현대차, SSF샵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 진행 2024-06-05 10:24:35
현대자동차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캐스퍼 구매 시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을 적용 받아 차를 출고한 소비자에게 ssf샵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 10만원과 함께 쿠폰팩을 추가로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ssf샵 애플리케이션에서 발...
'C-커머스' 주춤한 새 에이블리 이용자 통합 순위 2위로 2024-06-05 10:08:31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는 지난 달 사용자 수(MAU)가 833만여명으로 역대 가장 많았다고 5일 밝혔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 달 에이블리 사용자 수는 833만2천965명으로 역대 월 최고 기록을 경신해 전문몰 1위를 차지했다. 종합·전문몰 통합 순위에서도...
LG전자, 'LG 스탠바이미' 업그레이드…사용 편의성 증진 2024-06-05 10:05:40
TV 시장에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라는 새로운 혁신을 몰고 온 스탠바이미는 첫 출시 후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막강한 유명세를 떨치며 3분에 1대씩 팔리는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 LG 스탠바이미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소비자 편의성 증진을 통한 이용성 확대에...
BMW그룹코리아, 겨울용 휠·타이어 세트 사전예약 실시 2024-06-05 10:04:36
단, 이번 행사에 스타일 업 쿠폰과 해피 퍼스트데이 미니 쿠폰의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구매 고객은 교체된 휠·타이어 세트를 다음 교환 시기까지 보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추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어느 곳에서나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 및...
렉서스, RX 아웃도어 콘셉트 커넥트투서 전시 2024-06-05 10:01:01
탄소중립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색다르게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특별 전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한층 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넥트투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렉서스의 전동화 라인업을...
"모나미 맞아요?"…300원짜리 '국민 볼펜'의 파격 변신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6-05 08:00:04
새롭게 해석한 ‘모나미룩’을 제품으로 선보였다. 지난 3월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닐과 협업해 모나미룩 스타일의 스포츠 의류를 내놓기도 했다. 이를 통해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송 회장은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은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가는 계기“라면서...
"문신 있으면 정말 결혼하기 힘든가요?" 고민 글 올렸더니… 2024-06-05 06:50:01
△성격이 바뀌었거나 문신이 현재 라이프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 △더 이상 함께하지 않는 사람의 이름을 문신에 새겼다 △문신이 잘못되었거나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는다 △문신에 의미가 없다 등의 이유로 후회했다. 가장 후회하는 신체 타투 부위에 대해서는 등 위쪽, 팔뚝, 얼굴, 엉덩이가 포함됐다. 이미나 한경닷컴 ...
삼성 비스포크 출범 5년…"맞춤형 가전 넘어 AI홈 지원" 2024-06-04 18:55:44
스타일 브랜드로 출발한 비스포크는 2020년 ‘가전을 나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식기세척기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2021년엔 ‘비스포크 홈’ 전략을 소개했다. 2022년에는 공간, 시간, 경험의 한계를 넘어 소비자 가치를 확장하겠다는 ‘비스포크 홈 2022’를 공개했다. 인공지능(AI) 기반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