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日 극장 애니메이션 비켜라"…토종의 대진격 2019-10-15 17:16:27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가 15일 현재 58만여 명을 모았다. 국산 극장용 애니메이션 흥행 10위 기록이다. 올초 개봉해 57만 명을 기록한 ‘극장판 헬로카봇: 옴파로스 섬의 비밀’을 역대 11위로 밀어냈다. 이 시리즈의 첫 편인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시대’는 지난해 8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 추석 극장가대전 승자…손익분기점 넘었다 2019-09-16 13:03:30
손익분기점(260만명)도 넘지 못했다. 차승원 주연의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3위를 기록했다. 전날 기준으로 누적 관객 수는 88만4천520명이다. 추석 연휴를 맞아 애니메이션들도 선전했다.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가 누적 관객 50만3천84명을 기록하며 4위,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총관객 5만5천928명을 기록하며...
'나쁜 녀석들' 개봉 나흘 만에 200만 넘어, 추석 극장가 1위…CJ '연타 흥행' 이어가 2019-09-15 16:42:16
영화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전날까지 누적 관객 45만5931명을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 다양성 영화 ‘벌새’와 ‘우리집’도 연휴 기간 관객을 꾸준히 불러 모아 각각 누적 관객 6만8154명과 4만7203명을 기록했다. 유재혁 대중문화전문기자 yoojh@hankyung.com
연예 마켓+ㅣ추석 극장가 전쟁 ② 극장 출발 전 따져 볼 이벤트 2019-09-13 14:37:32
더 무비',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등 총 5개 작품이다. 한가위 방탈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1명), 롯데월드 자유이용권(5명, 1인 2매), 방탈출 보드게임(10명)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모바일 이벤트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몰에선 뭘 해도 신난다 2019-09-11 16:06:32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방탈출 게임을 보드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가상현실(VR)을 이용한 게임들도 선보인다. 고양점은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을 이용한 이벤트를 한다. 코엑스점에서는 추석 특집공연이 열린다. 13일에는 문정재 피아니스트의 재즈 피아노 콘서트, 14일 오케스트라 연주, 15일에는 어린이...
화끈한 액션 대작 vs 가슴 훈훈한 코미디…추석 'K무비 3파전' 2019-09-10 16:25:42
하는 질문을 던진다. 최신규 감독의 애니메이션 ‘헬로 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외계로봇의 공격을 받은 달나라를 구하기 위해 카봇과 토끼족이 연합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다.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사라진 아빠와 친구들을 찾기 위해 달콤하고 수상한 과자나라로 떠난 반지의 유쾌발랄한 모...
최대주주 마텔 유상증자 불참에…손오공 'BTS 인형 특수' 기대 식나 2019-08-20 17:41:27
손오공은 ‘터닝메카드’와 ‘헬로카봇’ 등 TV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자체 개발 또는 기획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국내 완구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작은 판매 마진으로 인해 회사의 수익성이 지속적으로 악화될 것이란 우려는 지난달 28일 발매한 BTS 인형 특수에 대한 기대감도 약화시키고...
'마텔 불참' 손오공 유상증자…낮아지는 BTS 특수 기대 2019-08-20 15:36:23
‘터닝메카드’와 ‘헬로카봇’ 등 TV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자체 개발 또는 기획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국내 완구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왔다. 회사의 얄팍한 판매 마진으로 인해 회사의 수익성이 지속적으로 악화될 것이란 우려는 지난달 28일 발매한 BTS 인형 특수에 대한 기대감도 약화시키고...
완구 캐릭터·애니메이션 결합한 초이락…"뮤지컬 등으로 영토확장" 2019-07-28 18:36:18
제작은 '한계' 헬로카봇·터닝메카드 등 개발 [ 서기열 기자 ] 2013년 나온 헬로카봇과 2014년 출시된 터닝메카드는 국내 완구산업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자동차와 변신로봇을 결합한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tv에 방영됐다. 캐릭터가 방송 및 영화와 결합하면서 광범위한 팬덤을...
1980년대 세계1위 봉제완구…인건비 부담에 경쟁력 잃어 2019-07-28 18:34:40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헬로카봇’ ‘터닝메카드’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고, 영실업은 ‘또봇’ ‘콩순이’를 히트시키며 캐릭터와 결합한 완구 판매 모델을 정착해 나갔다. 봉제완구 중심의 오로라월드는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로 수출하고 있다. 최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