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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코리아, 영유아 위한 '듀플로 X 유아공감' 원데이 클래스 열어 2024-07-29 10:13:12
위한 ‘듀플로 X 유아공감’ 원데이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정서 애착 오감놀이 브랜드 ‘유아공감’과 협업을 통해 레고 듀플로 인기 제품을 활용한 놀이발달 수업으로 진행한다. 오는 11월까지 여름 및 가을 학기에 걸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판교점 △목동점 △천호점 △신촌점 △중동점...
'애니' 10월 1일 개막…최은영·곽보경, 273명 지원자 뚫고 발탁 2024-07-16 09:48:08
소설 '작은 고아소녀 애니(Little Orphan Annie)'를 원작으로 한다. 영화 '보니 앤 클라이드'와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어플라우즈', '바이 바이 버디'의 찰스 스트라우스가 음악을 맡은 작품으로, 1977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전 세계 32개국에서 공연되며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았...
이철우 경북지사 "대한민국 위기 극복, 국토 밸류업 위해 완전한 자치권 확보해야" 2024-06-26 16:17:50
고교, 93개 기업이 참여했다. 울릉군은 글로벌 그린아일랜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영덕군은 해양웰니스 U시티를 조성하고 있다.” ▷국토 밸류업 차원에서 산림대전환도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경북은 백두대간, 낙동정맥 등 천혜의 산림자원을 보유하고 있고 산림면적이 129만㏊로 전국의 20%를 차지한다. 경북 면적의...
푸드·관광·돌봄…문화와 예술이 흐르는 '낭만 도시' 구미 2024-06-26 16:01:21
한 돌봄과 교육에 대대적인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 인구가 40만을 위협받고 있지만 주출산 연령대(25~39세) 인구가 경북 도내에서 1위(8만5135명)여서 저출생 극복과 인구 반등의 가능성도 높기 때문이다. 김 시장은 “임산부와 다자녀 가정을 국가유공자급으로 대우하는 각종 시책을 확대하고 있다”며 “반도체 첨단산업...
"어머님댁에 비스포크 놔드려야겠어요"…삼성표 'AI가전 라이프' 2024-05-15 08:00:05
한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보호자에게 알림을 제공하는 방식. 냉장고 내부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자녀들이 부모의 냉장고 안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도 제공한다. 또한 패밀리 케어 서비스는 차근차근 고도화하는 단계를 거친다. 일례로 10월에는 집 안에서 로봇청소기가 쓰러진 사람을 인지해 특정 서비스를...
AI로 안부 확인하고 건강·안전 관리…삼성전자 '패밀리 케어' 2024-05-15 08:00:05
세탁과 건조까지 마무리된다. 부모가 외출 중 아이가 집에 돌아오면 스마트싱스 앱이 귀가 소식을 알리고, 로봇 청소기는 미리 저장해둔 음성 메시지를 아이에게 전한다. 1인 가구는 현관과 문에 센서를 설치하면 집 밖에서도 안심하고 보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AI 라이프는 삼성전자 제품뿐만 아니라 '홈 연결성...
?출산·육아로 인한 부담 '제로'…가족 친화 경영으로 떠오른 '대한항공' 2024-05-08 18:25:19
다양한 분야에 능력 있는 여직원들의 참여 기회를 활발히 넓혀 나가고 있다. 또한 대한항공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서 진행 중인 여성 인력 증대 캠페인 (25by2025)에 참여해 글로벌 항공업계 구성원의 성별 균형 달성에 기여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항공사들은 2025년까지 여성 인력을 가입연도 대비 25% 이상...
HD현대, 판교 GRC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열어 2024-04-29 11:00:04
경기 판교 글로벌R&D센터(GRC)로 초청해 문화 행사를 즐기는 '가족 초청행사'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HD현대는 임직원의 가족들이 배우자와 부모의 일터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기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HD현대는 4월 한 달간 총 80가족을 매주 토요일마다 GRC로 초청했다. 행사는...
[2024 GFC] '폴리코노미'의 습격...글로벌 新경제질서 대응과 전략은? 2024-04-05 10:27:00
맞는 글로벌금융컨퍼러스 아젠다를 '폴리코노미'의 습격: 생존게임의 시작'으로 정하고 新경제질서를 조망해 보고자 한다. ○ 글로벌 다극화 시대…급변하는 경제 지형 엔데믹 이후 글로벌 경제의 권역별 성장 패턴은 더욱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몇몇 국가의 경기에 크게 의존했던 세계경제는 각...
'틱톡'으로 이런 걸 배운다고?…Z세대 열광한 '의외의 이유' 2024-03-18 07:21:40
될 것"이라고 말했다. 퓨리서치센터의 올해 1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18세에서 29세 사이의 성인 중 62% 가량이 틱톡을 사용한다. 틱톡을 쓰는 미국 성인의 비율은 2021년 이후 12% 포인트 증가한 33%로 증가했다. 틱톡의 인기 상승은 Z세대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재정 관련 조언을 구하는 추세와 맞물려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