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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정 "팬데믹 때 선지급된 재난지원금 환수 면제" [종합] 2023-10-29 13:54:56
전 국민 소비캠페인인 12월 연말 눈꽃 동행축제 등을 열어 전국적 할인 행사를 하고 온누리 상품권 구매 한도도 특별 상향하기로 결정했다. 당정은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제도개선의 효과를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필요시 추가 개선 조치를 추진하자는데도 의견을 모았다. 구체적으로 50년 만기 대출 시에 (DSR) 산정...
스페컴, '미애로 여성의원과 서비스 공급 제휴' 2023-10-25 16:35:48
뷰티페이 외에도 신규로 출시되는 서비스는 병원의 경영환경 개선 및 최고의 운영 효율화를 목표로 지속 협력하기로 했다. 미애로는 2007년 설립된 여성의 건강과 미용, 아름다운 삶을 도모하는 병원 네트워크로 정기적인학술세미나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캠페인을 통해 여성의 건강과 미용, 복지를 위한 활동에 나서고...
중기장관 "소상공인 안전망 확충…중기 정책자금 지원 확대" 2023-10-12 10:20:14
'눈꽃 동행축제'를 통해 전 국민 상생 소비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기업가형 소상공인을 본격적으로 육성하고 저금리 대환대출 도입, 노란우산 공제 지원 강화 등 소상공인을 위한 안전망도 촘촘하게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아모레퍼시픽, ESG 성과…국내 첫 'RE100 리더십 어워드' 2023-10-11 16:20:11
재생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19일 뉴욕 기후 주간 행사에서 열린 RE100 리더십 어워드에서 ‘시장개척자’ 부문을 수상했다.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다. 이는 재생에너지 전환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노력과 성과를 국제사회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RE100...
"돌봐줘서 고마워요"…할머니 눈물 쏟은 '우유 배달원' 정체 2023-09-26 13:16:04
한 총리에게 우유안부 캠페인에 대해 "2003년 옥수중앙교회에서 독거 어르신 100가구에 우유배달을 시작했다가 2015년 사단법인을 설립해 본격 봉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3770가구에 우유가 배달되고 있다. 20개 기업과 개인 2만6700여명이 후원 중이다. 호 이사장은 한 총리에게...
경제 활력 캠페인 '황금녘 동행축제' 내달 8일까지 연장 2023-09-26 12:00:11
경제 활력 캠페인 '황금녘 동행축제' 내달 8일까지 연장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27일 마감 예정이던 '황금녘 동행축제' 기간을 내달 8일까지 11일 연장하고 할인행사도 이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중기부는 6일간의 추석 연휴 및 중국 국경절 연휴에 따른 방한 관광객 특수를...
이탈리아 관광부 장관 방한 일정 마무리...관광 협력 강화 2023-09-20 10:33:58
비너스를 중심으로 추진 중인 홍보 캠페인이다. 다니엘라 산탄케 이탈리아 관광부 장관은 "한국을 아시아 순방의 출발지로 삼은 이유는 이탈리아에게 한국이 그만큼 중요하고, 양국 관계 발전 잠재력이 크기 때문이었습니다. 관광객의 경험을 극대화하기 이해서는 국가 간 다양성을 부각하고, 이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전국 1천800여개 전통시장·상점가도 '황금녘 동행축제' 동참 2023-09-19 12:00:08
전국 1천800여개 전통시장·상점가도 '황금녘 동행축제' 동참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전국 1천800여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가 오는 21∼27일 '2023 황금녘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황금녘 동행축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을 통한 경제 활력 캠페인으로...
'황금녘 동행축제' 판매 실적 약 9천억원 기록중 2023-09-17 12:00:05
'황금녘 동행축제' 판매 실적 약 9천억원 기록중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달 30일 시작된 '황금녘 동행축제'의 판매실적을 중간 집계한 결과 이달 14일까지 8천936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TV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과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사설] 삼성까지 나선 국내 여행·수산물 소비 캠페인 2023-09-15 17:59:12
‘동행 철학’ 의지와 임직원들의 공감대가 작용했을 것이다. 그럼에도 용기가 필요했을 것이다. 이런 사회적 기여조차 색안경을 끼고 보는 반기업 정서가 여전하기 때문이다. 참 피곤한 우리 기업 현실이다. 늘어난 연휴가 해외여행의 기회로 활용된다면 임시공휴일 지정은 말짱 도루묵이 된다. 오히려 경상수지 악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