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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달걀값은 한국의 1/3 수준…어쩌다 '싼 나라'가 된걸까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4-06 09:49:59
드러그스토어)이 달걀을 특가상품으로 팔기까지 한다. 생산업자의 과잉 생산과 소매점의 과도한 경쟁은 달걀 뿐 아니라 대부분의 소비재에 해당한다. 영국 조사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1년 일본의 소매점포수는 83만1088곳이었다. 인구가 일본의 3배인 미국은 91만8370곳이었다. 점포 1곳당 인구가 미국은 360명인데...
“로션도 안 쓰는 美 남성들에 韓 화장품 경쟁력 보여줄 것” 2022-03-22 21:31:16
확장하면 소비주기가 더 짧아질 수 있고, 이는 그가 다음 단계로 구상하는 구독 모델 도입에 필수적이다. “좋은 구독 모델이 만들어지면 소비자도 차로 10~15분씩 드러그스토어에 오가지 않아도 되고 회사는 안정적인 매출을 바탕으로 성장을 계획할 수 있다”고 정 대표는 말했다. “화장실에서 쓰는 모든 제품을...
“로션도 안 쓰는 美 남성들에 韓 화장품 경쟁력 보여줄 것” [실리콘밸리의 진주들] 2022-03-22 21:26:09
확장하면 소비주기가 더 짧아질 수 있고, 이는 그가 다음 단계로 구상하는 구독 모델 도입에 필수적이다. “좋은 구독 모델이 만들어지면 소비자도 차로 10~15분씩 드러그스토어에 오가지 않아도 되고 회사는 안정적인 매출을 바탕으로 성장을 계획할 수 있다”고 정 대표는 말했다. “화장실에서 쓰는 모든 제품을...
알리코제약, 이라크 의약품 직수출 계약 체결 2022-03-04 09:33:49
지역의 600여개 약국과 140여개 드러그 스토어에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알리코제약은 작년 하반기부터 홍콩 베트남 필리핀 아제르바이잔 이라크 등 여러 해외 기업과 의약품 직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총 계약금액은 100억원 규모다. 주요 계약 품목은 고혈압치료제 디오디핀정, 당뇨치료제...
라파스 “마이크로니들 기반 기능성화장품 해외 유통망 강화” 2022-02-21 09:04:15
중이다. 지난달에는 싱가포르의 드러그스토어인 ‘가디언’에 입점했다. 라파스는 싱가포르가 동남아 미용 시장 유행의 중심지인 만큼 고객 접점이 확대된다면 주변 국가에 미치는 영향력이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 산동성 청도지역의 유통전문기업 ‘진왕그룹’과도 입점계약을 확정했다. 진왕그룹이 현지에...
올해도 불확실성 산더미…월급처럼 매달 `배당`받는 주식 찾아라 2022-01-05 17:29:48
겁니다. 리얼티인컴은 세븐일레븐, 미국 최대 드러그 스토어 월그린, 미국판 다이소 달러제너럴, 페덱스 등에 부동산 임대료를 받고 있는, 시가총액만 약 48조원을 넘어서는 곳인데요. 배당금 지급 추이를 살펴보면,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앵커: 진짜 꾸준히 늘었네요) 그리고 지난해...
바이든, 세번째 공급망 대책 회의…"우려했던 연말 위기 모면" 2021-12-23 02:47:42
식료품점과 드러그스토어의 90%는 채워진 상태이며, 배달 역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전 수준을 회복했다고 덧붙였다. 백악관은 특히 전미 물류의 거점인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화물 처리가 원활히 이뤄지며 공급망 위기를 피해갔다고 분석했다. 프레드 스미스 페덱스 대표는 "공급망 문제가 모두...
남들 철수할 때…올리브영 ‘옴니채널’로 대박 2021-12-06 17:18:44
스토어 올리브영을 열었다. 국내에서 화장품 로드숍과 편의점, 약국을 결합한 드러그스토어라는 개념 자체가 생소하던 시절이었다. 의약품 대신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에 집중하는 H&B스토어라는 개념을 새롭게 정립했다. 소비자 사이에선 화장품 제조사가 운영하는 화장품 로드숍과 달리 여러 브랜드의 화장품을 한 곳에서...
美 좀도둑 늘어나…베스트바이 주가 뚝 2021-11-24 17:38:39
이는 베스트바이만의 문제가 아니다. 드러그스토어 업체 월그린은 샌프란시스코 지역의 절도가 급증하면서 5개 상점을 폐쇄하기도 했다. 캘리포니아주의 한 백화점에는 80명의 강도가 동시에 들이닥쳐 명품 매장의 상품을 약탈해 가기도 했다. 미국소매연맹이 지난해 말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조직적인 절도 범...
브이티코스메틱, 이토요 마리에 日 `시카` 모델 선정..."日 MZ세대 마케팅 강화" 2021-11-16 14:17:00
멀티 브랜드숍 로프트(LOFT)?플라자(PLAZA), 드러그스토어 웰시아(Welcia) 등에 입점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요구와 기대를 모두 만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징 스타 ‘이토요 마리에’를 통해 일본 소비자에게 친근한 뷰티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