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이스트라이트, 26일 데뷔 첫 미니앨범 ‘six senses’ 발매 2017-07-18 08:45:30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는 작년 11월 데뷔해 지금까지 2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six senses’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싱글에서는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six...
더 바이브 사단, ‘2017 더 바이브 展’ 콘서트 9시간 33분 공연…공연 신화 세웠다 2017-05-29 10:59:00
‘스페셜 리뷰’, ‘싱 투게더’, ‘트와일라이트 파티’라는 다양한 콘셉트로 노래와 웃음, 감동이 있었다. 1부는 바이브, 신용재, 벤, 임세준의 히트 넘버를 색다른 버전으로 편곡해 들려주는가 하면, 2부는 노래방 기계를 세팅해 관객과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열창하는 시간을 가졌고, 3부에는 성인 팬들에게는 맥주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스토머즈 : 마지막생존자` 10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 2016-11-09 10:14:41
물약을 지니리(소켓게임즈), 파워레인저 대시(무브게임즈), 샐리의 법칙(나날이스튜디오), 환생만이살길(미스터게임즈), 잉어왕 창업전쟁(V2R), 프리스타일야구2(다에리소프트), 로스트 건즈(슈퍼캣), 미사일 키우기(레트로 박스), 딤라이트(산배), 니그레도 라비린스(테일스샵), 메카닉 에스케이프(플레이디지어스)를 공개...
머렐, 11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달성 2016-10-12 14:16:34
차지한다. 이외에도 가벼운 트레킹 및 하이킹을 위한 라이트하이킹 라인과 등산에 집중한 퍼포먼스 라인을 각각 20%, 10%를 차지, 균형 있는 비중으로 공급하며 기존 소비층뿐만 아니라, 젊은 감성의 신규 고객층까지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 머렐 관계자는 “머렐의 신발은 11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에 선정되며, 전...
머렐, 11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달성 2016-10-12 09:21:35
라이트하이킹 라인과 등산에 집중한 퍼포먼스 라인을 각각 20%, 10%를 차지, 균형 있는 비중으로 공급하며 기존 소비층뿐만 아니라, 젊은 감성의 신규 고객층까지 빠르게 유입 중에 있다. 머렐 관계자는 "머렐의 신발은 11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에 선정되며, 전 세계적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국내...
기아자동차, 소외계층 삶을 '녹색 불'로…장애인 '초록여행' 돕고 아프리카에 그린라이트 학교 2015-11-06 07:00:39
말라위의 릴롱궤 지역에서 그린라이트 학교 개교 1주년 행사를 열었다. 기아차 임직원과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잔치를 벌였다.기아차는 국내외 교통 약자의 이동권을 보장하기 위해 2012년부터 ‘초록여행’ 사업을 벌이고 있다. 장애인을 비롯한 교통 약자들이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기아차, 카니발로 장애가족 군면회 돕는다 2015-10-06 15:52:40
기아차와 육군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와 함께 11월부터 매달 5가족을 선정한다. 대상자에겐 카니발 이지무브와 면회여행 경비를 제공한다. 특히 초록여행 지역사무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거주하는 가족들에겐 자동차 탁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기아차는 "거동이 불편한 가족들도 편하게...
빅스 유닛 그룹 LR, 17일 ‘뷰티풀 라이어’ 쇼케이스 개최 2015-08-16 14:41:00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빅스 lr 미니 앨범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들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lr은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 이외에도 수록곡 ‘리멤버(remember)’ ‘할 말’ ‘고스트(ghost)’ ‘마이...
기아차, 장애인위해 여행 편의시설 점검 나선다 2015-08-12 13:17:20
비롯해 관광공사, 공공기관 등에 배포한다. 한편, '초록여행' 사업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통약자들의 이동권을 높이기 위한 사회공헌사업이다. 기아자동차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함께 지난 2012년 출범시켰으며, 현재까지 1만5,000여 명의 장애인 및 가족을...
[레저 & 아웃도어] 실용성 높이고…자연色 살리고… 2015-03-27 07:10:12
많이 쓰이는 추세다. 밝고 화사한 느낌의 라이트 베이지, 블루 등 기본 색상의 채도를 다양하게 바꾼 제품이 잇따라 출시됐다.문양에서는 꽃무늬, 아가일 문양이 돋보인다. 주로 여성복이나 캐주얼 의류에서 선보였던 문양이 아웃도어에 접목됐다. 셔링이 잡힌 디자인, v넥 형태의 티셔츠 등 여성성을 극대화한 제품도 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