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로레알 손잡고 단독상품 선보인다 2023-04-12 11:02:30
회사 로레알코리아와 손잡았다. 컬리는 11일 서울 강남구 컬리 사옥에서 로레알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레알은 36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이다. 컬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에도 랑콤, 키엘, 비오템, 아틀리에코롱, 케라스타즈, 라로슈포제,...
[게시판] 컬리, 로레알코리아와 MOU…단독 상품·마케팅 협업 2023-04-12 09:51:33
[게시판] 컬리, 로레알코리아와 MOU…단독 상품·마케팅 협업 ▲ 컬리는 지난 11일 로레알코리아와 단독 상품 기획과 공동 마케팅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의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 단독 상품 기획을 위해 협업할 예정이다. 컬리는 지난 2월...
채용플랫폼 캐치, 취준생 전용 카페 '캐치카페' 5주년 맞아 2023-03-28 16:21:42
KB증권, 호텔신라, 삼성웰스토리, 코스맥스, 로레알코리아 등 46개 기업과 협업했다. 캐치카페가 보유한 최대 강점은 무료라는 점이다. 취준생은 음료, 공간, 취업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음료의 경우 에스프레소 추출방식의 커피와 카페인을 못 마시는 취준생을 고려한 논커피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시즌...
‘2023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 ‘메멘토’팀 우승…추억 담을 수 있는 조향 기술 및 서비스를 주제로 우승 2023-03-28 13:05:05
진행하는 국제 준결승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되며,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또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의 지속적인 멘토링과 함께 국제 준결승 준비를 위한 워크샵, 마스터 클래스 등으로 이루어진 4주 과정 글로벌 온라인 해커톤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게 된다. 2등 ‘8 톤 트럭’(8 Ton Truck)팀에게는...
‘2023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 공모…내달 21일까지 후보 접수 2023-03-15 16:00:06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이 3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학술진흥상’ 및 ‘펠로십’ 후보자를 공모한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2023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은 로레알코리아와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후원하고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이 주관한다. 국내 최고 권위의 여성과학자상으로 지난...
[게시판]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 후보자 공모 2023-03-15 10:21:26
[게시판]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 후보자 공모 ▲ 로레알코리아는 국내 여성 과학자를 대상으로 '2023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 후보자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생명과학 분야 과학자를 대상으로 한 '학술진흥상'과 만 45세 미만의 박사학위 재학생이나 학위...
똑똑한 챗GPT 돕는 AI 반도체, 토종 스타트업도 만든다[Geeks' Briefing] 2023-02-13 15:59:23
스타트업 펄스나인은 로레알코리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남자 버추얼 휴먼(가상 인간) ‘반자민’을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반자민은 로레알코리아의 신입 인턴사원으로 입사해, 행사 기간 로레알코리아 산하 13개 브랜드 제품을 설명하는 역할을 맡았다. 반자민은 지난해 6월 EDM 곡들을...
로레알코리아, 버추얼 휴먼 인턴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 진행 2023-02-13 12:00:10
로레알코리아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딥리얼 AI 버추얼 휴먼 반자민을 버추얼 인턴으로 채용해 네이버쇼핑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를 진행한다.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는 1년에 2번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함께 개최하는 연합 기획전으로 키엘, 랑콤, 비오템,...
올해 해외여행 가시죠?…호텔신라의 돈 벌 결심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1-25 13:14:19
소비가 급격히 양극화되고 있습니다. 화장품은 로레알, 랑콤 같은 유럽 브랜드 아니면 아예 자국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어요. 예를 들면, 중국에선 11월 11일 1이 네 개가 들어간 날을 독신자의 날이라고 해서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처럼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여는데. 작년 독신자의 날 때 가장...
올해 소비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2023-01-22 11:31:02
뷰티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화장품 업계는 지난해 대한화장품협회, 로레알코리아, 아모레퍼시픽[090430], LG생활건강[051900] 등과 환경 시민단체가 모여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티브'를 만들고 리필 전용 매장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젠더리스는 ESG 중 사회(S)의 일환으로 전통적인 여성과 남성의 구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