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잔칫날이네…'불닭' 덕에 시총 7759억 불었다 [종합] 2024-05-17 16:13:23
회사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기대 이상의 실적에 증권가도 개장...
불닭에 웃고·신약에 울고…코스피, 낙폭 확대 2024-05-17 11:43:40
인기에 힘입어 상한가(+29.99%)로 직행했기 때문이다. 삼양식품은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각각 3,857억 원, 801억 원을 기록했다고 전하며 미국과 중국에서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코스닥 지수도 전 거래일 대비 11.02포인트(-1.26%) 내린 859.43에 거래되고 있다.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92억 원, 896억...
"음식료주가 상한가라니…" 삼양식품 '역대급 주가'에 환호 2024-05-17 09:48:02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해외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음식료 업종 희대의 실적 서프라이즈"…주가는 상한가 2024-05-17 09:29:09
매출은 57%, 영업이익은 235% 증가한 것이다. 해외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83% 상승한 2,889억 원을 기록하며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채널 입점 가속화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로 삼양아메리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9.8% 증가한...
"희대의 서프라이즈" 증권가 흥분…삼양식품 목표가 2배로 뛰었다 2024-05-17 09:11:19
해외 매출이 83% 증가한 2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17일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의...
삼양식품 1분기 영업이익 801억원…분기 사상 최대 2024-05-16 17:31:11
매출이 83% 증가한 2천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천650만달러(약 760억원)로 집계됐다. 중국법인 삼양식품상해유한공사 매출은 194% 증가한...
한화갤러리아 1분기 영업이익 74억원…두 자릿수 성장 2024-05-14 17:15:40
1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소폭 늘어난 수준이고 영업이익은 두 자릿수 이상 신장률을 기록해 양호한 성과를 거뒀다고 분석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관 외국인 실적 호조와 경영 효율화 등으로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며 "앞으로 VIP, 상품 경쟁력 강화 등으로 현 실적 기조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부상한 CJ올리브영도 이번 연휴에 서울과 제주 등에서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지난 달 29일부터 지난 5일까지 일주일간 명동 상권 매장의 외국인 매출액은 직전 주보다 20% 증가했다.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인 국적은 중국으로, 이 기간 중국인 고객의 구매 금액은 전주보다 60% 이상 늘었다. 일본인 고객...
세븐일레븐은 치맥 콤보할인…CU는 1.5도 최저 도수 맥주 출시 2024-05-07 09:19:16
이하 저알콜과 무알콜 주류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71.2%, 지난해 10.6%, 올해 1∼4월 16.8%를 기록했다. 저알콜·무알콜 주류 구매자의 70% 이상이 20∼30대이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 이후 '혼술·홈술'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건강한 음주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며...
편의점 CU,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 출시 2024-04-30 10:06:01
신경을 쓰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어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맛과 품질을 높인 차별화 건강식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CU의 안주 상품군 매출을 세부적으로 보면 견과류 매출이 전년 대비 27.8% 늘어나 마른안주 전체 신장률인 3.5%를 크게 웃돌았다. noanoa@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