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파에 적금에 영양제까지…"우리 애 양육비 月30만원씩 써요" [대세로 뜨는 '덕질 소비'] 2025-07-10 19:30:04
온라인 채널에서도 반려동물 관련 수요는 지속 확대되고 있다. 편의점 GS25의 반려동물 용품 매출 신장률은 2023년 21%, 2024년 15%, 2025년(1~6월 기준) 11%로 꾸준히 성장했다. CU 역시 반려동물 용품 매출이 2023년 34%, 2024년 24%, 2025년(1~6월 기준) 15% 증가했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애완용품 관련 온라인 쇼핑...
신세계百, 모피 사전 주문 행사…"불볕더위에 불티나는 모피" 2025-07-08 06:00:03
장점이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전년 동기와 비교한 6∼8월 모피 매출 신장률은 2022년 24%, 2023년 56%, 지난해 147% 급증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 담당은 "과거에는 겨울 직전에 모피를 사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여름 프리오더가 보다 합리적인 소비 방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VIP 고객은 물론 대중 고객...
'+4일간 +3000%' 월가 삼킨 광기의 주식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7-04 08:20:19
매출 7,547억원, 영업이익 891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이하 동 일) 각각 14%, 24% 성장 예상. 법인별 매출신장률은 국내 +15% 이상, 중 국 +6%, 미국 +85% 이상, 캐나다 flat, HK이노엔 +10%, 연우 +5% 전망. - 1Q25 국내법인 영업이익률 12.4%로 지속 개선 추세였는데, 2Q25에도 0.5%p 내외 개선되었을 것으로 기대. 1Q25...
한 끼 400원으로 해결…"가성비 미쳤다" 초저가 라면 '불티' [트렌드+] 2025-07-02 13:13:09
않은 것 같아서 가격이 더 저렴한 제품을 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실제 매출에서도 PB 상품 성장세는 뚜렷하다. 롯데마트의 전년 대비 PB 매출 신장률은 2023년 15%, 2024년 5% 증가했으며 올해도 5% 수준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CU 역시 PB 매출이 2023년 약 18%, 2024년에는 약 22% 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GS25서 무신사 뷰티 3000원짜리 화장품 판다 2025-07-02 10:23:04
익스프레스 출시 직후(3월 5~31일) 대비 6월 5일~7월 1일까지 매출 신장률은 2배를 넘어선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이날부터 무신사와 협업한 전용 뷰티 브랜드 '리틀리 위찌'도 선보인다. 리틀리 위찌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영(Young) 타깃 자체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의 세컨드 라인으로 오직 GS25에서 만나볼...
편의점서 건강기능식품 구매…CU, 건기식 판매전 참전 2025-07-01 10:10:37
2024년 6조 440억 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CU에서도 건강 식품의 연도별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1년 5.3%, 2022년 27.1%, 2023년 18.6%에서 2024년 137.2%로 최근 들어 매우 가파른 상승폭을 보이고 있으며 올해(1~6월)도 85.0%나 뛰며 그 시장 규모가 해마다 커지고 있다. 황지선 BGF리테일 가공식품팀장은 “CU는...
라면 값 최대 2000원까지 뛰었다는데…가격 낮추니 "잘 팔리네" 2025-06-24 10:37:42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CU는 물가 안정을 위해 현재 판매 중인 생란(30구) 2종의 가격을 유지하기로 했다. CU가 지난해 9월 출시한 990원 초코우유와 딸기우유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450만 개가 팔려나가며 가공유 카테고리 10위권 내에 안착했다. 지난 18일에는 880원짜리 티라미수 우유와 딸기크림 우유를 출시했다....
"누가 다 먹어"…작아야 잘 팔린다 2025-06-15 12:46:55
조각 수박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홈플러스는 까망애플수박과 더큰망고수박, 망고수박, 깎아먹는애플수박 등 다양한 품종의 미니 수박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도 올여름 조각 수박 물량을 작년보다 50% 늘린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컷팅수박 2종(400g·800g)과 '바로 먹는 수박'(800g), 조각수박...
1∼2인가구 증가에 과일도 소용량…'조각·미니수박' 인기 2025-06-15 07:15:00
조각 수박을 준비했다. 롯데마트의 여름철(6∼8월) 조각 수박 매출의 전년 대비 신장률은 2023년 20%, 지난해 35%를 각각 기록했다. 이달 1∼10일 조각 수박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의 과일 커팅 서비스 이용자도 같은 기간 20% 늘었다. 수박 커팅의 경우 한 통에 2천원을 내면...
신세계백화점, 백화점 푸드코트의 진화…하우스 오브 신세계, 파인 다이닝의 성지로 거듭나 2025-06-11 15:39:10
신세계는 오픈 1년 만에 전년 대비 141%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객단가는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 푸드홀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세로, 전 점 평균 보다 두 배 높았다. 집객 효과도 컸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이용 고객 중 강남점 구매 이력이 없던 신규 고객 수는 전년 대비 61% 증가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