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밀키스 작년 매출 1천260억원…제2의 전성기 2024-02-27 16:23:59
홍콩 배우 주윤발(저우룬파)이 '사랑해요, 밀키스'를 외치는 광고와 함께 출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다. 품절 사태로 밀키스 생산을 위해 다른 제품 생산을 중지하는 상황까지 발생할 정도였다. 유성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 출시 5년 후인 1994년 판매량 1위에 올랐고 현재는 약 80% 점유율로 압도적인 1등을...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1천2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밀키스 브랜드의 얼굴로 신인 보이그룹 '투어스'를 발탁했다.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 판매 국가 및 채널 확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밀키스를 글로벌 1위 유성탄산음료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부드러운 맛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도 인기를 끌었다. 출시...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선보인 소주 ‘새로’의 돌풍도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새로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상승세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매출은 2021년 890억 원, 2022년 1,885억 원, 2023년 2,73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 2022년 1천885억원, 작년 2천730억원 등으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올해도 약 10% 증가한 3천억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은 올해도 신제품 '밀키스제로...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건강을 중시하는 식생활 변화에 따라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 2022년 1천885억원, 작년 2천730억원 등으로 성장세를 보였으며 올해도 약 10% 증가한 3천억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은 올해도...
3조클럽 식품기업 10개로…롯데칠성·풀무원·CJ프레시웨이 가세 2024-01-28 06:25:00
만에 처음으로 연간 매출 1천억원을 넘은 밀키스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풀무원은 이효율 풀무원 총괄CEO가 올 초 신년사에서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3조클럽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측은 엔데믹 후 급식 사업과 휴게소를 포함한 컨세션(식음료 위탁운영) 사업 등이 매출 신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은 지난해...
롯데칠성 "'출시 34년' 밀키스 1∼11월 매출 1천억원 넘어" 2023-12-14 15:27:26
환산 기준)이 판매됐다. 밀키스 제로가 국내에서 인기를 얻으며 밀키스 브랜드 국내 매출은 1∼11월 750억원으로 집계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대만, 중국, 홍콩 등에서 다양한 맛의 밀키스를 출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며 같은 기간 해외에서 4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
웰니스 정조준 롯데칠성…하락장에도 20%↑ 2023-10-30 18:20:15
최근 무가당 소주 새로, 펩시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헬시플레저 상품을 잇달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 맛, 디자인, 품질, 마케팅 등 개발의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 피드백을 꼼꼼하게 반영하고 있다. 새로가 이런 시스템을 통해 나왔다. 박자영 롯데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