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끊임없는 R&D의 결실…누구나 탐내는 제품을 빚었다 2025-10-21 15:56:28
혁신제품이다. 특히 듀얼 마사지 모듈은 바디프랜드가 처음 선보이는 기술로, 두 개의 마사지 모듈이 목과 허리, 엉덩이, 허벅지 등을 마치 사람 두 명이 마사지하는 듯한 효과를 내준다. 사용자의 움직임을 유도하는 음성 안내와 함께 코어와 하체 근육을 단련시키는 ‘슬리밍 운동 모드’도 장착했다. 이 제품에는 몸이...
바디프랜드, AI 기술 탑재한 '헬스케어로봇'…지능형 마사지 체어로 진화 2025-10-21 15:56:18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있다. AI 기술과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헬스케어로봇’을 앞세워 기술 중심의 혁신 기업으로 도약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2022년 다리 마사지부가 독립 구동하는 헬스케어로봇을 선보이며 업계 판도를 바꿔놓았다. 이후 독자적인...
콤팩트한 사이즈에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효과까지…헬스케어로봇 '팔콘N' 2025-10-21 15:56:08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콤팩트한 사이즈에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팔콘N’(Falcon Noble)을 출시했다. 팔콘N은 스테디셀러 팔콘 시리즈의 정체성인 ‘콤팩트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바디프랜드의 강력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강점인 헬스케어로봇이다. 플렉서블 SL...
시너지코리아, 홈케어 신제품 ‘라마라 딥코어 피디알엔 앰플’ 출시 2025-10-20 11:45:10
부여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바르는 즉시 흡수되는 워터리 에센스 제형으로, 미세 스피큘로 인한 독특한 따끔함과 수분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사용법은 저녁 세안 후 기초 단계 전 ‘0단계 앰플’로 바로 도포해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방식이다. ‘라마라(l’amara)’는 50년 건강식품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DB손보,'건강할때 준비하는 행복케어종합보험' 출시 2025-10-17 14:55:58
때 준비하는 행복케어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만성질환 진단 이후 건강개선과 생활관리를 지원하는 현물보장 담보를 카카오헬스케어 등과 공동으로 개발해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고혈압 진단 시 반지처럼 착용하는 커프리스 혈압모니터링...
바이노텍 '리포브', 경주 'APEC 2025' 공식 후원 화장품 선정 2025-10-16 14:51:17
바디워시에센스, 선프로텍터, REP 홀바디스틱, REP 페이스틱 등 6종이다. 리포브(REPOVE)는 미국 특허 등록 3건, 국내 특허 등록 14건을 기반으로 한 총 16종의 기술 원료들을 포함한 브랜드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 누적 판매량 약 1000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했다. 현재 150개의 오프라인...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샤워 케어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를 운영한다. 헤어·바디케어 브랜드인 라보에이치와 피노, 일리윤 등이 참여해 제품을 선보인다. ▲ 쿠팡 =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연다. 행사에는 에스쁘아와 이니스프리, 닥터자르트 등...
"화장품 판매 확대"…29CM,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2025-10-10 11:05:28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이구뷰티박스’를 2만9000원에 한정 판매하고 크리에이터 3인이 직접 구성한 ‘셀럽뷰티박스’도 선보인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20%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선착순으로 30% 할인...
CJ올리브영, ‘헤바 라운지’ 팝업…Z세대 겨냥 샤워케어 공간 운영 2025-10-10 10:07:16
최근 Z세대를 중심으로 ‘셀프케어’ 트렌드가 확산하는 것에 주목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 소비자가 새로운 샤워 케어 트렌드와 필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팝업에서는 △라보에이치 △피노 △일리윤 등 올리브영의 대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큰맘 먹고 엄마 사드렸는데"…가족들이 더 좋아하는 선물 뭐길래 2025-10-04 11:49:41
헬스케어 업계에서는 이같은 수요를 겨냥해 휴게소, 공항, 리조트 등에 체험해볼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설치하는 등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김포국제공항과 주요 터미널, 휴게소, 호텔, 리조트, 영화관, 쇼핑몰 등 전국 260곳에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를 설치했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