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깊어가는 가을…주말 백화점, 추동 의류 할인 판매 2019-09-28 06:30:00
2일까지 '가을맞이 키즈 인기상품 특가전'을 한다. 크록스, 슈박스, 게스키즈, 블랙야크키즈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발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삼성동 무역센터점에서는 27일부터 29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초대전'을 연다. 리네로제·코이노·나뚜찌...
온라인 강화·몸집 불리기…오프라인 패션업체들, 생존전략 부심 2019-08-27 06:00:03
패션 부문의 온라인 강화 전략은 2017년 빈폴키즈를 온라인용 전용 브랜드로 재출시하면서 시작됐다. 빈폴키즈는 올해 8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하는 등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온라인 브랜드 전환 후 상품의 질을 유지하면서 가격만 낮춘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아울러 '등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17 15:00:02
유일" 190717-0280 경제-041010:05 빈폴키즈, 모나미와 협업 상품 출시…미술대회 후원 190717-0283 경제-041310:06 하현회 LGU+ 부회장 "하반기 미디어 플랫폼 사업 강화할 것" 190717-0284 경제-002010:10 충북도, 일본 수출규제 대응 민관 TF 가동 190717-0285 경제-042410:11 홍남기 "제3기관의 수출관리체제 점검, 日...
빈폴키즈, 모나미와 협업 상품 출시…미술대회 후원 2019-07-17 10:05:25
빈폴키즈, 모나미와 협업 상품 출시…미술대회 후원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키즈 브랜드 빈폴키즈는 문구업체 모나미와 손잡고 티셔츠 DIY(Do It Yourself·소비자가 직접 만들 수 있는 제품) 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티셔츠 DIY 키트는 빈폴키즈 7부 티셔츠와...
엠비오, 3년 만에 돌아왔다…에잇세컨즈는 부진 탈출 2019-07-01 17:08:52
한 것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빈폴스포츠는 최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협업하는 등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적극 내놓고 있다. 2017년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 빈폴키즈도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보다 23% 증가하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21 15:00:02
"델타의 지분 매입, 한진칼 주가에 부정적" 해석 190621-0145 경제-001008:59 "어린이 안전사고 5∼7월 공원·키즈카페서 많이 발생" 190621-0148 경제-001109:01 신한금투 "진에어, 하반기 제재 해제 가능성…목표가↑" 190621-0149 경제-001209:01 [코스피] 1.09p(0.05%) 오른 2,132.38(개장) 190621-0150 경제-001309:01...
온라인몰에 올인하는 패션 브랜드 2019-06-18 17:53:11
전용 브랜드 오이아우어 출시는 빈폴키즈의 성공과 관련이 깊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년 전 아동복 빈폴키즈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했다. 빈폴의 온라인 전용 상품인 ‘그린 빈폴’과 ‘아이스 빈폴’도 선보였다.특히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된 빈폴키즈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보다 3.6배...
주말 백화점,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판매행사 2019-05-04 06:30:01
판매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폴로·빈폴 최대 70% 할인' 행사를 한다. ◇ 현대백화점 = 판교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4∼6일 5층 패밀리가든에서 '모카 킨더 페스트-컬러풀 테이프 드로잉' 행사를 연다. 어린이들이 정원 바닥에 테이프로 초대형 그림을 함께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또 접는다 2019-02-20 17:40:14
빈폴키즈의 백화점 매장을 철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꿨다. 지난해엔 2년 동안 중국에서 운영하던 자체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매장 문을 닫았다. 패션업계에선 “수익성 낮은 브랜드에서 손을 떼고 있는 것은 알짜배기 브랜드만 모아 패션사업을 매각하려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신학기 '가방 전쟁'…학생용 백팩 무더기 출시 2019-01-21 15:59:46
출시 기념행사도 병행된다. 앞서 삼성물산 패션 부문 빈폴스포츠는 둥근 디자인의 중·고등학교 신입생을 위한 '뉴비' 백팩을 17일 선보였다. 이 제품의 광고모델인 걸그룹 트와이스 애칭으로 '트둥이'로도 알려진 이 제품은 무게를 1kg 이하로 줄였고,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어깨끈을 적용해 가방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