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인클루시브다. 익스피디아 그룹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아시아 지역 PR 디렉터 라비니아 라자람은 "'올 인클루시브' 필터를 이용한 검색량이 전년 대비 60% 이상 늘어났고, 틱톡에서도 인기다"라며 "특히 젊은 층의 여행객 사이에서 올 인클루시브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트렌드는 Z세대 등 젊은...
LG전자, 멕시코서 대학생들과 '의류 업사이클링' 캠페인 2024-10-16 10:00:02
스타일러, 인스타뷰 무드업 냉장고,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등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을 배치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LG전자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하게 했다. 또 '지속 가능한 삶'이라는 주제로 조성된 디자인 위크 멕시코의 디자인 하우스 전시관에 이베로아메리카대 학생들을 초청해 LG전자의...
‘흑백요리사’ 열풍에 담긴 계급 코드와 흥행 전략[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10-12 18:35:07
을 활짝 열린 문으로 바꿀 진정한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세트 밖에서 대중의 참여까지 이끌어낸 ‘흑백요리사’. 앞으로 나올 콘텐츠들도 이런 영리한 전략으로 다가간다면 보다 큰 사랑을 받게 되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김희경 인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영화평론가 kimhk@inje.ac.kr
"배당금 쏠쏠하네" 통 크게 뿌렸는데…주가 떨어진 동원산업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0-12 07:00:05
대상으로 하는 적시성과 투명성을 갖춘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우수공시 법인으로 지정됐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시장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적극적인 투자 활동 및 과감한 인수합병(M&A)으로 기업가치 제고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투자 긍정 요인에 대해선 “지난 8월 미국 자회사 스타키스트의...
국내 에듀테크 '슈퍼스쿨', 중국 진출 통해 글로벌 LMS 서비스 본격화 2024-10-11 10:23:48
LMS,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특장점을 바탕으로 향후 더 좋은 서비스로 더 넓은 시장에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칭다오통지실험학교는 2013년 중국 칭다오에 설립된 교육기관으로, 현재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정에 7,500명 이상의 교사와 학생, 1,200명 이상의 교직원이 있는 칭다오 지역의...
디어유 버블, 美 진출…제이 발빈·페소 플루마 "팬 소통 기뻐" 2024-10-10 09:29:49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빌보드지는 "팬 커뮤니케이션의 선구자인 디어유가 제이 발빈, 페소 플루마 등 라틴 음악 강자와 함께 메시징 플랫폼 버블을 서구권 시장에 선보인다"며 "디어유의 미국 버전 플랫폼은 이들을 통해 처음으로 아시아권 아티스트 외 서구권 아티스트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
뉴욕증시, 유가도 채권도 부담된다…나스닥 1.18%↓ 마감 2024-10-08 06:19:45
하락했다. 유틸리티가 2.3%로 최대 낙폭을 그린 가운데 커뮤니케이션서비스와 임의소비재가 2% 가까이 급락했다. 필수소비재와 금융도 1% 넘게 떨어졌다. 시카고옵션거래소(CBOE) 변동성 지수(VIX)는 전장보다 3.43포인트(17.86%) 오른 22.64를 기록했다. jhji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SC제일은행, 리버풀 레전드와 함께하는 고객 행사 열어 2024-09-23 13:11:56
21일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하남 풋살파크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축구교육 프로그램인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 싸커스쿨’도 개최했다. 리버풀 레전드 패트릭 베르게르와 리버풀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소속 코치진은 고객 및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60여명을 대상으로 기본 교육, 테크닉 및...
KCC, 일상의 풍경을 명화처럼 즐긴다…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클렌체' 2024-09-19 16:00:19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시장에서 최고급 창호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KCC는 모델 김희선을 통해 ‘창, 품격이 되다’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과 빛과 명암 그리고 질감의 화가인 프레데릭 저드 워의 작품 등 명화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창을 통해 명화를 조명해 프리미엄 창호의...
스위프트가 쏘아올린 공에 '좋아요' 960만개 2024-09-12 10:15:37
마이어스 버지니아공대 커뮤니케이션 학과 교수는 정치매체 더힐에 "스위프트의 팬들은 전통적 미디어보다는 소셜미디어에서 많은 정보를 얻는다"라며 "따라서 스위프트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치적 사안을 언급하면 팬들은 잠재적으로 그를 통해 뉴스를 접한다"라고 설명했다. 공화당 전략가 더그 헤이는 "스위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