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콧대 높은 日서 'K뷰티 콧대 세운' 에뛰드하우스 2019-04-15 17:40:29
크게 성장했다.에뛰드하우스가 일본에서 성공한 첫 번째 요인은 ‘명확한 타깃 설정’이었다. 국내에서는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사용한다. 하지만 일본은 달랐다. 연령대별로 사용하는 화장품 가격대와 브랜드가 뚜렷했다. 에뛰드하우스는 20대 초중반의 여성으로 타깃을...
'아모레G' 5% 이상 상승, 브랜드와 채널 확장으로 변화 모색 - 메리츠종금증권, Trading Buy 2019-03-15 15:13:42
전망.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당분간 실적 부진하겠지만 에스쁘아 h&b 확대 기대. 브랜드 리뉴얼과 온라인 및 신채널, 해외 확장을 통한 턴어라운드 가능성 잠재. 뷰티서비스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아모스프로페셔날와 에스트라 성장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trading buy', 목표주가 ྇,000원'을...
에뛰드 히든프라이스, 13일 단 하루 90% 할인 2019-03-13 14:13:01
에뛰드하우스, 히든프라이스 이벤트 에뛰드하우스가 '히든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에뛰드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최대 90%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 기간 동안 선착순 3130명에게 전품목 30% 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증정한다. 이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1시간 마다...
립스틱 마니아, SNS 팔로워 3.5만명 친구 맺은 계기는? 2019-02-01 17:21:00
한다. 이런 점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스윗 인플루언서’ 행사에 참여했던 사진. (사진 제공=autumn_cosy) 기억에 남는 활동이 있나. “SNS 팔로워가 늘면서 화장품 브랜드 기업 행사에 초대를 많이 받는다. 지난해 4월 에뛰드하우스의 ‘스윗 인플루언서’ 행사가 기억에...
아모레퍼시픽, K뷰티 유행 넘어 '아시안 뷰티' 세계에 전파 2019-01-07 16:11:25
있다.중동 시장에도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해 3월 ‘에뛰드하우스’ 1호점을 두바이 최대 상권인 두바이몰에 냈다. 에뛰드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중동 시장을 고려한 다양한 색상의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특히 베스트셀러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디어 마이 블루밍...
후·3CE·메디힐 마스크팩…'K뷰티 파워' 입증했다 2018-12-26 17:46:32
에뛰드하우스 등 국내 대표 브랜드마다 밀리언셀러를 배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설화수의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 헤라의 ‘uv미스트쿠션’,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워터뱅크 에센스’, 마몽드의 ‘크리미틴트 컬러밤’,...
[한경로보뉴스] '아모레G' 5% 이상 상승, 채널 환경 변화에 대응 모색 - 메리츠종금증권, Trading Buy 2018-11-15 16:21:40
하회했다. 상장 자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부진도 컸지만 이니스프리와 에뛰드하우스, 아모스프로페셔날, 에스트라 등 비상장 자회사도 모두 외형 성장과 수익성이 큰 폭으로 하락했다"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trading buy', 목표주가 ྇,000원'을 제시했다. ◆ 거래원 동향 - 외국계 증권사 창구의 거래비중...
틴트부터 롱패딩까지...떠오르는 '10대 큰손' 잡아라 2018-11-15 09:44:04
진행할 예정이다.메이크업 라인 전 품목 30% 할인은 물론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수분 가득 콜라겐 라인'과 '순정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토니모리는 최근 트렌디한 라면으로 통하는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과 협업해 '불타는 에디션'을 출시했으...
'C뷰티' 역습…중국의 매서운 추격에 긴장하는 K뷰티 2018-11-05 13:51:29
호주에 라네즈, 일본에 이니스프리, 중동지역에 에뛰드하우스를 선보였고, 향후 인도(라네즈·에뛰드)와 필리핀(라네즈·이니스프리)에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중국 토종 브랜드들의 제품력과 마케팅력이 상당히 좋아졌다"며...
"BTS·트와이스 때문에 韓화장품 쓰고 핫도그 먹죠"…신오쿠보의 화려한 부활 2018-11-04 07:00:08
말했다. 한국 화장품도 인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에뛰드하우스 같은 10·20대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이 대표적이다.신오쿠보 거리의 한국 화장품 가게인 '총각네'를 찾은 이시다 신이치(19) 씨는 "제품의 종류가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이곳을 찾는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