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풀세트 100만원 들었어요" 러닝족 늘더니…'대박' 터졌다 2025-07-26 07:00:09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선글라스와 고글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러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 나이키와 함께 10㎞ 러닝 대회와 연계한 ‘나이키 애프터 다크 투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였고, 이달에는 뉴발란스 신제품을 최초 공개...
"러닝족 쫓아가면 돈 벌어"…유통업계도 뛴다 2025-07-25 17:39:09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선글라스와 고글 매출도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러닝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5월에는 나이키와 함께 10㎞ 러닝 대회와 연계한 ‘나이키 애프터 다크 투어’ 팝업스토어를, 이달에는 뉴발란스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8월에는 모자, 아대 등을 파는...
"반갑다 뜨거운 햇살"…에이유랩스, '나이아신골드 선스크린' 출시 2025-07-24 10:56:00
따르면 '나이아신골드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멜라닌 색소침착의 억제'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이중 기능성을 구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임상전문기관인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나이아신골드의 자외선 조사유무 비교를 통한 콜라겐 생성량...
LG생활건강, KCC실리콘과 '자외선차단제용 실리콘 소재' 개발 2025-07-24 10:22:12
차단 효과와 차별화된 사용감을 제공하는 자외선차단제를 개발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자외선 차단 제품에 적합한 실리콘 고분자 소재 연구와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적용한 자외선 차단 제형 개발과 효율 평가를 함께 진행한다. 또 연구 결과 교류와 학술 활동을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피부관리 분야 소재로 공동 연구...
LG생활건강-KCC실리콘, 고효율 선케어용 실리콘 소재 개발 2025-07-24 09:43:36
있다. 양사는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의 자외선 차단제 기술력과 KCC실리콘의 고순도 실리콘 기술력을 접목해 효율적인 차단 효과와 차별화된 사용감을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개발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를 위해 자외선 차단 제품에 적합한 실리콘 고분자 소재 연구와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적용한 선 케어 제형 개발...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멀티 하이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쟈스(JAS) 2025-07-22 07:35:01
보정을 구현한다. 한층 강화된 자외선 차단(SPF50+, PA++++) 기능과 함께 백탁 없는 자연스러운 톤업, 즉각적인 광채 효과로 파운데이션 없이도 피부를 완성하는 ‘파데프리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만큼, 메이크업을 간소화하고자 하는 MZ 세대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층까지 아우르는 ‘데일리 톤업...
EU "中 테무·쉬인 '암행조사' 중…단속 강화" 2025-07-21 18:03:51
함유된 아동용 레인코트,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는 선글라스 등을 들었다. 이어 "상품 안전 및 소비자 보호규정 집행을 더 강화하겠다는 확고한 입장"이라며 "유럽 기업이 규정을 지키지 않는 판매자들과 경쟁해야 하므로 유럽 기업에도 심각한 공정 경쟁의 문제"라고 지적했다. 집행위는 작년 10월부터 테무를 상대로...
양산 안 쓴다더니…"더 이상 못참아" 미국마저 '돌변' 2025-07-20 09:53:52
"자외선 차단에 있어서 모든 양산이 똑같지는 않다"고 말했다. 촘촘하게 짜인 원단으로 만들어지고 자외선 차단 코팅 처리가 된 'UV 양산'이 가장 좋다고 그는 설명했다. 선크림이 자외선차단지수(SPF)로 화상 방지 효과를 나타내는 것처럼, 양산과 의류는 UPF 지수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측정한다. 히 박사는 "UPF...
"더위에 남녀가 어딨어"…불티나게 팔린다 2025-07-17 10:37:53
제품에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추가하고,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방수성과 내구성을 끌어올렸다. 양산 소재 무게를 경량화해 휴대성도 높였다. 이달 중순까지 헤지스 액세서리의 양산 품목 매출은 지난해 대비 50% 이상 증가하며 판매 호조를 기록하고 있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도 올해 신규 양산을 7종류 추가했다....
"장마에 품절 대란"…20대 여성들 '반전템'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7-17 10:19:52
128% 증가했다고 밝혔다.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우산은 전년 대비 245.3% 많아졌다. 우산 뿐 아니라 레인코트가 올해 대세템이 됐다. 판초우의라고도 불리는 레인코트는 방수기능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의 수요를 이끌어냈다. 최근엔 투습성이 뛰어나 땀이 차지 않는 등 기능성도 강조하는 추세다. 일부 인기...